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동차

장농면허,여성운전자 도로연수 직장인 시내연수 후 운전대 잡을때 느끼는 쾌감은?

by 핑구야 날자 2012. 2. 24.
반응형

장농면허,겁 많은 여성운전자의 도로주행 직장인 시내연수 제대로 배워야 안전운전의 지름길이죠. 처음 운전면허증을 받고 너무 좋아했었죠. 아마 운전면허시험을 준비하여 각고 끝에 취득한 분들은 마음을 이해하실겁니다. 그런데 한 동안 장농면허로 지냈었죠. 녹색면허로 바뀔 때까지 말이죠. 도로연수가 당시에는 없어서 아버님차로 연습을 하거나 지인과 함께 한적한 도로를 찾아 직진만 열심히 연습을 했죠. 좌우는 보지도 못하고 핸들이 부셔져라 움켜지면서 앞만 보던 시절이 있었죠. 연습을 마치고 나면 다리는 왜 그리 후달거리는지..ㅋㅋㅋ 백미러 깨먹고 인도 경계턱에 타이어 긁히고 급정거하고 구사리 들으면서 결국은 자연스럽게 운전대를 잡고 다닌답니다. 제대로 된 도로연수 및 시내연수를 받지 않고 기능시험에 약식의 주행시험만 보던 세대들의 공통적인 추억일 겁니다.


운전 잘 한다고 잘 가르칠까?

요즈음 운전면허시험에 주행이 포함이 되어 있지만 운전면허 취득과 동시에 도로를 나간다는 것은 정말 위험한 일이죠. 물론 운전을 잘하는 남편이나 아버님이나 친구 또는 지인에게 배운다면 좋겠지만 막상 연습을 하다보면 싸우거나 자존심이 상하거나 해서 도로연수가 제대로 되지 않는답니다. 운전을 잘하는 것과 도로연수, 시내연수를 가르치는 것과는 차이가 있기 때문이죠.





운전 중에 사고라도 나면?

그렇다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그래도 연수비가 아깝다면 구사리를 감수하고 꿋꿋하게 버티는 수 밖에 없죠. 차 주인의 스케줄도 맞춰야하고 혹시라고 사고가 나면 골때리게 되죠. 기름값이나 식사라도 대접을 해야 좀 더 부드럽게 친절하게 가르쳐 주지 않겠어요. 아는 처지라고 공짜로 배울 수는 없는 거잖아요. 차라리 그럴바에는 제대로 된 도로연수,시내연수 학원에서 배우는게 뱃속이 편 할 겁니다.


도로연수 학원을 고르는 기준으로

거주지나 직장 인근에 잇는 도로연수를 하는 학원을 알아보는게 보통이죠. 편하니까요. 그럼 어떤 학원을 선택하는게 조금이라도 도움이 될까요. 운전연수비용을 고려해서 이왕이면 제대로 가르치는 곳이 좋겠죠. 시내연수비용은 학원마다 대동소이 할 겁니다. 그러면 시설과 혜택 그리고 편의성을 꼼꼼히 따져봐야 하겠죠. 태능양원자동차전문학원을 기준으로 한번 알아보시면 도움이 될겁니다. 중량구,성북구,강동구,광진구,노원구,외대/석계/태능방면에서 시내연수를 준비하는 분이라면  태능양원자동차전문학원을 이용하시면 괜찮을 것 같아요. 태능양원자동차전문학원처럼 경기지방경찰청지정 전문학원이라면 더더욱 좋겠죠.


운전연수 과정

태능양원자동차전문학원의 자료에 따르면 도로운전연수 과정은 1일2시간 5일 도로연수 과정인 보통반, 4일동안 3시간, 3시간, 2시간, 2시간의 준속성반 그리고 3일동안 3시간, 3시간, 4시간 배우는 속성반으로 나뉩니다. 간단히 말하면 아래의 과정을 4일동안 하면 준속성반 5일동안 하면 속성반이 됩니다.

