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테크정보

자동차보험 중에 저렴한 자동차보험은 다이렉트가 붙는 자동차보험 그리고 선택 기준은?

by 핑구야 날자 2011. 8. 13.
반응형

자동차보험 중에 저렴한 자동차보험은 다이렉트가 붙는 자동차보험이라는 걸 아시는지요. 저도 다이렉트보험을 가입해서 사용한지가 몇 해됩니다. 예전에는 다이렉트가 뭔지를 몰라서 아니 있는지도 몰랐어요. 자동차보험 비교 사이트에서 비교를 해서 가장 저렴하거나 가격 하위 수준에 있는 브랜드중 눈에 익은 자동차보험을 가입했었거든요. 여러분은 자동차보험 가격이외에 자동차보험의 선별 기준은 어떻게 결정하시나요. 솔직히 저는 브랜드보다는 가격을 위주로 해서 결정한답니다. 자동차로 출퇴근을 하지 않기 때문에 서비스를 많이 받지 않을 것 같아서 저렴한 자동차보험으로 가입하는 이유랍니다. 그런데 서비스를 이용할 경우는 조금 차이는 있더라구요.

목격자를 찾는 플랜카드
목격자를 찾는 플랜카드 by kiyong2 저작자 표시비영리동일조건 변경허락

다이렉트보험은 뭘까? 

자동차보험 설계사를 거치지 않고 온라인을 통해 운영하는 곳이 다이렉트보험이랍니다. 그래서 보험료가 설계사를 통하는 것보다는 저렴하죠. 물론 설계사를 통해 가입하는 자동차 보험은 설계사의 재량에 따라 선물이나 상품권을 주기도 합니다. 서비스는 정확하게 비교하기는 어렵지만 사용해본 결과 별 차이를 못느끼겠더라구요.




하반기에 보험을 가입하신다면

하반기에 자동차보험을 가입하실 예정이거나 갱신할 예정이라면 마이애니카로 알고계신 삼성화재의 다이렉트 자동차보험을 생각해보세요. 저렴한 자동차보험을 생각하신다면 비교해보시고 저렴한 보험으로 가입을 하셔도 좋겠죠. 제가 선호하는 방식이기도 하구요. ㅋㅋ 가격다음에 브랜드서비스순으로 선택을 하거든요. 그러나 서비스 수준이나 브랜드를 네임벨류를 선호하는 분이라면 삼성화재도 고려해보시면 되겠죠. 더불어 myanycar에서 모바일 주유권을 주는 이벤트가 있답니다. 주유비 부담이 만만치 않은데 이왕이면 다홍치마니까요.

 


자동차보험 소셜이벤트

이벤트 내용은 친구에게 삼성화재 다이렉트 마이애니카를 소개하고 소개받은 친구가 삼성화재 다이렉트 마이애니카에서 보험료를 확인하시면 주유비 2000P(원)을 받을 수 있게 됩니다. 그렇다고 몇백만원을 받는 건 아니구요. 최고 20만원까지 받을 수 있답니다. 100명의 친구까지 소개가 되는 포인트죠. ㅋㅋ 기간은 8월31일까지랍니다.


친구가 100명씩 있는건 힘들잖아요. 소셜이벤트는 SNS를 통해서 알릴 수 있게 됩니다. 위 그림에서도 있듯이 SNS(트위터,페이스북,요즘,미투데이)이외에 이메일, 메신저, 게시판, 홍보배너등을 이용해서 알릴 수 있겠죠. 중복 소개가 가능하다는 말이 됩니다.(이벤트 바로가기)  보험을 가입할 예정이시라면 삼성화재 다이렉트보험도 알아보시고 이벤트를 통해서 주유비도 얻어보세요.
루루미션블로그배너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