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행사

절약의 달인도 깜짝 놀랄 쉐보레 40만원 취득세 리턴 기회를 잡는 방법

by 핑구야 날자 2011. 7. 14.
반응형

절약의 달인도 깜짝 놀랄 쉐보레 40만원 취득세 리턴 기회를 잡는 방법이 있답니다. 쉐보레를 평소에 관심을 두고 계신분이나 신차를 생각하신 분이라면 깜놀할 소식이죠. 요즘에 인기를 달리고 있는 영화, 주말 추천 영화, 방학 추천영화, 그리고 아무생각 없이 볼 수 있는 영화, 스트레스를 해소하는데 좋은 영화가 바로 마이클 베이 감독의 트랜스포머3입니다. 3D로 보시면 훨씬 생동감이 있다고 해요. 당연한 이야기 인가요. 지난 주말에 아이들과 함께 트랜스포머3를 보려고 했는데 갑자기 일이 생기는 바람에 아이들만 보았답니다. 조금은 아쉽더라구요. 그런데 트렌스포머3의 오토봇의 숨인 친구들이 바로 쉐보레인것은 아시나요.ㅋㅋ


치솟는 물가에 기름값은 어디까지

물가가 올라 집 나가기가 후덜덜한 요즘입니다. 기름값이 한없이 오르고 있습니다. 그나마 유럽의 경제위기와 미국의 위기로 기름값 상승이 다소 주춤할 것으로 기대하지만 정유사들이 손해만 보고 있지 않을 겁니다. 휴가철이라 승용차를 두고 떠나자니 여러가지로 난감합니다.



그렇다면 아끼는 수 밖에 없지요. 돈 들어가는 휴가대신 저렴하게 즐길 수 있는 방법으로 휴가계획을 짜느라 머리도 아프고 마음도 아프죠. 들로 산으로 바다로 떠나야만 휴가인가요. 사람에 치여서 개고생하느니 조금 여유 있는 도심의 하루가 오히려 더 즐거운 휴가가 될 수도 있지 않을까요.

Sunset in Texas
Sunset in Texas by swisscan 저작자 표시비영리동일조건 변경허락

쉐보레 40만원 취득세 리턴 기회를 잡는 방법

쉐보레가 마이클 베이 감독의 트랜스포머3 상영의 때를 맞추어 이벤트를 진행한답니다. 이런 이벤트 놓치면 재미없죠. 이벤트에 가끔 당첨이 되기도 해서 이번 쉐보레 40만원 취득세 리턴 이벤트도 은근히 기대를 하고 있답니다. 먼저 CGV영화 예매권 1,000명(동반1인포함)에게 주는『쉐보레 UCC로 트랜스폼하라』이벤트입니다.


한번 도전을 해봤어요. 방법은 쉐보레 홈페이지(바로가기)에서 UCC만들기를 누르시고 만들면 되는데 창작이라면 고민스러운데 있는 영상을 조합해서 만들기 때문에 1분도 걸리지 않더라구요. UCC만들기를 누르면 아래화면이 나타납니다. 그리고 원하는 쉐보레영상을 선택하면 순서대로 나만의 쉐보레UCC가 만들어 집니다.


참 쉽죠잉~~ 제가 만든 UCC를 퍼올수가 없어서 이미지갤러리로 만들어 봤어요.

0123456


그리고 UCC미리보기를 하셨으면 바로 UCC등록하기를 누르면 응모 끝입니다. 다른 참여자는 쉐보레 로고 골드 보타이를 처음에 넣었지만 저는 마지막에 넣었어요. UCC로 본 멋진 차가 바로 쉐보레에서 만들었다는 것을 알리기 위해서죠.


두번째 이벤트는『내 차를 쉐보레로 트랜스폼하라』로 5명에게 쉐보레 40만원 취득세 리턴뿐만 아니라 3명에게 LG인피니아 3DTV 42인치, 1,000명에게 주유1만원권, 스타벅스 커피쿠폰을 줍니다. 


방법은 쉐보레 홈페이지(바로가기)에서 쉐보레를 트렌스폼하라를 누르시면 아래화면이 나타납니다. 직접 선택하기를 눌러 쉐보레 골드보타이를 드래그해서 선올려놓으시면 됩니다.


저는 몰고 다니는 애마 RV를 선택했답니다. 트랜스폼후의 화면이 궁금하시다구요. 직접 한번 해보세요.
 


마이클 베이 감독의 트랜스포머3 영화티켓을 소지하시고 쉐보레 전시장을 방문해서 응모를 하시거나 CGV극장 내 인터랙티브 채널을 통해 모바일 참여를 해주셔도 됩니다. 자세한 사항은 쉐보레 홈페이지의 이벤트정보를 확인하세요.(바로가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