 면허취득후 운전연수, 직장인시내연수도 도로운전연수와 같은데 주말반이 추가된 것만 다르답니다. 토요일 2시간*2. 일요일 3시간*2로 2주간 받을 수 있답니다. 또 교육을 받았는데 야간운전 또는 자신이 없거나 더 받고 싶은 부분이 있다면 필요한 만큼 추가교육을 받을 수 있답니다.


운전연수학원으로 잘 고르려면!?

태능양원자동차전문학원처럼 원하는 날짜와 시간 그리고 장소에 따라 도로연수를 받을 수 있는지 확인해보세요. 그리고 태능양원자동차전문학원처럼 보험처리는 되었는지 말이죠. 태능양원자동차전문학원의 혜택을 보면 아래와 같습니다.

원하시는 날짜와 시간, 장소 - 교육 가능 시간7:40~21:20)
* 초보 운전자를 위한 - 특별 강사 전임제도
* 기초부터 꼼꼼히 책임지도 - 교육 이수 후 Best Driver로! 
* 친절하고 성실한 전문강사 - 무조건 강사자격증 소지자 엄선 지도
- 태능양원자동차운전전문학원에서는 강사교육을 이수하고 강사자격을 취득한 전문 강사진(경찰청 발급 자격증소지자)으로 체계적이고 효율적인 교육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 차량 : 오토, 스틱 (1종,2종)
* 100% 연수용 보험가입 차량
* 보조브레이크, 보조 사이드미러 등 안전장비 완비
* 종합보험에 가입된 차량으로 교육실시하며 사고 등의 대인ㆍ대물 손실금 전액을 책임집니다.
* 사고시 100% 보험처리, 저희 학원은 100%보험처리 하고 있습니다.
 


태능양원자동차전문학원이 장점으로 내세우는 6개항도 비교해 보시고 선택하세요.(무료상담 :  1544-3499)

* 운전자의 문제점을 분석 - 교정 교육 실행
* 자동차의 기계적 특성, 원리 교육 - 어떤 차량도 운전할 수 있도록 교육
* 한 차원 높은 교육진행 - 운전에 자신감을! 
* 운전 테크닉을 보다 쉽게 전달 - 강습 수준이 다르다! 
* 직장인들을 위한 야간 및 새벽반 운영
* 내로라하는 우수강사(이미 연수를 받으신 분들이 추천하는 강사)가 많습니다.
 


태능양원자동차전문학원처럼 1,2종 승용차부터 대형, 건설기계, 특수자동차, 소형 원동기면허 취득까지 한번에 가능한 운전면허 전문학원인지 학과 / 장내기능 / 도로주행 모두 교육부터 자체시험, 면허취득까지 모두 가능한지도 확인해보세요. 도로연수에 무슨 상관이냐구요. 그만큼 체계가 잡혀있어 교육에도 충실할테니까요. 마지막으로 1일 4시간 수업으로 3~4일 빠른교육을 자랑하며, 합격률은 어떠한지 확인해보세요.(무료상담 : 080-571-9100, 080-574-9100)


도로연수가 꼭 필요한 분

면허취득 후 시내연수,겁이많아 운전에 자신없는 여성분, 직장인 시내연수, 장롱면허 시내연수, 나이가 많아 운전에 자신없는 여성분, 시내연수를 받았는데 운전에 자신이 없는분이 도로 연수사 필요한 분이겠죠.ㅋㅋ  특히 장농면허 상태에서 녹색면허로 갱신되신 분은 더~더~ 주목하세요.(바로가기)


태능양원자동차전문학원처럼 무료셔틀버스를 운행하는지도 확인해보세요.(셔틀버스 노선확인하기) 열심히 도로연수 잘 받으셔서 시내연수비용을 뽑아 베스트 드라이버가 되세요. 베스트드라이버는 제대로 배워서 안전운전을 하시는 분이 진정한 베스트 드라이버랍니다.

   




http://www.ywdrive.com/

아이블로거 배너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