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무료어플App

[아이폰 무료어플] 엑스키퍼 모바일 야한동영상,유해사이트,조건만남카페,스폰서카페 차단

by 핑구야 날자 2011. 9. 23.
반응형

아이폰 무료어플 엑스키퍼 모바일은 야한동영상과 유해사이트 차단을 통해 자녀를 유해한 환경으로 부터 보호하고 PC사용시간관리를 통해서 자제력이 부족한 아이들에게 적정한 PC사용을 할 수 있도록 유도하는 무료어플이랍니다. 이미 PC자체에 설치해서 야한동영상과 유해사이트 차단, PC사용시간관리를 하는 프로그램이 있기는 합니다. 그러나 아이들에게 PC사용현황이나 PC시간관리등을 PC로 모니터링을 하는 것보다는 아이폰을 통해서 관리하는게 조금 더 낫습니다. 초등학교 고학년부터는 부모님이 PC를 관리하는 것을 아이들이 더 잘 알고 있기 때문에 마찰을 최소화 하는게 좋습니다. 그래서 아이폰을 통해서 관리하는게 조금 더 수월하답니다.


엑스키퍼 모바일 설치

아이폰의 AppStore나 아이튠즈에서『엑스키퍼 모바일』을 설치하시면 됩니다.




그런데 엑스키퍼 모바일은 PC를 관리하는 무료어플이기 때문에 PC에도 엑스키퍼를 설치해야 합니다. 따라서 엑스키퍼 홈페이지(바로가기)의 회원으로 등록하셔야 합니다.  PC에서는 부모모드와 자녀모드로 나뉘어 각 모드마다 사용할 수 있는게 다르답니다. 관리자 비밀번호는 모드전환시 필요함으로 노출이 되거나 쉽게 연상되는 암호가 되지 않도록 유의하시는게 좋습니다.


엑스키퍼의 환경설정

PC의 우측하단에 있는 엑스키퍼의 로고를 눌러 환경설정을 합니다.

자녀모드를 보면 일단 컴퓨터의 시간관리를 통해 사용량을 입력하시고 유해동영상차단을 먼저 가동을 시킵니다. 그리고 특별히 차단하고 싶은 사이트를 사이트 차단에서 등록을 하시고 프로그램도 역시 마찬가지로 설정을 하시면 됩니다. 주의해야 할 것은 차단이후에 가동이 않되는 프로그램이 있다면 차단 내역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사실 가장 많이 사용하는 것은 컴퓨터 사용시간 관리입니다. 맞벌이 부부의 경우라면 더욱 아이들을 관리하는데 어려움이 많기 때문에 적절히 관리를 해주는데 좋답니다.

 


다시한번 엑스키퍼로 설정할 수 있는 기능을 정리하면 유해 차단 프로그램, 컴퓨터 유해물 차단, 검색어 차단, 불법 다운로드 차단, 게임 차단, 유해사이트 차단, 컴퓨터 사용내역 관리, 유해물 강화벽, 유해물완변차단,컴퓨터 시간제한,컴퓨터 시간제한 프로그램,컴퓨터 시간관리등입니다.
 
무서운 세상

스폰서, 조건만남, 야한동영상, 폭력장면, 자극적인 장면에 아이들이 그대로 노출이 되고 있어 판단력이 낮은 아이들에게 점말 무서은 세상이 아닐 수 없습니다. 평상시 아이들과 대화를 통해서 유해한 환경으로 부터 납득이 가는 대화로 해결하는 게 급선무 입니다. 문제는 스폰서, 조건만남, 야한동영상, 폭력장면, 자극적인 장면등등에 노출 될 수 있는 환경을 무방비로 둔 채 대화만을 한다면 효과는 그리 크지 않을 것입니다.

 


엑스키퍼 사용해보니

엑스키퍼 모바일을 통해서 컴퓨터 사용시간을 관리하고 기본적으로 유해사이트를 차단한 상태로 사용했습니다. 모바일로 로그인을 해서 아이들의 PC사용내역을 볼 수가 있답니다.


기능은 크게 2가지 입니다. 통계와 PC의 환경을 설정할 수 있는 기능입니다. 아이들이 사용하는 PC에서 설정하지 않고 아이폰으로 설정이 가능해서 참 편리했어요.


요즘은 시험기간이라 PC사용을 자제하기로 약속했답니다. 학원을 다녀오고 잠깐 머리를 식힐 정도만 사용하기로 했는데 약속을 잘 지켜주어 테스트자료가 많이 없지만 일부만 공개해보겠습니다.


무서운사진을 조회했군요. 조금은 자극적인 단어인데 요즘 아이들 사이에서 고통참기 동영상등등 가학적인 것들을 조회한다고 인터넷에서 본 기억이 납니다. 호기심이려니 생각을 하고 있답니다. 그리고 만화를 보았군요. 화면이 캡쳐되어 아이들을 보호하는데 활용하기가 좋았습니다. 스폰서카페, 조건만남카페, 야한동영상, 폭력장면, 자극적인 장면등에 노출되어 판단력이 약한 아이들이 위험에 빠지기 전에 엑스키퍼등의 프로그램으로 관심을 갖는게 좋을 듯 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