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행사

내 생애의 가장 눈물났던 순간,가장 웃기고 황당했던 순간으로 울트라북Z330 흡입하자

by 핑구야 날자 2012. 3. 16.
반응형

내 생애의 가장 눈물났던 순간,가장 웃기고 황당했던 순간으로 울트라북Z330 흡입해보세요. 나이가 들수록 내가 만든 추억도 소중하지만 다른 사람들의 이야기에 더 많이 관심을 갖게 됩니다. 외로워서 그럴까요. 아니면 나만 이런가라는 생각이 들때가 있잖아요. 그래서 같은 상황에 다른 사람들의 이야기를 통해서 위안을 삼기도 하고 확인도 하게 되는 것 같아요. 내 생애의 가장 짜릿했던 순간, 내 생애의 가장 눈물났던 순간,  내 생애의 가장 웃기고 황당했던 순간 그리고  내 생애의 가장 행복했던 순간을 떠올려보세요. 없다면 거짓말이겠죠. 누구나 갖고 있는 순간들. 그러나 혼자만 알고 있기에는 아쉬운 순간들을 LG전자의 새로운 시작 'Social LG전자' 오픈이벤트를 통해서 공유해보세요. 참여하면 상품도 대박이지만 다양한 사람들의 순간들을 읽어보면서 잠시 여유를 찾는 것도 활력소가 될 겁니다.


LG전자의 소식을 다양한 시각으로 접하자

이벤트와는 별개로 LG전자를 사랑하는 분이나 전자제품을 구입하려고 정보가 필요한 분들에게 다양한 의견을 통해서 선택하는데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TV광고나 지면광고로 알 수 없어 구입을 하고 나서야 알 수 있던 아쉬움을 한번쯤은 경험해 보셨으리라 생각합니다. 좀 더 디테일한 사용자들의 이야기를 통해서 내가 원하는 기능이 있는지 내가 모르던 제품의 특성을 알 수 있답니다. (바로가기)   





그리고 전자제품은 트랜드를 모르면 철 지난 제품을 구매하게 될 수도 있습니다. 빠른 정보를 'Social LG전자' 를 통해서 브랜드별 차별성도 검증을 해보시면 현명한 판단에 도움이 되리라 생각해 봅니다. 개인적으로는 TV를 구매할 예정이라 눈여겨 보고 있답니다.(바로가기)  


Social Talk Show

제일 갖고 싶은 선물은 LG전자 NOTE 울트라북 Z330입니다. 지난번에 울트라북 발표회때 사용을 해봤는데 속도, 디자인 뭐하나 부족한게 없더라구요.(리뷰보기)


매주 응모를 하면서 다양한 사람들의 이야기도 접해보면서 응모를 해본다면 좋은 결과가 있지 않을까요.

당첨 확률 높이는 Tip.

이왕이면 경험을 글로만 쓸께 아니라 상황을 느낄 수 있는 사진을 첨부해서 사실감을 추가한다면 좋겠죠. 재현을 통해서 동영상을 준비한다면 더욱 높은 점수를 받지 않을까요. 이렇게 했는데도 떨어지면 시간낭비 하는거 아니냐고 생각하실텐데요. 준비하면서 상품이상의 좋은 추억이 또 하나 만들어지게 되는 즐거운 일이 될겁니다. 가족과 함께 한다면 참 재미있는 순간들이 선보일 듯 해요. 그리고 매주 응모한다면 확률도 높아지고 스킬도 늘어나겠죠. 그리고 다른 응모자들의 순간들을 읽어 보면서 방향을 정한다면 좋은 작품이 나올 것 같아요.


두번째 Talk Show는 더 확률이 높은 이벤트랍니다. 소문을 내기만 하면 되니까요. 그리고 파리바게트 미니 초코 케이크 기프티콘을 받아보세요. 하나더 댓글로도 응모를 해보세요. 그럼 LG전자 고급 이어폰을 받을 수 있답니다.(하단의 댓글 응모하기)


역시 이벤트는 뭐니뭐니해도 정성이고 운입니다. 운은 정성에 많이 좌우하죠. 당신의 신년운세를 믿어 보시고 Talk Show 3가지를 모두 응모해보세요. 중복응모가 가능하니 잊지마시구요. 저도 응모를 하려구요. 대강 주제를 아래와 같이 정하고 고민해 보고 있답니다. 그리고 트위터, 페이스북은 당연 응모하구요. 쉽잖아요.


핑구야 날자의 순간

내 생애의 가장 짜릿했던 순간 (아쉽게도 끝났네요.ㅜㅜ)
   - 신용카드복권 1만원짜리가 한번에 5번 당첨되었던 순간
내 생애의 가장 눈물났던 순간
   - 아이들 유치원 발표때
내 생애의 가장 웃기고 황당했던 순간
   - 초병을 놀라게 한 사연(바로가기)
내 생애의  가장 행복했던 순간 
   - 결혼식 

Social Talk Show 어렵지 않아요~~

 'Social LG전자' 의 회원에 가입하신분은 Talk Show1, Talk Show2를 응모하시면 되요. 그리고 'Social LG전자'의 회원은 아니지만 방문을 하셨다면 Talk Show2를 응모하시면 되요. 그리고 4월5일 나무 심으러 다녀오시고  'Social LG전자' 홈페이지를 방문하시면 되요.(바로가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