본문 바로가기
무료어플App

[아이폰4Up - 무료어플] 닮은 연예인 찾기 어플로 가족, 친구, 연인, 직장동료와 함께 웃음을

by 핑구야 날자 2010. 7. 7.
반응형

하루가 멀다하고 쏟아지는 어플들 그리고 많은 사용자들의 이야기를 들으며 나에게 맞는 어플을 조금식 정리합니다. 몇일전에 지인이 푸딩 얼굴인식 어플을 소개했는데 차일피일 미루다 오늘에서야 사용해봅니다.원리는 간단한데 은근히 중독성이 있으면서 가족, 친구, 연인, 직장동료와 함께 웃음을 나눌 수 있는 어플입니다.

사용하기 위해 준비해야 할 일



파란의 푸딩서비스에 먼저 가입을 하셔야 합니다.(Paran푸딩 서비스 가입하기) 가입방법은 생략하도록 하겠습니다. 다만, 휴대폰 인증절차가 있어 인증번호를 입력해야 하니 아이폰을 옆에 두시고 하세요. ㅋㅋ


가입하고 나니 SMS 30건이 적립되었네요. 공짜는 역시 좋아요. ㅋㅋ




푸딩 얼굴인식 어플의 특징


사진속 얼굴을 자동으로 인식하여 바로 닮은꼴 연예인을 확인할 수 있는 iPhone 어플리케이션입니다.

개인정보 노출에 걱정이신분을 위한 주요 문의사항

Q. 내 사진이 저장되나요?
A. 기본적으로 "닮은꼴 연예인 찾기" 결과는 저장되지 않습니다.
푸딩/트위터/미투데이/페이스북으로 [저장] 또는 [보내기] 시에만 저장됩니다.

Q. 닮은꼴 퀴즈에 내 사진이 사용되나요?
A. 동의하신 경우에만 사용됩니다.
푸딩에 저장할 때 "닮은꼴 결과를 게시판에 노출"을 선택한 경우에만 사용되오니 안심하시고 이용하세요.

Q. 왜 꼭 파란아이디로 로그인/회원가입 해야하나요?
A. 푸딩얼굴인식 어플은 파란닷컴 푸딩서비스에서 제공하는 어플로
얼굴인식 결과를 저장하거나 친구와 공유하기 위해서는 파란로그인 및 푸딩 개설이 꼭 필요합니다.

푸딩얼굴인식과 관련하여 더 궁금하신 점은 공지사항을 확인해 주세요.
푸딩얼굴인식 관련 문의나 버그신고는 helpmaster@paran.com 또는 1588-5668로 연락주시면 도움드리겠습니다.

제공되는 기능

-직접 촬영하거나 사진앨범에 있는 사진으로 얼굴인식 테스트
-자동 얼굴 인식 기능
-얼굴인식 결과 아이폰에 저장하기
-닮은꼴 연예인 1위부터 5위 보기
-얼굴으로 본 나이와 성별 지수 보기
-이메일 및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연동으로 얼굴인식 결과 공유
-닮은꼴 찾기 퀴즈 (매주 업데이트)


푸딩 얼굴인식 무료어플 설치하기


다운로드 방법은 아이폰을 PC에 연결하시고 파란푸딩에서 다운로드 받기(바로가기)를 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나면 아이튠즈에 아래화면 처렴 다옫으로 연동이 됩니다. 빨간색 박스의 FreeApp를 Click하시면 됩니다. 아이튠즈의 FreeApp의 푸딩카메라나 푸딩얼굴인식은 같은 프로그램입니다. 혼동하지 마세요.


물론 아이폰에도 아이튠즈가 있기는 하지만 데이터사용료가 들어가니까 PC에서 사용하는게 낫습니다. 아이튠즈에서 장비를 Click하시고 우측 하단의 동기화를 누르시면 아이폰에 설치가 완료됩니다. 


푸딩얼굴인식 어플을 설치가 완료되면 아이폰에 아래와 같아 나타납니다. 실행을 시키면 닮은꼴 연예인 찾기와 닮은꼴 맞추기 퀴즈 두가지를 즐길 수 있습니다. 먼저 파란푸딩에 가입한 정보로 로그인을 합니다. 짜잔....


