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행사

19세이상만 참여가 가능한 하이네켄 센세이션의 특별한 쇼 그리고 하이네켄 센세이션 역사

by 핑구야 날자 2012. 6. 10.
반응형

19세이상만 참여가 가능한 하이네켄 센세이션의 특별한 쇼 그리고 하이네켄 센세이션 역사를 살펴보시고 하이네켄 센세이션 티켓을 구매해보세요. 신나는 하이네켄 센세이션 파티를 즐길 수 있답니다. 무슨 파티일까요. 궁금해서 알아봤어요. 하이네켄 센세이션 파티는 2000년부터 시작되었으니 벌써 12년째가 된 나름 역사가 있는 파티랍니다. 암스테르담을 첫 시작으로 1백만명 이상의 전세계인이 참여하여 퍼포먼스와 댄스 그리고 음악을 선사했던 센세이션이라네요. 놀랍죠. 2만여명의 클러버들이 아약스 축구 클럽의 홈인 암스테르담 아레나에서 열린게 처음이죠. 단순한 쇼가 아니더라구요, 스테이지쇼, 아크로바트, 연기, 최첨단 조명쇼, 불꽃놀이 쇼가 8시간 동안 진행됩니다. 여기에 세계적으로 유명한 DJ가 함께 하여 퍼포머들의 다이네믹한 춤과 쇼 그리고 화려한 무대연출로 관객들은 참시도 한 눈을 팔 수 없다고 합니다. 생각만 해도 엄청 화려하고 다채로울 것 같아요.



사진만으로 봐도 엄청난 스케일이죠. 한국에서 열리는 장소는 킨텍스랍니다. 거리도 멀지 않아 거보고 싶어지더라구요. 센세이션은 현재와 미래의 최신음악을 전세계 유명한 DJ로부터 들을 수 있답니다. 




센세이션은 해마다 다른 테마로 구성해서 선을 보입니다. 2007년『THE OAK OF LOVE』, 2008년『THE OCEAN OF WHITE』, 2009년『WICKED WONDERLAND』, 2010년『CELEBRATE LIFE』, 2011년『INNERSPACE』로 15개 국가에서 진행이 되었죠. 올해 센세이션 코리는 어떤 테마일까요. 2008년의 테마 『THE OCEAN OF WHITE』로 열리는데 완성도를 높여 공연을 할 듯 해서 은근 기대가 됩니다.



올해 센세이션의 전체 분위기를 이끌어 갈 DJ는 MR.WHITE, FUNKAGENDA, FEDDE LE GRAND, NIC FANCIULLI, SEBASTIEN LEGER등이 참여해 디제잉을 합니다.



젊음을 폭발시킬 하이네켄 센세이션의 다양한 퍼포먼스는 정말 기대가 되는군요. 이제가지 볼 수 없었던 다양한 쇼들로 눈과 귀가 즐거울 듯 합니다.



지난번에 락 페스티벌에 다녀왔는데 현장에서의 사운드와 감동은 사진이나 TV로 보는것과는 완전히 다르더라구요. 하이네켄 센세이션의 스케일이라면 심장뛰는 소리가 들릴 수도 있을 것 같아요. 답답한 일상과 스트레스로부터 탈출하는 신나는 파티를 즐겨보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연인과 함께 친구와 함께 하이네켄 센세이션에서 멋진 추억을 만들어 보는 것도 신나는 일이 아닐까요.



하이네켄 센세이션 티켓을 구매가격은 얼마나 하는지 알아봤어요. 레귤러 125,000원, 디럭스 180,000원, VIP Table 6d인 기준으로 1,500,000원합니다. 6인이라 300,000원 할인이 되는 샘이죠. (구매하기



코피 터지는 금액이기는 하지만 그 만큼 대단한 쇼라는 말이니...티켓은 1인 4매까지 구매가 가능하군요. 공연은 스텐딩 공연으로 지정석이 없어요. 그리고 DressCode는 White로 신발을 제외하고 다른 컬러는 입장이 불가하니 조심하시구요.



가격이 부담스러운 상태임에도 벌써 매진이라는 말이 있더라구요. 암표가 있다는 말도 하더라구요. 그만큼 인기가 대단하다는 말이겠죠.



하이네켄 웹사이트 : http://www.heineken.com/kr

하이네켄 공식 페이스북 : http://www.facebook.com/heineken 

센세이션 웹사이트 : http://www.sensation.com/korea

교통편은 아래와 같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