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동차

쉐보레 말리부의 연비향상비법, 자가정비, 돌발상황 응급대처법등 차량관리를 배워서

by 핑구야 날자 2012. 2. 19.
반응형

쉐보레 말리부의 연비향상비법, 자가정비, 돌발상황 응급대처법등 차량관리를 배워서 보다 안전한 드라이빙을 즐기는 것은 어떨까요. 그런데 사실 쉐보레 말리부의 연비향상비법, 자가정비, 돌발상황 응급대처법등 차량관리등을 배우기란 쉽지 않죠. 운전경력은 있어도 정작 유익한 차량관리에는 익숙하지 않아요. 그래도 잘 지키는 것은 엔진오일을 제때 갈아주는 정도랍니다. 예전에는 7천 Km에서 교체를 했는데 1만Km에서 교체해도 문제가 없다고해서 요즘은 그렇게 하고 있답니다. 그리고 장거리를 움직일때는 타이어 공기압을 체크하구요. 나머지는 전문적으로 알지는 못해요. 요즘에 TV에서 보면 한국지엠의 쉐보레가 은근 광고로 많이 나오고 있고 도로에서도 점점 눈에 많이 띄더라구요.


이번에 한국지엠 쉬보레에서 말리부를 사랑하는 사람들이 직접 만드는『말리부 매뉴얼』이벤트를 하고 있어요. 그런데 이벤트 상품도 탐이 나지만 쉐보레 말리부 동호회들과 함께 하는데 차량관리 뿐만 아니라 드라이브코스 정보도 얻을 수 있어 이벤트에 참여해 보았답니다.(밀리부 이벤트 사이트 바로가기




쉐보레 말리부 카페는 클럽 말리부(바로가기), 말리부 CMC(바로가기), 말리부 매니아(바로가기)등이 있습니다. 각 말리부 카페의 게시판에 주제에 맞게 형식 구분 없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하면 됩니다.


말리부 드라이빙의 게시판에는 추천드라이브 코스, 말리부 길들이기 노하우, 드라이빙 스킬 전수등등이 있으며 말리부 차량관리 게시판에는 말리부를 위한 자가정비, 돌발상황 응급대처법, 연비향상비법등이 있습니다. 그리고 말리부 라이프 스타일게시판에는 말리부와 가족 여행, 말리부와 함께 하는 일상, 말리부와 사랑이야기등이 있습니다.


이상의 게시판은 말리부나 다른 차량이 있어야 참여가 가능합니다. 그럼 일반인은 참여할 수 없는 걸까요. 아니요. 일반인들은 말리부 잇셀프게시판을 이용하시면 참여가 가능합니다. 주제는 매주마다 변경이 됩니다.


이벤트 기간은 3월19일까지 5주동안 지속이 됩니다. 매주 각 동호회 + 각 주제별로 12명의 WeeklyBest 60명에게 5만원권 주유상품권을 준다고 합니다. 그리고 60명중 Best에게는 무려 200만원의 주유상품권을 준다고 합니다. 올해는 주유비 걱정이 없는 대박 상품이네요.


말리부 매니아 동호회에 가입을 했어요. 다른 동호회도 좋은데 제 스타일에 맞는 것 같아서요.ㅋㅋ


말리부 드라이빙, 말리부 차량관리, 말리부 스타일, 말리부 It Self게시판에 이미 말리부를 사랑하거나 200만원 주유상품권을 꿈꾸는 분들이 많았어요.


어떤 게시판을 선택해서 이벤트에 참여할까 고민하다가 말리부 It Self게시판에 참여하기로 했어요. 이번주 주제는 말리부의 디자인에 대해 말해주세요랍니다. ㅋㅋ 기능보다는 디자인을 선호하는 편이라 제게는 딱이더라구요. 그래서 평소에 쉐보레 말리부의 디자인에 대한 느낌을 적어 이벤트에 응모를 마쳤습니다.(말리부 구경하기)


그리고 다른 게시판을 둘러보면서 도움도 받았어요. 그 중에 차량관리에 대해 올라온 겨울철 차량관리방법을 알고 다시한번 애마를 살펴 볼 기회를 갖게 되었습니다. 여러분도 한번 참여해보세요. 차량정보도 얻고 무료 주유상품권 행운도 잡아보세요.(밀리부 이벤트 사이트 바로가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