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뷰티 & 패션

런닝맨에서 유재석빼고 김종국, 하하가 입었던 연두색 다운재킷 너무 가벼워 보여

by 핑구야 날자 2011. 10. 29.
반응형

런닝맨에서 유재석빼고 김종국, 하하가 입었던 연두색 다운재킷 너무 가벼워 보여 입고 싶더라구요. 예전에는 파카, 돕바, 오바등등 겨울에 많이 입었던 겨울옷 따뜻하기도 하지만 무거워서 봄에는 그렇게 몸이 가벼울 수가 없었죠. 지난 몇일 엄청 추웠을때 겨울 옷을 입기에는 두꺼워서 입기가 쑥쓰러워 그냥 출근을 했었답니다. 그런데 런닝맨에서 유재석빼고 김종국, 하하가 입었던 연두색 다운자켓을 보니 가을 잠바같이 너무 가벼워 보이더라구요. 체력이 있었어도 그럴지 모르겠지만 런닝맨 추격레이스에서 다운재킷을 입고 뛰는 걸 보면 너무 가볍게 보이더라구요. 요즘엔 소재들이도 좋고 옷감에서 열을 내는 경우도 있어 예전하고는 많이 틀린것 같아요.


SBS 런닝맨의 추격레이스편에서 잡히느냐 도망가느냐 일촉즉발의 게임에서 김종국이 입은 연두색 다운재킷이 참 가벼워 보이지 않나요. 그래서 인터넷과 여러가지 자료를 찾아보다가 이엑스알액션시리즈의 다운재킷이더라구요. 이엑스알액션시리즈는 재킷, 팬츠 슈즈로 구성이 되어 있답니다.




런닝맨을 출연진들을 통해서 보니 스포티하고 스타일리쉬해 보입니다. 팔뚝에 검은색 사선이 움츠러들기 쉬운 겨울에 역동적으로 보이게 하는 느낌을 주기도 하네요.


사실 패션에 자신이 없어 밝은 연두색을 소화하는데 멈칫할 수도 있겠더라구요. 물론 방송이다보니 화려한 컬러를 선보였을겁니다. EXR홈페이지에서 찾아보니 여러가지가 있더라구요.

 


특히 검은 다운재킷은 KBS2의 포세이돈에서 해양경찰복으로 선을 보여서 그런지 참 강해보입니다. 

 


SSAT로고가 있는 심장쪽 부분에 포켓이 있는데 겨울철에 지퍼를 열지 않고 유용하게 소지품을 보관할 수 있어 좋아보입니다. 


등부분도 밋밋하지 않게 디자인이 되어 있는 스타일리쉬한 처리가 보온성만을 강조한 여느 다운재킷과는 다른 부분이 있는 것 같아요.


EXR 어디서 많이 들어본 것 같지 않아요. 전 어디서 많이 본듯한 느낌이 들어요. 그래서 EXR홈페이지에서 보니까 류시원의 사진에서 EXR을 본 거 였더라구요. ㅋㅋ 궁금하면 못견디는 스타일이라서 ㅋㅋ


지난번에 비타민이라는 브랜드를 소개한 적이 있는데 바로 EXR의 제품이더라구요. 강열한 원색의 슈즈와 신발을 여러분도 기억하실겁니다. ㅋㅋ 이제야 궁금했던게 확 풀리네요.


겨울에 파카를 입으면 배가 부해서 폼이 나질 않는데 김종국과 하하가 차안에 입고 있는 모습을 보며 생각보다 슬림해서 다운재킷이 맞는지 의심이 갑니다. EXR의패턴 디자인 덕분이 아닌가 싶어요.


얇아서 추워보일 것 같은데 실제로는 거위털로 되어 있어 가볍고높은 충전도로 추위 걱정은 안하셔도 됩니다. 저는 양복에 입을 수 있는 재킷을 구매했거든요. 그래서 따뜻함을 알고 있답니다. 하기가 다운재킷의 보온성은 이미 많이들 입고 계셔서 수긍이 가실겁니다.


레이스동안에 다운재킷을 입고 뛰는 모습을 보면서 땀이 많이 나서 혼낫겠구나 생각이 들더라구요. ㅋㅋ 이엑스알액션시리즈중에 트레이닝팬츠를 같이 입고 촬영했다면 너무 멋졌을텐데 하는 아쉬움도 남지만 방송 특성상 그럴순 없었겠죠. 아래 사진 처럼 이엑스알액션시리즈로 입고 올 겨울 지낸다면 정말 행복하겠죠. 우리 아이들에게 입히고 싶답니다. 아이들이 무척 좋아할 겁니다. 한참 멋을 부릴 사춘기거든요.

 


이엑스알운동화가 참 컬러풀해서 지름신이 자꾸 옆에서 꼬십니다. 그런데 두달전에 운동화가 생겨서 아이들 것이나 한번 골라 봐야 겠어요. 아이들이 둘이다 보니 재킷은 조금 무리라 더 생각을 해봐야 할 것 같구요.


개인적으로 하늘색을 너무 좋아하거든요. 너무 예쁘죠. 에너지플러스운동화라고도 하는데 예쁘다는 표현은 좀 그렇지만 보면 신고 싶을 정도로 마음에 든답니다. 여성들에게도 참 인기 있을 것 같아요. 일단 찜이라도 해두어야 겠어요.


부산에서 EXR프로모션을 했던 동영상입니다. 10월초에 했던 프로모션 동영상 속에서 덤블링을 참 멋있게 하지만 맛상 도전한 시민들은 쉽지 않았을 텐데 의외로 잘 하는 분도 계시네요. 덤블링을 하면소 다운재킷을 입는 행사를 보니 너무 재미있었을 것 같아요.



다운재킷은 스트레칭소재로 허리, 팔에 양방향 신축성 기능을 가미하고 3layer원단을 사용해서 방풍, 방수는 물론 발수처리가 우수하답니다. 또한 내부 휴대용 포켓이 내장되어 접어서 소지 가능해서 참 편리한것 같아요. 보온은 말할 나위가 없겠지만 거위의 가슴 부분의 털을 사용해서 보온성이 뛰어나며 런닝맨에서 보았듯이 가볍고 편안하답니다.

 
가끔 다운재킷을 보면 털이 빠지는 것을 볼 수 있는데 이엑스알액션시리즈의 다운재킷은 터널공법으로 다운빠짐을 방지했답니다. 올 겨울 이엑스알액션시리즈로 멋부리기 쉽지 않은 겨울에서 멋쟁이로 겨울을 보낼 수 있을 것 같아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