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행사

송혜교의 가디건과 미니스커트에 대한 엔실장 조언과 함께 엔터식스 블로그 이벤트로 선보여

by 핑구야 날자 2011. 11. 20.
반응형

송혜교의 가디건과 미니스커트에 대한 엔실장 조언과 함께 엔터식스가 엔터식스블로그를 오픈하면서 블로그오픈이벤트로 선보여 소개해보려구요. 패션이 나름대로 관심이 많은 분들이라면 엔터식스 블로그로 이웃하시는 것도 좋을 듯 합니다. 패션은 자꾸 봐야 늘고 따라해봐야 감각이 생기지 않나 생각됩니다. 저는 이웃블로거 중에 WhiteRain님이나 리브Oh님 의 블로그를 통해서 나름 계속 감을 이어가고 있답니다. 이번에 엔터식스에서 이벤트를 한다고 하니 한번씩 참여해보시고 좋은 이웃으로 관계를 맺고 패셔니스타로 거듭나보시는 것도 좋을 듯 합니다. 여러분의 스타일을 찾아보면서 100% 당첨이벤트니까 운 없는 분들도 가능하답니다. ㅋㅋ 아래 사진은 엔터식스의 블로그 화면입니다.


엔터식스 블로그 이벤트

이벤트는 참 쉬워요, 응모해보시고 스타벅스 더블샷 에스프레소 캔커피로 가을을 즐겨보세요.



기간 : 2011년11월11일(금) ~ 24(목)
참여방법 
  1.엔터식스 매거진 블로그에 방문한다.(바로가기)
  2.매거진 블로그 이벤트 포스트를 자신의 블로그 또는 SNS에 소문낸다.
  3.스크랩 URL을 재미있는 축하댓글과 함께 남긴다.
     (축하댓글 아래 비밀댓글로  연락처 기재)
  4.소문의 달인과  재미있는 축하댓글을 선정하여 추가 기프티콘 제공


경품안내
  1. 이벤트에 참여하신 모든 분들에게 스타벅스 더블샷 에스프레소 캔커피 기프티콘 증정(전국 바이더웨이, 세븐일레븐 편의점에서  사용가능)
  2.소문의 달인과 재미있는 축하댓글을 선정하여 66명에게 던킨도너츠 커피& 도넛 세트 기프티콘 추가 증정

엔터식스에서 제공한『관심있는 여자를 따라가보니』라는 동영상입니다. 마음에 드는 여자를 따라다녀 본 경험이 있는 분에게는 참 공감가는 동영상일겁니다. ㅋㅋ 마지막 장면처럼 따라오는 여자가 있다면 하고 꿈을 꾸는 모태솔로들에게는 염장 지르는 동영상이겠지만요.

엔실장님이 엔터식스블로그에 올리신 가디건을 통한 패션 제안입니다. 열심히 방문하여 읽다보면 멋진 패셔니스타가 될 수 있지 않을까요.(바로가기) 트위터(바로가기),페이스북(바로가기),요즘(바로가기),미투데이(바로가기)로도 연결했어요.

루루미션블로그배너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