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학교 & 학업

MBA과정을 지원받아 배워보는 휴넷 마케팅 MBA, 마케팅전문가로 성장하는데 도움될까?

by 핑구야 날자 2012. 6. 24.
반응형

MBA과정을 지원받아 배워보는 휴넷 마케팅 MBA, 마케팅전문가로 성장하는 마케팅 MBA에 관심이 있는 분은 참고해보면 좋을 것 같아요. MBA는 뭘까요. 미국에서 배우는 공부인가? ㅋㅋ MBA에는Master of business Administration으로 경영학 석사과정을 말합니다. MBA는 1900년 미국 디트머스대학에서 경영학석사과정이 처음 생겼죠. 당시 미국의 산업화과정에서 필요하게 된 시대적 배경도 있답니다. MBA의 효시는 미국 디트머스대학이지만 MBA프로그램이 처음 만들어진 것은 8년후인 1908년 하버드대학에서 였답니다. MBA 과정은 경영과 관련한 회계, 마케팅, 인사 관리, 조직 관리 등 다양한 과목이 있는데 이론보다는 휴넷 마케팅 MBA과정에서 말하는 것처럼 실전에 강한 ㅋㅋ 다시말해 기업에서 필요한 역할을 할 수 있도록 실무와 토론위주의 수업을 하는게 특징이랍니다.



휴넷마케팅을 선택하는 수강생의 분포를 직급별, 연령별, 근무부서별, 전공별로 보면 MBA과정이외에도 인맥형성에도 많은 도움을 받을 수 있답니다.




휴넷마케팅MBA과정의 커리큘럼을 보면 실전형 커리큘럼으로 마켓 인사이트(소비자&시장분석), STP, 신상품, 브랜드, 가격, 유통, 마케팅커뮤니케이션 등 마케팅 실무수행의 Process에 입각한 커리큘럼으로 구성되었으며 실무에 즉시 활용이 가능하도록 사례 분석을 통한 유용한 TIP 제시, 마케팅 전략 워크북 등 실습 Tool이 제공됩니다. 위에서도 말씀을 드렸지만 마케팅은 인맥관리가 참 중요한 부분을 차지하죠. 휴넷마케팅MBA과정의 커리큘럼에 보시면 동문네트워크 프로그램을 통해 교육생간의 유대관계에도 많은 노력을 하고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산행이나 각종 행사를 통해서 돈독해진 유대관계로 서로 도움을 주고 받으면서 마케팅에 새로운 돌파구도 열 수 있게 되죠.



그럼 교수진은 어떠한지 살펴보았어요. 마케팅분야별 전문가로 구성된 각 대학의 교수님들로 포진이 되어 있네요. 이젠 본인의 열정만 있으면 되겠죠.



휴넷마케팅MBA과정을 통해 수강생들이 받을 수 있는 혜택은 휴넷 공식 인증 수료증 수여 | 경영전문가 인증서(HUNET Chief management Professional)발급, 휴넷 골드클래스 평생회원 자격부여 (50만원상당), 모바일 서비스 무료 제공, 교재 무료 제공 및 성적 우수자 장학금 제공, 휴학 & 복학 제도 운영 | 과정 수료 후, 1년간의 복습기간 제공, 교육비 지원 (고용보험 환급제도 / 직무 향상지원금 지원제도) , 신용 카드 결제 시, 6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 제공등입니다. 휴넷마케팅MBA과정에서 열심히 공부하면 장학금 및 각종 지원금도 받을 수 있어 도움이 많이 될 듯합니다.



6월27일까지 26기를 모집하는군요. 교육비지원도 노동부 규정에 따라 217,200원까지 지원을 받을 수 있군요. 기존에 수강료가 절반에다가 지원도 받으니 좋은 기회군요. 스마트폰을 통해서 츨퇴근시에도 휴넷마케팅MBA과정을 들을 수 있어 열정만 있다면 문제가 될게 없는 것 같습니다.


- 학습대상  : 마케팅의 체계적인 학습을 원하는 마케팅실무자 및 관리자

                   비전공자로 마케팅의 전반을 학습하고 싶은 직장인

                   마케팅적 사고를 필요로 하는 관리자 및 경영자

- 신청기간  : 2012년 6월 27일 (수)요일 까지

- 학습기간 : 2012년 7월 1일 ~ 2012년 11월 30일

                  (총 5개월 과정, 과정 수료 후 복습기간 1년 제공)

- 교 육 비 : 일반회원 100만원 / PRE(프레)골드 90만원 /

                  골드클래스 회원 90만원 (VAT면세)

- 교육비지원 : 217,200원 (고용보험환급제도 / 직무향상지원금지원제도)

                      * 교육비 지원금은 노동부 규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그 만큼 수강생이 많아져서 단가가 내려간거겠죠. 그리고 한번 휴넷마케팅MBA과정을 들으면 골드클래스 회원이 되고 교육비에서도 10만원이 절약되는 혜택도 받을 수 있답니다. 휴넷마케팅MBA과정이외에도 휴넷MBA온라인, 휴넷전략MBA과정도 있답니다.(구경하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