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식도락

[아침식사 자연한끼] 아침식사대용 자연한끼가 얼음을 띄워 먹던 미숫가루가 생각나게해

by 핑구야 날자 2011. 7. 21.
반응형

아침식사 자연한끼아침식사대용 자연한끼가 예전에 어머님이 미숫가루에 얼음을 띄워 주시던 생각이 납니다. 어릴때 동네에 뻥튀기 아저씨가 있어 쌀이나 누룽지를 가지고 가서 튀밥을 해다주시거나 방앗간에서 콩으로 미숫가루를 만들어 주신던 생각이 납니다. 요즘에는 간혹 뻥튀기 아저씨를 보기는 하지만 예전처럼 많지도 않고 전통시장에나 가야 방앗간 구경을 하게 되어버렸답니다. 퇴근하고 덥다고 하니까 아내가 자연한끼에 얼음을 띄워 주더라구요. 그래서 예전에 더운 여름에 미숫가루에 얼음을 동동 띄워 주시던게 생각이 났었답니다. ㅋㅋ 달달한 음료보다는 맛은 덜 했지만 설탕을 적당히 넣고 해주시던 미숫가루가 지금은 더 오래 기억에 남습니다.

트위터랑 미투를 연동 시켜 ..
트위터랑 미투를 연동 시켜 .. by me2_hyunah 저작자 표시비영리변경 금지

자연한끼가 어릴때 추억을

이젠 우리아이들에게도 미숫가루는 아니지만 자연한끼에 얼음을 띄워주었답니다. 달달한 과자의 맛에 입맛들인 아이들이지만 자꾸 먹게 되면 주기전에 찾겠죠. 사람의 입맛이 참 무서운 것 같아요. 아이를 키울때 입맛조절을 잘해줘도 주전부리를 어떻게 할 수가 없으니 말이죠. 어른도 마찬가지죠.




짭짤한 음식맛에 익숙해져 조금만 덜 짜면 싱겁다고 맛타령을 하게 됩니다. 더운 여름에 아이스크림이나 빙과류를 많이 찾게 됩니다. 맛이야 자연한끼가 아이스크림의 시원함이나 달콤함을 따라가기에는 무리가 있죠. 그래도 너무 아이스크림만 먹이는 것 보다는 가끔 어릴때 미숫가루 먹던것 처럼 자연한끼에 얼음을 띄워 챙겨주면 어떨까요.


자연한끼의 좋은점

얼쑤의 홈페이지에 있는 자연한끼의 장점입니다. 그러나 모든 식품에서 재료의 수급이 되지 않을때는 국산을 사용할 수 없어 수입산을 사용할 수 있는 것처럼 자연한끼로 그럴 수 있지 않을까 생각을 해봅니다. FD,FT,FC의 로고를 통해서 신뢰하면서 마시고 있답니다.


1. 엄선된 호박, 감자, 딸기, 케일, 당근, 매실, 현미, 미강, 청국장, 연근, 우엉등 11가지 친환경원료를 포함해서 37가지의 다양한 100%국산원료를 사용합니다.
2. 보존료, 착색료, 향료, 유전자 조작한 곡물등을 일체 사용하지 않습니다.
3. 식물성 원료만 사용하고 칼로리가 낮아서 다이어트에도 도움이 됩니다. 
4. 엄선된 곡물, 야채, 과실류를 수확한 지 48시간 이내에 동결 건조하여 천연영양 및 효소등이 그대로 자연에 가까운 식품입니다.
5. 살아있는 사과와 딸기조각이 실제 들어있어 먹는 즐거움과 상큼함의 맛을 살렸습니다.


자연한끼 얼쑤이벤트

이번에 얼쑤에서 얼쑤가족사랑이벤트를 하네요. 조금 지나서 아쉽기는 하지만 한번 도전해보세요.

이벤트 기간 : 2011년 7월14일 ~ 2011년 8월5일(발표 : 2011년 8월8일)

이벤트 하나. 신규회원 가입자 이벤트

신규회원 고객님들 중 얼쑤 홈페이지 회원가입자를 추첨하여 30명에게 얼쑤 E-Shop에서 사용 가능한 적립금 1만 포인트를 받을 수 있는데 1만 포인트가 적립시 얼쑤 E-Shop을 통하여 자연한끼 또는 자연두유를 구매 하실 수 있습니다.

배너를 Click하시면 바로 이동합니다.

이벤트 둘. 구매 후기쓰기

구매 후 홈페이지 얼쑤광장에 후기를 남겨주시는 회원 분들 중 10분을 선정하여 자연한끼 15입을 준답니다. 또 20분에게는 (주)얼쑤의 CEO인 조운호 대표의 저서 '아무도 하지 않는다면 내가한다'를 보내줍니다.


이벤트 셋. ‘건강한 대한민국, 건강한 아침응원단’

아침식사의 중요성을 알리고 대한민국이 함께 건강해지기 위해 ‘아침 먹기 캠페인’을 펼치고 있는 얼쑤와 함께 아침응원단이 되시면 건강한 얼쑤의 제품들의 할인혜택등을 받을 수 있고 아침응원단 가입하시는 분들 중 10명을 추첨하여 ‘자연한끼 30’입을 준다고 합니다. 단, 7월 14일 이후 신규가입자 및 응원단 신청자, 구매자에 한하여 이벤트가 진행된다고 하니 참고하세요.

배너를 Click하시면 바로 이동합니다.

* 자연한끼 온라인 쇼핑몰보다 28% 저렴하게 먹는 방법 바로가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