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연재 갈라쇼 관람기입니다. 리듬체조선수 사진을 찍으면서 턱이 빠지는 줄 알았어요. 손연재 말춤 동영상 찍다가 멘붕이 와서리...손연재 갈라쇼를 보러 킨텍스로 출발했는데 토요일인데도 생각보다 차가 막히지 않아서 조금 일찍 도착을 했어요. 손연재 갈라쇼를 관람하러 온 관객들이 어찌나 많던지 놀랬답니다. 손연재의 인기는 역시 대단하더라구요. 손연재를 모델로 한 LG전자의 휘센 에어컨을 생각하면서 손연재 덕을 참 많이 보았을 것 같아요. 주차장 입구부터 LG 휘센 리드믹 올 스타 2012 프랭카드가 손연재 갈라쇼의 분위기를 말해주더라구요. 주차를 하고 손연재 갈라쇼장으로 올라가면서 손연재를 직접 보는 것도 기대되지만 세계적인 리듬체조 선수들의 멋진 갈라쇼를 직접 본다고 하니 가슴이 콩쾅콩광 뛰더라구요. 내 심장이 아직도 살아있음을 느낄 수 있었어요.
생각보다 너무 일찍 도착을 해서 시간이 남았어요. 머리털나고 갈라쇼를 처음 관람하는 거라 무대를 빨리 보고 싶더라구요. S석인데 14열이라 조금은 아쉽지만 그래도 손연재 갈라쇼를 보는게 어딥니까?
손연재갈라쇼장 내부에 들어서자 벌써 자리를 잡고 손연재선수와 세계적인 리듬체조 선수들을 본다는 설레임으로 환한 관람객들이 제법 많았어요. 그리고 손연재가 모델로 하면서도 인기를 끌었지만 구멍이 뚫린 에어컨으로 주목을 받은 LG전자의 휘센에어컨이 보였어요. 전문 모델이 소개했다면 더 좋았을텐데.ㅋㅋ
잠시 시간이 남아 LG 휘센 부스에서 휘센 에어컨과 손연제가 처음 사용했다던 포켓포토, 옵티머스G, 옵티머스뷰2를 구경하다보니 어느새 관람시간이 다 된 거 있죠. 14열이었지만 그래도 이렇게 가까히 본다는게 어딥니까?
손연재를 비롯한 세계적인 리듬체조 선수들이 무대에서 갈라쇼를 하는데 사진처럼 환상적이랍니다. 움직임이 리얼하죠. ㅋㅋ
한 마리 학과 같은 모습으로 공체조를 하는 리듬체조 선수들의 모습에 모드 넉이 나가더라구요.
조명을 받은 리듬체조 선수의 매력적인 모습이 장내는 숨소리 조차 들리지 않았답니다.
2010년 광저우 아시안게임 동메달, 2012년 런던올림픽 개인종합 5위를 한 우리의 손연재선수가 드디어 모습을 보였습니다.
빨간 리본을 돌리며 손연재선수의 환상적인 갈라쇼가 시작 되자 함성소리와 박수소리가 관객석을 가득 메웠답니다.
런던올림픽때 손연재선수가 보여준 리본체조 시작장면을 직접 보니 꿈인지 생시인지 허벅지를 눌러보았다니까요.
숨막히는 손연재선수의 리본체조를 보면서 화닥거려 아까 본 LG 휘센 에어컨이 생각나더라구요.ㅋㅋ
빨간색 리본이 무대를 크게 그리는데 한폭의 동양화의 난의 선을 보는 듯한 느낌이 들었어요.
퇴장하면서 서치라이트를 받은 손연재 선수의 모습은 여신이라해도 좋을 듯 했어요. 지난번 옵티머스G 런칭쇼에서 본 손연재선수의 앳딘 소녀의 모습과는 전혀 다른 모습이었답니다.
손연재 갈라쇼의 2부을 위해 20분간 휴식이 있었어요. 자리가 무대뒤라서 사진을 찍는데 뒷모습이 많아 아쉬웠어요. 그래도 손연재와 세계적인 리듬체조선수의 갈라쇼를 보는 것 만으로도 행복한 시간이었다며 지인들과 이야기를 나누었답니다.
손연재 갈라쇼2부에서는 양학선의 양2를 보여주지는 못했지만 양학선의 기본 튐틀을 볼 수 있어 좋았어요.
손연재 갈라쇼의 1부에 이어 2부에서도 손연재와 리듬체조선수의 멋진 갈라쇼가 진행이 되었답니다.
손연재 갈라쇼의 휘날래로 중앙에 화이트 드레스를 입은 여신 손연재를 중심으로 리듬체조 선수들이 멋진 무대를 보여 주었어요.
마지막으로 요즘 대세인 싸이의 강남스타일을 손연재선수와 세계적인 리듬체조들을 보면서 아쉬운 손연재 갈라쇼가 마무리 되었어요. 여신들의 화려한 갈라쇼 정말 꿈에서 또 보고 싶었는데 꿈에는 나타나지 않더라구요.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