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 영국 런던 올림픽 개최로 세계최초 올림픽 헤트트릭을 한 런던여행을 비자카드 혜택으로 다녀온다면 너무 좋겠죠. 영국 런던은 1908년, 1948년 그리고 내년 2012년에 올림픽을 개최함으로써 세계최초로 3번 올림픽을 한 도시가 되었답니다. 대단하죠. 아직도 올림픽을 개최해보지 못한 국가들도 많은데 3번씩이나 개최하다니 놀랄일입니다. 대한민국은 이번 평창동계올림픽 개최가 성공되기를 진심으로 기원봅니다. 유럽여행은 누구나 꿈꾸는 여행이 아닐까 생각을 해봅니다. 특히 신사의 나라 영국은 인기가 많죠. 런던여행은 가보지는 못했지만 비자카드 홈페이지를 통해서 한번 가상여행을 떠나보려구요.
템즈강 by 아름다운세상2010 |
런던하면 가보고 싶은 곳이 많은데 먼저 박물관투어를 해보고 싶어요. 디자인박물관, 셜록 홈즈박물관, 데이트 브리튼, 데이트 모던, 대영 박물관등이 있는데 먼저 셜록 홈즈박물관을 가보고 싶습니다. 어렸을때 읽었던 탐정소설 셜록 홈즈가 기억이 납니다. 기발하게 단서를 찾아 범인을 잡는 탐정 셜록 홈즈의 사무소를 소설 그대로 재현한 박물관입니다.
베이커 거리에 있는 셜록 홈즈박물관에는 왓슨 박사와 수많은 추리를 거듭했던 난로가 있는 서재에는 화학 실험 도구나 변장 도구가 가득하고 책과 확대경 등이 놓여져 있다고 하니 어릴때로 돌아갈 것 같아요. £6 입장료를 비자카드로 결재하면 입장기념열쇠고리를 준다고 합니다. 이왕이면 입장기념열쇠고리를 주는 비자카드로 결재하는게 좋겠죠.
런던여행에서 꼭 가야 하는 곳이 리버티라고 하죠. 리버티는 검은 나무짜임의 튜더왕조풍 외관이 인상적인 전통있는 층 건물의 고급 백화점입니다. 리버티에는 패션, 디자인, 뷰티등등 독특한 상품이 많은데 이번에 새롭게 오픈한 스카프 룸이나 슈즈 부티크를 많이 추천을 하고 있답니다. 특히나 비자카드로 £100 이상 구매 시, 메띠에르 립글로스를 받을 수 있는데 리버티 3층 고객 서비스 카운터에서 영수증과 쿠폰 제시하면 받을 수 있어요.합산이 가능하기 때문에 결재금액이 모자르면 일행과 함께 해도 방법이 될겁니다. 비자카드 홈페이지에 있는 리버티관련 쿠폰을 챙겨 가시면 리버티 3층 고객 서비스 카운터에서 비자카드와 함께 제시하세요. 그러면 오리지널 손수건을 받을 수 있답니다.(쿠폰페이지)
런던에서 머물 호텔은 많은데 어느 호텔이나 영국의 분위기를 흠뻑 느낄 수 있답니다. 그 중에 비자카드로 가장 혜택을 많이 볼 수 있는 호텔이 카도간 같아요. 런던에 가본다면 카도간 호텔에서 최고 30%의 객실료 할인과 객실 무료업그레이드, 애프터눈티서비스도 제공을 받을 수 있어요. 비자카드가 런던여행에 효자노릇을 톡톡히 하는데요. 카도간에서 피곤을 풀고 익일 템즈강의 시티크루즈를 체험하러 간다면 너무 좋은 여행이 되겠죠.
올 여름 중국여행, 홍콩여행, 프랑스여행, 런던여행을 계획하고 계신다면 비자카드는 필수죠. 현금을 들고 유럽여행을 떠나는 분은 흔치 않을 겁니다. 대부분 신용카드로 결재를 하게 되죠. 해외여행에서 비자카드 만큼 편한 결재수단을 없는 것 같아요. 할인에 선물까지 받을 수 있으니 말이예요.(해외여행시 혜택페이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