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

김병만초달인이 비행기를 넘는 신공의 비밀은 케이스위스 튜브? 나도 달인이 되어볼까?

by 핑구야 날자 2011. 9. 8.
반응형

김병만초달인이 비행기를 넘는 UCC를 보고 과연 신공의 비밀이 케이스위스 튜브인지 조작인지 궁금해집니다. 개그콘서트에서 늘 새로운 주제로 달인의 모습을 보여준 김병만은 최근 키스앤크라이에서 아낌없이 그의 내공을 보여주어 많은 박수를 받았습니다. 김병만은 사는 것 자체가 달인의 모습이 아닌가 싶어요. 쉽지않은 도전에 사실 많은 것을 배웁니다.작은키지만 누구보다 큰 김병만은 지난3월 공개한 초달인 영상시리즈는 단시간에 200만이 넘는 조회수를 기록하면서 그의 인기를 실감나게 했습니다. 최근에 케이스위스 튜브의 두번째 초달인 영상시리즈를 공개했답니다. 이번에 공개된 초달인 영상시리즈는 전문 팀튜브라는 야마사키 선수들과 호흡을 맞춰 보다 높은 기량을 선보이고 있답니다. 빨간원에 있는 사람이 김병만초달인입니다.


과연 사실일까?

지난 8월31일 경기도 소재 경비행장에서 보여준 김병만초달인의 비랭기를 넘는 동영상을 보고 놀라지 않을 수 없었어요. 아무런 안전장구도 없이 날기 위해서 달려드는 비행기를 5명의 도전자와 함께 넘는다는 것은 목숨을 담보로한 무모한 도전으로 보였습니다.



자신의 키보다 더 높게 점프를 해야하고 타이밍도 맞아야 하기 때문에 몇번이고 되돌려서 보고 멈춤동작으로도 봤지만 조작의 흔적을 발견할 수 없었습니다. 이는 오랫동안 단련한 그의 내공의 결과가 아닌가 싶습니다. 물론 케이스위스 튜브의 신축성도 한몫을 했겠지만요.


무엇보다 타이밍이 맞지 않으면 날개가 머리를 칠 수있는 상황도 발생할 수 있어 서있는 것만 해도 다리가 후달거려 쉬를 할지도 모를 일입니다. 개그콘서트를 통해 무모한것은 익히 알고 있었지만 이건 정말 대박이더라구요.

김병만초달인의 점프력

두번째 UCC는 김병만초달인의 점프력과 동물적인 위치감각을 보여주는 점프의 종결자의 면모를 여실히 보여주었습니다. 콘티를 열심히 보고 있는 김병만의 모습은 자체를 즐기는 듯한 표정이 참 초달인답다는 생각을 하게 합니다.


점프를 통해서 튜브사이로 들어가는 걸 보면 기가막히고 코가막힌다 그져~~


여러분도 할 수 있을 것 같나요. 사실 위험하지 않은 것 같아도 튜브에 끼이면 위험한 상황이 될 수도 있습니다. 그래서 위치나 방향 그리고 타이밍이 절묘하게 맞고 점프력이 동반되지 않으면 골때릴 수 있을 겁니다. 지난 3월에 덤블링해서 바지를 입던 UCC를 통해서 이미 동물적인 감각이 있다는 것은 알고 있었지만 다시봐도 놀라울 따름입니다.

김병만 신발 구경


김병만이 UCC를 통한 신공을 함께 했던 케이스위스 튜브를 합번 살펴보았어요. 케이스위스 튜브 앞면의 입체적인 굴곡구조와 고무를 덧대어 중창과 겉창의 결합을 강화하고 마모현상을 최소화한 뒷꿈치, 전체적인 유연성이 김병만초달인의 도전을 도와주기에 충분하지 않았나 생각이 듭니다.

후속 UCC에 대한 기대

김병만초달인의 후속UCC가 무척 궁금해집니다. 이번 비행기를 넘는 UCC보다 더 서프라이즈한 도전이 되어야 할텐데 사진을 보면 빌딩사이를 넘는 신공인듯 한데....


케이스위스 튜브 UCC를 통해 늘 도전하는 김병만을 보면서 때로는 지치고 힘든 생활이더라도 비행기를 넘는 UCC에서 보여준 것처럼 목숨을 건다면 넘지못한 시련은 없는 것 같습니다. 케이스위스 튜브에서 이벤트도 하고 있으니 여러분도 블로그(바로가기), 트위터(바로가기), 페이스북(바로가기)에  팔로워하거나 구경가보세요. 그리고  QR코드로도 접근이 가능하니 둘러보세요.(이벤트페이지 바로가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