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테크정보

[남산 극동스타클래스,대구 극동스타클래스] 최고10대1일의 경쟁율로 대구 아파트추천, 대구 아파트 극동스타클래스의 훈풍이 서울로

by 핑구야 날자 2011. 9. 6.
반응형

남산 극동스타클래스,대구 극동스타클래스의 최고10대1일의 경쟁율로 대구 아파트추천하는데 과연 대구 아파트 극동스타클래스의 훈풍이 서울로 불어올지 기대됩니다. 남산 극동스타클래스 946가구중에 85㎡이하 중소형 849가구가 순위내 마감이 되었다는 아주경제 뉴스를 보면서 대구 극동스타클래스의 청약열기의 훈풍이 서울로 북상했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일본에서는 소비를 협호하는 젊은층까지 생겨나고 있다고 합니다. 결국은 소비가 활성화되야 경기도 좋아지고 경기가 좋아져야 소비도 활성화되는데 부동산시장이 힘을 못쓰고 있어 안타까울 따릅니다. 이런 와중에 대구 아파트 극동스타클래스의 최고10대1일의 경쟁율은 혹시나 하는 생각을 들게 하기에는 충분했답니다.

 


남산 극동스타클래스의 위치

서울의 남산으로 착각해서 순간 살짝 기분이 좋았답니다. ㅋㅋ 그런데 서울이 아니고 대구의 남산동의 남산 극동스타클래스랍니다. 좌우지간 이름은 참 좋네요. 스타클래스라는 이름은 참 럭셔리하게 느껴집니다. 서울 강남에도 스타클래스라는 이름을 갖고 있는 아파트가 있어서 그런가 봅니다. 대구 극동스타클래스의 위치는 대구의 1호선 명덕역과 2호선 서문시장역, 3호선 계명네거리역이 인접해 있어 교통이 우수한 트리플역세권으로 대형마트와 재래시장이 주변에 있어 입지환경이 좋더라구요.




남산 극동스타클래스의 분양의 성공

남산 극동스타클래스의 분양의 성공은 역시 트랜드를 정확히 읽고 있는 것 같아요. 중대형 아파트도 필요하신 분도 있겠지만 하루가 다르게 치솟는 전세대란속에 지친 세입자들을 마음을 중소형평형으로 잡은게 아닌가 생각합니다. 물론 트리플역세권의 위치도 한 몫을 했겠지만요. 그럼 내부 인테리어나 남산 극동스타클래스의 특장점을 살펴볼까요 그밖에 어떤 부분이 대구시민에게 낙점을 받게 되었는지를 말이죠.


남산 극동스타클래스 구경

남산 극동스타클래스의 24평형을 살펴보았어요. 먼저 거실입니다. 천정구조가 보통 아파트보다는 넓어 보이네요. TV가 걸려있는 벽의 사이드의 디자인도 심플하면서도 포인트를 살려 재미가 있어 보입니다. 베란타 방향에 시스템 에어컨이 설치되어 있군요. 요즘엔 시스템 에어컨이 많이 선보이는 듯해요. 스탠드에어컨이 있다면 아무래도 공간을 잡아먹기 때문에 답답해 보일수도 있어 최대한 공간활용을 하는 추세랍니다. 사진의 우측 조명등 부분에 웰빙라이프를 위해 환기시스템이 적용되었군요. 예전하고 많이 달라진 점이랍니다.


아이들이 공부할 수 있는 아늑한 공간입니다. 집중을 위해서는 의자 위치가 조금 바뀌여야 하겠죠. ㅋㅋ


금빛나는 붙박이장이 럭셔리 해보이네요. 요즘엔 장농을 가지고 이사갈 필요도 없고 살 필요도 없는 것 같아요.


수납장은 쉽게 놓칠 수 있는 부분인데 남산 극동스타클래스의 수납장안은 세심한 면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세면을 하다보면 물이 튀어 개구장이 아이들이 있는 집에서는 감전의 위험이 있죠. 남산 극동스타클래스에서는 수납장 안에 콘센트시설을 해놓아 참 아이디얼하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그리고 청소도구도 별도로 수납하게 함으로 해서 깨끗한 공간을 연출하도록 해서 주부들의 사랑을 많이 받을 것 같아요.


24평형의 주방입니다. 면적을 제외하고는 아쉬울게 없을 정도로 갖추어져 신혼부부들에게는 안성맞춤인것 같아요.


남산 극동스타클래스의 시스템으로 트랜드 분석

요즘에는 남산 극동스타클래스처럼 태양열을 이용하는 아파트가 늘어나는 추세랍니다. 관리비를 최대한 낮춰 주민들의 만족도를 높이고 있죠. 그 밖에 일괄 소등시스템, 각방온도조절시스템, 고효율인증보일러등등 여러분도 아파트를 구입하시고자 한다면 한번쯤 고민해볼만한 문제랍니다. 예전에는 주방에서 각방의 보일러를 조정하고 그랬었잖아요.또한 태양열이용 이외에 이전보다 훨씬 밝고 저렴하게 사용하는 LED등을 이용하고 있답니다.


무인경비시스템으로 관리비를 낮추는데 일조하고 있어 요즘처럼 경기가 어려울때는 오직 절약하는게 살길이잖아요.

 
그리고 지상에 차가 없는것은 기본이지만 남산 극동스타클래스는 출입구 앞부분에 별도로 일정량 주차를 할 수 있도록 해서 거주환경에는 안전을 주차는 편리하게하여 보기드문 구조로 되어 있더라구요. 최고10대1일의 경쟁율로 대구 아파트추천을 할 만하죠.


편의시설도 잘 되어 있어 주민들의 행복지수를 높여주고 있습니다. 휘트니스센터, 연회장, GX품등이 보이네요


보육시설과 북카페로 편리한 주거공간을 연출하고 있습니다. 물론 더 많으면 좋겠지만 최대한 배려한 점이 돋보입니다. 


넓지는 않아도 없는게 없네요. 스크린골프장, 골프연습장, 퍼팅장을 갖추고 있어 관리실에서 예약제로 관리를 잘하면 편하게 부족한 여가생활을 즐길 수 있게 되어 좋은 것 같아요.


연두색의자의 씽크학습센터와 독서실이 갖추어져 아이들을 키우는 부모들에게는 좋은 공간이 될 것 같습니다. 열심히 공부하는 아이들의 모습을 상상해보세요. 그려지시나요. ㅋㅋ


주말에 구경을 가도

발코니 확장 기본제공에 웅진코웨이 정수기 무상제공, 중도금대출 전액무이자, 지정내 계약자에게는 웅진케어스 공기청정기 지급과 100만원 상당의 상품권지급을 지급한다고 합니다.


가끔보면 계약내용과 다르게 시공해서 문제를 일으키는 건설사들이 있는데  남산 극동스타클래스처럼 평형별로 계약조건을 보장하는 제도를 시행하고 안심이 될 것 같습니다. 깐깐한 정수기 웅진코웨이를 만드는 웅진그룹에서 분양을 했더라구요. 분양을 완료했어도 게약해지분도 있고 솔직히 회사보유분이라고 해서 가지고 있는 물량도 있기 마련입니다. 85㎡초과한 40평, 47평형도 있으니 주말에 한번 들려보는 것도 괜찮습니다. 입주를 하지 않더라도 자꾸 봐야 견문이 생겨 나중에 내집마련할 때도 도움이 된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