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뷰티 & 패션

신상 하이힐, 마음에 확 와 닿는 하이힐이 구두 브랜드 지니킴에서는 있을까?

by 핑구야 날자 2011. 7. 15.
반응형

신상 하이힐이나 마음에 확 와 닿는 하이힐을 보면 여자들은 우싸인볼트 기록을 깰껍니다. 구두는 걷기 위해서 신는 것 보다는 패션을 위해서 선택하는 경우가 더 많습니다. 특히 여성의 로망인 하이힐은 작은 키를 크게 해주고 처진 힙을 올려주고 짧은 다리를 길게 보이게 하는 매력이 있죠. 한마디로 남성의 시선을 가장 빠르고 확실하게 받을 수 있는 여자들의 비밀병기죠. 때로는 발목이 아프고 허리가 땡기더라도 그 쯤은 자신의 아름다움을 돋보이게 하는 댓가로 충분히 지불하는게 여자랍니다. 그러니 남자들은 한껏 멋을 낸 여친을 오래 걷게 해서는 않되겠죠. 그것이 배려이고 능력일 수 있는 세상입니다.

 


하이힐을 제대로 고르려면

1. 하이힐은 하루 중 언제 구매하는게 좋을까요. 아침, 점심, 저녁....일반적으로 저녁때 발이 많이 붓게 됨으로 저녁에 고르는게 좋습니다. 그러나 교대근무자등 직업상 야간에 주로 일을 하시는 여성은 점심이전에 구매하는게 좋습니다.
2.사이즈를 믿지마라. 남자구두도 마찬가지지만 다소 차이가 있으므로 맨발로 신기보다는 두꺼운 양말을 신고 불편함이 없어야 좋습니다. 그런데 멍하니 서있기 뻘쭘하면 신고 신상 하이힐을 더 보면서 시간을 보는건 어떨까요. 주인이 눈치 줄라나? ㅋㅋ



3.하이힐은 신은 분들 중에는 발꿈치가 사선형태로 신고 다니는 분들이 있는데 하이힐은 발꿈치가 지면과 평행을 유지하고 바로 사선을 그리며 급하게 꺽이는 하이힐이 좋다고 합니다. 더불어 발등을 잡아주는 끈이 달린것이 좋겠죠.


하이힐로 멋내면서 지켜야 할 원칙

많은 전문가들이 하이힐을 신을때 발, 발목, 종아리, 허리등의 건강을 생각해서 권장하고 있는 원칙을 한번더 생각하고 신으면 좋을 것 같아요. 등산할때 하이힐은 아니지만 구두를 신고 오는 여성을 보면 아이쿠 싶더라구요.
1. 하루 1시간 운동화를 신고 스트레칭 하기, 알통을 막기위해 장단지 스트레칭하기도 잊지 마세요.
2. 다양한 높이의 하이힐을 번갈아 가며 신기
3. 하이힐은 일주일 4회 이내로 하루 6시간이내로 신는 습관을 갖는다.

 


지니킴은 누구 ?

구두 브랜드 지니킴(Jinny Kim)은 구두쇼핑몰이랍니다. 여자구두를 전문으로 판매하는데 예쁜 구두 추천, 여자 구두 추천을 받을 만한 신상 하이힐이나 마음에 확 와 닿는 하이힐을 찾아보세요. 그런데 지니킴이 누구냐구요. 일단은 여자 디자이너랍니다. 그래서 여자의 마음을 더 잘 아는 지니킴은 명문 패션학교 FIT를 졸업하고 2006년에 지니킴을 런칭했답니다. Vintage Holywood컨셉으로 젊은이들이 선호하는 브랜드이기도 합니다. 미국판 ELLE등 권위있는 잡지에 실렸던 구두 브랜드 지니킴(Jinny Kim)은 미국의 Nordstorm에 입점, 싱가포르의 다카시마 백화점에도 입접하여 글로벌한 디자이너로 인정받고 있답니다. 한국에서는 롯데백화점, 현대백화점, 갤러리아, NC백화점등등에 입점이 되어 있습니다.


구두 브랜드 지니킴(Jinny Kim)

구두 브랜드 지니킴의 홈페이지(http://www.jinnykimshoes.co.kr) 입니다. 메인화면이 화려하지 않고 심플해서 접근성이 좋았답니다. 구두는 GOLD LABEL과 PINK LABEL로 구분이 되고 나머지는 일반적인 내용입니다.


