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행사

박지성 배꼽면도하는 미공개 동영상 속 순수청년 박지성과 퓨전글라이드 맨의 박지성 웃기기

by 핑구야 날자 2011. 9. 11.
반응형

박지성선수의 배꼽잡는 미공개 동영상 속에서 박지성선수의 순수청년이미지와 퓨전글라이드 맨의 박지성을 웃기려고 필살기를 보여주는데 보면서 내내 웃음이 나왔어요. 그라운드에서 박지성선수의 폭풍질주의 모습은 어디가고 공놀이하는 동네아이같은 순수함만 보이는지 참 모를일입니다. 늘 준비가 되어있다고 말하는 성실의 대명사 박지성선수가 질레트의 전속모델인데 이번에 신상으로 나온 질레트 퓨전글라이드와 함께 한 동영상을 보면서 참 편하게 미끌러지는 면도, 수염 당김없이 부드러운 면도를 하는 퓨전글라이드 맨을 보면서 새로워진 질레트 퓨전 프로글라이드의 어떤 기능때문인지 살펴보고 프로글라이더 지원하는 이벤트도 소개해볼까합니다.


박지성 배꼽을 면도하는 날

박지성선수가 세면장으로 등장하면서 면도를 남자면도기추천을 하면서 동영상이 시작됩니다. 피부 저 자극면도를 마친 남자(이하 편의상 퓨전글라이드 맨)가 연신 웨이브를 하면서 박지성선수에게 따라해보라고 합니다. 그런데 숫기없는 순추청년 박지성선수는 대신 웃느라 정신이 없고 결국은 배꼽이 빠지게 웃다가 배꼽을 면도하지 않았나 싶어요. ㅋㅋ






상금 300만원의 질레트 프로글라이더 지원이벤트

응모방법 : 간단한 지원서만 작성하면 됩니다.
이벤트기간 : 2011.9.6 ~ 2011.10.2(당첨자 발표 2011.10.7 홈페이지발표)
선정기준 : 서류심사후 각그룹별 최종1인/팀 선정(추천수+당사기준)


프로글라이더 지원자 혜택

1차 : 최종 프로글라이더로 선정된 4명(팀)에게는 300만원의 상금과 무료체험
2차 : 프로글라이더 선정후 미션수행결과에 따라1.000만원의 추가상금을 나누어 드립니다.(지원자중 1000명 추첨프로글라이더 면도기 증정)


프로글라이더 미션

1주차 : 프로글라이드와의 첫만남과 사용소감
2주차 : 프로글라이드와 다른면도기의 차이점 소개
3주차 : 프로글라이드 세일즈하기
4주차 : 프로글라이드 추천메세지 및 사용후기 받기


질레트 프로글라이드의 특징

질레트의 신상 프로글라이드는 새롭게 디자인 된 1단 정밀 면도날, 더욱 풍부한 윤활성분과 미네랄 오일이 함유된 윤할 스트립, 놀라운 편암함을 위한 더욱 얇고, 셈세한 면도날로 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면도날의 정확한 모양을 유지시켜주는 서스펜션시스템을 적용하였으며 측면 그립이 강화된 인체공학적인 면도기 핸들, 불규칙한 수염을 면도날 방향으로 모아주는 혁신적인 마이크로콤이 특징입니다. 또한 면도 젤을 고르게 분산시켜주는 새로운 컴포트 가드가 눈에 띕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