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무료어플App

[아이폰 무료어플] iHandy 번역기 무료어플 52개국 언어번역, 영어로 자신있게 말하기

by 핑구야 날자 2011. 9. 30.
반응형

아이폰 무료어플중에 iHandy 번역기 무료어플은 52개국 언어를 번역해주는 무료어플입니다. 영어로 자신있게 말하는데 어느정도는 도움을 받을 수 있는 무료어플  iHandy 번역기 무료어플로 새 삶을 찾아보세요.ㅋㅋ 사실 영어를 그렇게 오래 배워도 외국인 앞에만 서면 왜 작아 지는가? 가수 김수희도 아닌데 말이죠. 그래도 기억력이 쌩쌩할때는 단어라도 기억이 나서 손짓 발짓해가며 쪽팔림은 면했는데 이제는 그마저도 녹녹치 않습니다. 길을 물러보는 외국인을 애써 외면하고 우싸인 볼트보다 더 빠르게 자리를 피하기도 하죠. 그러다가 정면에서 맞딱드리면 하늘이 노랗게 됩니다. 그렇다고 늘 반경 100m안에 외국인이 있는지 살펴보면서 다닐수도 없잖아요. 언제까지 Follow me만 외칠수는 없잖아요.


iHandy 번역기 무료어플

iHandy시리즈에는 의외로 쓸만한 어플이 많더라구요. 아이폰의 AppStore나 아이튠즈에서『iHandy 번역기 무료』를 찾아 설치하시면 됩니다.




iHandy 번역기 무료 구성

번역을 할 언어는 좌측에 번역된 언어는 우측에 있습니다. 가운데에 있는 역S는 번역단추입니다. 번역할 국가의 언어와 번역될 국가의 언어를 변결하시려면 해당 위치의 언어를 누르면 52개국의 언어 List가 나타납니다.

 


iHandy 번역기하단의 Speaker는 유료버전을 설치하시면 되는 기능으로 원어민의 발음으로 들을 수 있는 기능입니다. 그리고 가운데 시계모양은 번역기를 활용했던 내용들을 보는 기능이랍니다. 톱니바퀴모양은 설정기능이구요. 외신의 이슈가 있다면 번역기를 활용해서 트위터나 페이스북으로 공유를 할 수도 있답니다. 번역이 부드럽지 못한 부분이 있어 수정이 필요할 수도 있답니다.


iHandy 번역기 무료 사용

그럼 간단한 영작을 한번 해볼까요. 이전에 구글 번역기를 사용했었는데 아이폰에 설치하여 사용하지 편하더라구요.


반대로 아이폰의 센서에 대한 영문 설명과 제 블로그에 일본인이 남긴 댓글을 한국어로 번역을 해보았습니다. 가끔 아랍어로 댓글이 달리기도 하더니 지금은 없네요. 궁금했었는데...ㅋㅋ 다소 매끄럽지 못한 부분이 있지만 알아듣는데는 무리가 없어 보입니다.


번역한 내용을 메일이나 복사해서 Text로 붙여넣기도 가능하고 메일로도 보낼 수 있고 메세지로 날릴 수도 있습니다. 물론 위에서 설명한대로 설정에서 페이스북과 트위터계정을 연결했다면 공유할 수도 있구요. 방법은 번역된 화면을 누르면 아래와 같이 아이콘들이 나타납니다. 그러면 원하는 전송방법을 선택하시면 된답니다. 쉽죠.

 


완벽한 번역을 제공한다면 좋겠지만 그러려면 문장구조에 맞게 말을 해야 하는데 쉽지 않죠. 그래도 길가다 외국인을 만나도 어버버하지 않을 정도는 된답니다. 그리고 영어, 일본어 등등 52개국의 언어로 표현된 문장도 의미를 전달받기에는 충분한 번역이니 잘 활용해보세요. 욕심이 생기신다면 유료버전을 구매하셔도 괜찮겠지만 무료도 쓸만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