논현동G스타일 하우스가 있는 플래툰 쿤스트할레에서 보이스오브코리아 노래를 들어보니 정말 잘 부르더라구요. 플래툰 쿤스트할레는 공연이나 쇼를 많이 하는 곳으로 유명합니다. 지난 금요일에는 보이스오브코리아에서 순위 안에 들었던 멤버들의 공연이 있었어요. 보이스오브코리아의 멤버였던 지세희, 우혜미, 배근석, 하예나의 노래를 들을 수 있답니다. 노래 참 잘하더라구요. 이렇게 문화, 예술, 공연, 파티등 다양힌행사를 G스타일 하우스에서 무료로 즐길 수 있어요. LG전자에서 G스타일 하우스를 통해 틀에 박힌 일상에서 탈출해 같이 호흡하고 소통하기 위해 마련된 행사랍니다. 옵티머스G, 옵티머스뷰2, 포켓포트를 체험하실 분은 오후3시부터 체험을 먼저 하시고 공연과 문화행사를 즐기면 딱 좋습니다.
플래툰 쿤스트할레는 앱솔루트 글리머 런칭행사도 했던 곳이죠. 밖에서 보면 컨테이너박스를 쌓아 놓은 모양이 색다르고 안에 들어가보면 갱스터무비의 촬영장소 같기도 해요.
이번에는 행사가 8시부터 시작을 해서 다소 여유가 있었어요. 남정네들이 많이 모여 있길래 가보니 역시나 예쁜 누나가 손연재가 처음 사용해서 유명한 포켓포토를 설명해주고 있더라구요.
3층에 올라가서 같이 더블로거 멤버들과 핑거푸드로 요기를 하는데 옆테이블에 보이스코리아의 지세희, 우혜미, 배근석가 있더라구요. 방송출연한 가수를 가까운 곳에서 보니 반갑더라구요.
행사가 시작되기 전이라 논현동 G스타일 하우스를 좀 더 둘러보았어요. 1300만화소의 옵티머스G가 대형사진 인화가 가능하다고 하더니 스튜디오를 꾸며놨네요.
옵티머스G를 사용하고 있는데 이렇게 디스플레이를 해놓을 걸 보니 기분이 더 좋아지는 거 있죠.
논현동G스타일 하우스의 분위기를 업시켜 주는 조명이 무대에 뿌려지면서 살짝 달궈 주었어요.
드디어 보이스오브코리아의 멤버 지세희, 우혜미, 배근석, 하예나의 노래를 들을 수 있는 행사가 시작이 되었답니다. 처음으로 등장한 지세희는 MC를 해도 되겠더라구요. 어찌나 말을 잘하던지..파워풀한 가창력으로 공연의 포문을 활짝 열었어요.
3층에서 포토타임을 갖을때 개성있는 표정을 지어 준 우혜미양은 4차원 필이 나는 귀여운 가수입니다. 작은 체구로 댄스를 가볍게 추는데 풋풋했어요.
G스타일 하우스에 입장할때 손목에 찬 쿠폰으로 음료수를 먹기 위해 잠시 자리에서 일어났어요.ㅋㅋ 옵티머스G와 옵티머스뷰2를 체험할 수 있는 부스도 마련이 되어 있어서 공연도 보고 신상 휴대폰도 구경하면 좋답니다.
옵티머스뷰2 화이트가 보여서 자세히 보니 옵티머스2 화이트 후면커버와 케이스가 같이 붙어 있더라구요. 옵티머스뷰2 화이트 하단에 러버듐펜을 장착하면 되구요. 아이패드 미니가 출시되어 옵티머스뷰2가 더 주목을 받는 것 같아요. 그리고 옵티머스뷰2 화이트의 거치식 무선충전기를 처음 봤는데 무척 편리할 것 같아요. 올려놓기만 하면 되니까요.
보이스오브코리아의 청일점 배근석이 노래부르기 전에 멘트를 날리는데 남자이면서 행동이나 말투가 여성스러워 여잔가 했어요. 강타가 사준 의상을 입고 신데렐라등 3곡을 불렀어요. 역시 모두들 보코의 멤버답더라구요.
강타가 동대문에서 직접 골라준 의상이 TV에서는 삐에로 같다는 의견 때문에 입고 싶어도 못입었다고 하면서 아쉬워하는 모습을 보니 순진한 소년 같았어요. 노래를 참 자신감있게 불러 다르긴 다르더라구요.
마지막으로 나온 하예나는 피아노를 치면서 노래를 부르는데 남성관객들이 하이에나가 되는 것 있죠. 노래도 잘하고 미니스커트에 핑크쉐터로 여성스러움에 홀딱 빠졌다고 할까요.ㅋㅋ
옵티머스뷰2와 옵티머스G, 포켓포토의 체험존을 한번 더 둘러보면서 모르고 있는 기능이 있는지 살펴보면서 논현동G스타일 하우스를 나와서 문근영 단골 닭갈비집에 고고씽. ㅋㅋ
논현동G스타일 하우스의 공연일정 중에 10월31일 소울스타의 도심 속 미니콘서트나 11월2일 개그토크가 제일 인기가 많을 것 같아요. 논현동G스타일 하우스 입구에서 맥주, 음료수등과 교환할 수 있는 무료 드링크 쿠폰을 꼭 챙기시구요.(바로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