GOLD LABEL과 PINK LABEL은 PUMPS, SANDALS, OPENTOES, BOOTIES, ANKLES & BOOTS, FLATS, SALE등의 메뉴가 같고 단지 가격과 디자인에 차이가 다른게 특징입니다. PINK LABEL은 10만원대 내외로 구성이 되어 있습니다. GOLD LABEL전체적인 분위기를 보니 역시 디자인, 발등을 잡아주는 끈과 컬러등등이 Holywood 연예인들의 화보에서 보는 느낌이 듭니다.


계절별로 분류를 해서 선택이 쉽게 구성이 되어 있습니다. 마음에 드는 구두를 하나 골라 보면 오프라인에서와는 또 다른 정보를 쉽게 얻을 수 있어 편안하게 쇼핑을 할 수 있습니다.


마음에 드는 Aris_JFEU009를 선택해서 좀 더 자세하게 디자인을 살필 수 있었습니다. 가격에 10% 할인으로 살짝 기분이 좋게 만들었답니다. 할인받는 재미가 있어야 쇼핑도 즐겁잖아요.


화면을 키워 좀더 크게 볼 수 있어 사고 싶은 마음이 확 들게 만들었어요. 먼저 앞라인과 사이드를을 보시구요.


이번에는 전후좌우로 지니킴의 Aris_JFEU009를 봤어요. 뒷태도 장난이 아니죠. 아내가 보더니 계속 옆구리를 찌릅니다. 큰일 났네요. ㅋㅋ


구두 브랜드 지니킴(Jinny Kim)이 입점된 롯데백화점, 현대백화점, 갤러리아, NC백화점등등에서 신어봐도 되지만 실제로 신은 사진을 통해서 보시면 쇼핑하는데도 도움이 되도록 구성이 되어 있습니다.


구두 브랜드 지니킴(Jinny Kim) 홈페이지 이러면 어떨까요

구두 브랜드 지니킴(Jinny Kim) 홈페이지의 전체적인 느낌은 심플한 편입니다. 여기에 여성을 대상으로 하고 있는 구두전문 쇼핑몰성격이 부각될 수 있도록 디자인과 컬러의 과감한 변화를 주문하고 싶습니다. 하이힐등 주력 상품의 착용동영상을 제작하면 쇼핑하는데 도움이 많이 될 것 같더라구요. 기업블로그도 운영을 한다면 더할 나위없이 좋을 것 같아요. 고객과 소통을 통해 구두 판매이외에 다양한 의견을 공유한다면 고객친화의 지니키킴이 되지 않을까요.

구두브랜드 지니킴이 좋은 이유

여유굽이 포함되어 있어 좋답니다. 그리고 온라인에서 구매하면 반품이나 교환이 어려운 게 사실인데 구두브랜드 지니킴에서는 무료교환과 무료반품을 올 4월부터 전격 시행하고 있어 소비자는 안심하고 온라인 쇼핑몰을 이용할 수 있답니다. 구두를 신고 외출하고 무료교환과 무료반품을 요구하는 진상은 없으시겠죠.


신고 나면 역시 A/S가 제일 고민이죠. 보조굽 교환, 바닥 고 반창 수선 같은 간단한 수선은 인근 구두수선소에서 수선을 하는게 비용점감이 되지만 그 이외의 수선은 구두쇼핑몰 지니킴(Jinny Kim)에 메일로 신청하시면 됩니다. 온라인에서 보시고 오프라인 매장(롯데백화점, 현대백화점, 갤러리아, NC백화점등등)에 있는지 확인하고 직접 방문해서 신어보고 구매하시면 좋습니다. 굽조절, 컬러변경, 발볼 넓힘등 필요한 사항은 주문시 미리 문의하면 좋습니다.


구두 브랜드 지니킴(Jinny Kim) 이벤트

 

이벤트가 없다면 재미가 없겠죠. 럭셔리 겔랑 립스틱과 지니킴 시그너처 목걸이 선물세트를 받아보세요. 이벤트 기간은 7월15일까지 입니다. 오늘이 마지막 날이지만 응모는 쉽습니다.(바로가기)


1.지니킴 공식 페이스북을 방문하여 "좋아요"에 꾸우욱~~(지니킴 페이스북)
2.지니킴 트위터 팔로워하기(지니킴 트위터)
3.리뉴얼된 지니킴홈페이지 대한 느낌을 팝업된 이벤트창을 눌러 하단의 댓글에 남겨주세요.(댓글 남기기)
 이렇게 이벤트에 참여하거나 지니킴 슈즈를 구매, 지니킴 홈페이지를 공유하셔도 됩니다.
* 친구에게 추천으로 해서 지니킴의 신규회원이 되시면 추천인과 신규회원에게 1만원권 쿠폰을 준답니다.
이벤트 참여 했는데 행운이 있기를 빌어주세요.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