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담동 비욘드 뮤지엄에서 앱솔루트 모드 런칭파티가 12월1일에 열린답니다. 보드카 앱솔루트 모드가 패션을 수십년 동안 앱솔루트의 디자인을 함께 한 패션계의 거장들에게 경의를 표현한 작품이라고 합니다. 앱솔루트 모드의 컨셉에 맞게 제일모직의 크리에이트브 디렉터 한상혁과 손을 잡고 앱솔루트 모드 의상을 선보이는 패션 아트퍼포먼스 및 란칭파티를 청담동 비욘드 뮤지엄에서 개최를 한답니다. 톰 포드, 베르사체, 스텔라 메카트니, 장 폴 고티에등 유명 패션 디자이너들과 성공적인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해 온 앱솔루트 모드(ABSOLUT MODE)와 한상혁씨도 멋진 앱솔루트콜라보레이션을 선보이기도 했었답니다.(아래사진) 이런의미를 알고 앱솔루트 모드 런칭파티에 신청하신다면 의미가 있을 겁니다.
앱솔루트 모드 런칭 파티는 새롭게 오픈 한 앱솔루트 페이스북(바로가기)을 통해 신청할 수 있답니다. 장소는 청담동 비욘드 뮤지엄이구요. 앱솔루트 페이스북 (바로가기)에 접속을 했어요. 신청은 간단하더라구요. 좋아요를 누르면 참가신청이 진행된답니다.
참가신청을 위해 좋아요를 눌렀어요. ㅋㅋ 파티참가 신청을 버튼이 보이네요. 과감히 눌러~~ ㅋㅋ
간단한 신상명세와 닉네임을 입력하고 신청하기를 누르면 끝이 랍니다. 그리고 발표만을 기다리면 되죠.
신청자 중 추첨을 통해 파티 참석이 가능한 PASS를 발급해 주며, 파티 당일 SMS로 전송된 PASS와 함께 신분증을 지참하고 입장하시면 됩니다.
앱솔루트 모드 런칭 파티에서는 앱솔루트 모드의 패션 세계와 함께 한상혁 디자이너의 패션 아트 퍼포먼스, 그리고 앱솔루트 모드만의 시그니처 칵테일을 즐길 수 있어 파티를 좋아하는 분이라면 기대하셔도 좋을 듯 합니다.
또한 파티를 더욱 핫하게 만들어주는 디제이와 분위기를 한층 업그레이드 시켜 줄 퍼포먼스도 준비되어 있어 12월 연말 파티 시즌의 시작을 패셔너블하게 보낼 수 있을 것입니다.
다소 낯설기도 하겠지만 다 같은 사람인데 눈치볼께 뭐 있겠어요. 위치는 창담경찰서 맞은 편이랍니다. ㅋㅋ 잘 모르신다면 약도로 보시면 쉽겠죠.(바로가기) 청담동 비욘드 뮤지엄은 현대미술, 디자인, 애니메이션등등을 전시하는 곳이라 그런지 외관이 장난이 아니네요.
12월1일은 목요일이네요. 조금 부담스러운 요일이지만 금요일 하루만 견디면 쉴 수 있잖아요. 배터리가 방전되도록 스트레스 확 풀 수 있다면 얼마나 좋을까요.
네이버 거리뷰 참조(바로가기)
무료로 즐기는 멋진 앱솔루트 모드 런칭파티가 기대됩니다. 제발 당첨이 되어 발바닥에 땀 좀 내보자.~~ 혹시 않되면 유명 백화점에서도 판매하지만 좀 거시기 하니까.. 대형 할인 마트에서 한병 사서 들어가볼까 생각중입니다. ABSOLUT MODE 인팩은 바틀보다 더 좋다고는 하더라구요. 전용 글라스와 미니 칵테일 레시피북까지 준다고 하니 인팩도 괜찮을 것 같구요. ㅋㅋ
드레스 코드가 블루 컬러인것은 앱솔루트 모드가 미드나잇 블루 컬러이기 때문이지 분위기를 맞춰주면 분위기에 더 잘 어울리겠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