푸딩얼굴인식 어플로 닮은꼴 연예인 찾기


촬영을 하기전에 멀리서 촬영을 하여 얼굴이 작게 나오면 않됩니다. 측면, 안경/모자착용을 하시면 제대로 작동이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1m내외가 제일 적당하더라구요. 오랜만에 푸딩얼굴인식 광고CF촬영을 위해 준혁이가 출연을 했습니다. 촬영시 얼짱각도 아시죠. 재미있게 하시려면 각도를 요리조리 조정해보세요. 촬영후에 네모 박스를 누르시면 얼굴인식 결과나 나타납니다. 닮은 연예인는 딱히 없지만 18%의 닮은 꼴로 게그맨  황현희가 나왔네요. 준혁이가 흡족해하는 보습니다. 봉태규를 닮았다고 말한 친구때문에 한동안 신경을 썼거든요. 이정도면  푸딩얼굴인식으로 아이의 핸디캡도 없애주어 즐거운 첫 촬영을 한 샘이죠..


안상태,정만호가 2,3번째로 비슷한 연예인으로 나왔습니다만 핸디캡이 있는 아이를 위해 보여주지 않았습니다.


푸딩얼굴인식 어플의 또 다른 재미


푸딩얼굴인식을 통한 얼굴인식결과를 보기만 하는 것이 아니라 메일로 보낼 수 있습니다. 뿐만 아이라 트위터, me2Day, facebook으로도 지인에게 보낼 수 있습니다. 그럼 메일과 트위터로 보낸결과를 확인해 보겠습니다.


아이폰으로 메일과 트위터가 되어 바로 확인을 헸습니다. 그럼 PC메일을 볼까요. 이상없이 도착을 했습니다.


빠뜨린게 하나 더 있은데 파란의 푸딩의 내 푸딩 기본갤러리에도 저장이 가능합니다. 푸딩 첫도전 사진이라고 제목을 붙여봤습니다.


푸딩얼굴인식 어플에서 연예인 정보도 확인


닮은꼴 연예인을 찾았다면 해당 연예인에 대한 정보를 바로 볼 수 있습니다. 아내는 모세가 닮은 연예인으로 나왔습니다. 홍해를 가른 그 모세가 아닐텐데 누굴까요. 푸딩얼굴인식 어플에서 확인을 할 수 있습니다. 재미있지요. 단순한 닮은꼴 연예인을 찾아주는 것 뿐만 아니라 정보가지 제공해 주는똘똘한 어플이더라구요. 왼쪽으로 넘기니까 타블로... 남자가.. 아마도 머리가 짧아서 그런가봐요.


당신이 눈썰미는 얼마나


푸딩얼굴인식 초기 화면에서 닮은꼴 연예인 찾기 아래에 닮은꼴 맞추기 퀴즈가 있습니다. 여러분의 눈썰미를 확인해 보세요. 총 30개의 문제가 나옵니다. 순위가 나오는데 역전해바님이 868개를 맞추셨더라구요. ㅎㄷㄷ...


푸딩얼굴인식 어플을 즐겁게 사용하는 방법


1. 촬영을 해서 바로 확인하는 것도 재미있지만 상대방이 맘 상할수 있는 결과가 나올 수 있습니다. 
   먼저 사진을 촬영하고 나중에 저장된 사진으로 적용을 해보고 귀염받을 얼굴인식 결과이면 트위터나 메일로
 쏴주면 사랑받는 남편, 남친이 될겁니다. 물론 아내,여친에게 받는다면 너그럽게 받아주세요.

2. 재미로 하는것이지만 이왕이면 얼짱각도를 유지해서 턱선을 갸름하게 해주면 좋은 결과가 나올 확률이 높습니다.
   그리고 연령도 표시가 되기 때문에 약간은 미소를 짓는게 좋습니다. 위의 사진에서 아내가 23세로 나와 바로 보여주었더니 정말 훌륭한 프로그램이라고 칭찬하면서 아침 반찬에 못 보던게 올라오더라구요. ㅋㅋ

3. 결과를 메일이나 트위터등을 발송을 할때는 더 예쁜연예인 정보가 추가되면 그때 다시 보낼께라는 초 닭살 멘트를 잊지 말고 보내세요. 그럼 더욱 유쾌한고 즐거운 얼굴인식 게임이 될 겁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