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뷰티 & 패션

여성의류쇼핑몰 이쁜걸에서 연예인 패션 따라잡기 해보면 스타일난다 소리 들을까?

by 핑구야 날자 2011. 10. 28.
반응형

여성의류쇼핑몰 이쁜걸에서 연예인 패션 따라잡기 해보면 스타일난다 소리 들을까요? 이쁜걸이라는 여성의류쇼핑몰 이름이 참 대박이죠. 패션은 자신을 표현하는 방식으로 개성있게 입기도 하고 주변에 친구들과 함께 서로 코디를 하면서 입기도 하죠. 유난히 여성의류쇼핑몰이 많은 것은 남성보다 여성이 패션에 관심이 더 많기 때문이겠죠. 가을패션은 스카프, 가죽자켓등이 자주 등장하기도 하지만 늘 고민되는 것은 남들이 어떻게 봐줄지 아니면 보여질지 고민이 많은게 사실입니다. 대부분의 아내들이 외출을 하려면 남편에게 이건 어때 저건 어때 물어보는 것만 봐도 그렇죠. 올 가을에 자주 듣는 추천 패선은 치마레깅스추천, 여자야성추천, 스카프추천등인데 역시 가을하면 가죽자켓과 스카프를 빼놓고 말하기가 거시기하죠. 여성의류중 원피스쇼핑몰이나 악세사리쇼핑몰을 보면 스카프는 항상 있더라구요. 이유는 스카프를 이용해 스타일에 변화를 주는데는 스카프만한게 드믈거든요. 간단하게 매주기만 해도 어제 입었던 옷이 오늘은 다른 느낌을 주잖아요.


연예인 패션 따라잡기

공항패션이다 뭐나해서 연예인들의 패션이 연예뉴스에 자주 등장을 하면서 따라하는 사람들도 많아진것 사실입니다. 패션감각이 있으면 모를까 그렇지 않으면 거울에서 많은 시간을 보내게 됩니다. 패션에 자신이 없거나 패션감각은 있지만 용기가 없는 분이라면 자신과 비슷한 스타일의 연예인의 패션이나 여성의류 쇼핑몰에서 나오는 모델들을 따라해보는 것도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그러다 보면 패션트랜드도 알게 되고 나름 패션에 대해 감을 얻어 자신감이 생기게 되죠.




이쁜걸에서 제안하는 Codi아이템

여성의류쇼핑몰 이쁜걸의 사장님은 딸 둘을 가진 사장님이라 그런지 센스가 남다른 것 같아요. 특히 편하면서도 스타일리쉬한 옷을 선호하시는 분이라면 이쁜걸에서 도움을 받아보는 것도 좋을 듯 합니다.


이쁜걸에서는 자켓/코트, 스웨터, 블라우스, 탑, 드레스, 스커트, 팬츠, 엄마랑 아기랑 커플룩, 코디 세트 10%, 비치웨어, 악세사리, 가을겨울 아이템, 슈즈, 가방등등 패션의 A부터 Z까지 모두 취급을 하고 있어 원스톱 서비스가 가능합니다. 아차 속옷은 없네요. ㅋㅋ 자켓 코트를 보면 가격도 부담이 없으면서 편하고 그냥 시선을 스치기에는 좀 다른 패션이 엿보입니다.

 

몇일전 다소 쌀쌀했었죠. 늦가을부터 입기에 딱 좋은 스위터와 털모자가 참 깜찍하죠.레깅스와 함께하면 다리가 더 가늘어 보여 러블리한 느낌을 받을 수 있을 것 같아요.


여성스러움을 더욱 돋보이게 하는 블라우스는 데님스타일과 넥라인을 부드럽게 살리면서 무늬가 돋보이는 블라우스 그리고 밀리터리틱한 스타일까지 선택의 폭이 많아 쇼핑하는 즐거움을 주고 있어요.


악세사리는 패션에 변화를 주는 아이템이기도 하지만 완성을 하는 아이템이기도 하죠. 다양한 악세사리중에 쿤이나 대호로 과감하게 자신감을 표현하기도 하고 헤어핀이나 팔찌등등으로 조금 더 여성스럽게 변신을 할 수 있답니다.


가격도 역시 부담이 없어 지갑이 얇은 분들에게는 악세사리로 가을패션을 멋지게 완성할 뿐만 아니라 색다른 기분전환을 하는데도 도움이 될겁니다.


머플러나 모자도 역시 가을에서 겨울로 넘어가면서 즐길 수 있는 패션 핫 아이템이죠. 귀엽고 깜찍한 표정을 보니 딸이 없는게 너무 아쉽네요. ㅜㅜ


그 밖에도  여성의류쇼핑몰 이쁜걸에서 여러가지 패션상품들을 둘러다보니 패션트렌드를 알 수도 있어 좋았어요. 이월상품을 세일을 통해서 만날 수도 있어 쇼핑하는 즐거움이 배가 될겁니다. 쇼핑고 하고 마음에 드는게 있으면 구매도 해보세요. 다양한 사은품도 주고 있거든요. 회원가입하면 3000원 즉석 쿠폰도 주고 있더라구요.


깊어가는 가을 여성의류쇼핑몰 이쁜걸에서 찾지 못했던 자신의 개성을 멋지게 연출해보세요.~~


이쁜걸 리뷰 더보기
이 포스팅은 애드젯과 함께 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