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리듬게임 댄스게임 오디션!! 오디션3 CBT 여자응모자가 많아 여자게임이라고 불릴만

by 핑구야 날자 2013. 8. 16.
반응형

리듬게임 댄스게임 오디션!! 오디션3 CBT 여자응모자가 많아 여자게임이라고 불릴만하네요. 기존의 오디션시리즈가 인지도가 높아서 그런지 이번에도 분위기가 좋아보입니다. 국내대표 리듬액션게임의 차기작이기 때문에 그동안 아쉬웠던 부분도 많이 개선이 되어 더욱 재미있게 즐길 수 있을 듯 합니다. 일부 공개된 오디션3의 스크릿샷을 보면 실제 오디션을 받는 느낌을 잘 살린것을 알 수 있어요. 오프라인에서 오디션을 진출하고 싶어도 용기가 없던 분이라면 더욱 관심을 갖게 될 것 같아요. 스크린샷을 보면 게이머들이 본격적으로 댄스를 즐기기 전에 대기룸에서 타 게이머와 멀뚱하니 있는게 아니라 소셜 액션을 나누거나, 자신만의 개성을 연출하고 있는 모습도 보입니다.



댄스게임 오디션의 스크린샷을 보면 과일복장을 한 여자캐릭터로 댄스를 하는 그룹에 해골캐릭터도 참 웃기게 생겼죠. 다양한 복장은 물론이고 웃기고 다이나믹한 연출이 가능한 크레이지 모드나 비트 중심의 별찌 모드등 새로운 모드들이 더욱 댄스게임을 즐겁게 합니다. 물론 자신의 캐릭터를 다양하게 꾸밀수 있도록 쇼핑몰이 존재해서 개성을 살릴 수도 있답니다.



월드 인 오디션 CBT


오디션1, 오디션2 그리고 댄스 게임의 최강 World In Audition이 WIA CBT 기간에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하고 있다니 기대가 되는군요 미리미리 참고 하시고 즐거운 WIA CBT가 되시면 좋을 것 같아요.(CBT응모하기)

 

■ WIA CBT 신청 기간

- 2013년 8월 14일 오후 3시부터 ~ CBT 종료 전까지


■ WIA CBT 기간

- 2013년 8월 29일 오후 4시부터 ~ 9월 1일 자정까지



World In Audition 다운로드시 PC사양을 미리 검검하시면 좋겠죠. 사양은 아래와 같은데 간단히 알 수 있는 방법은 CBT모집에 끝날때 쯤 한빛소프트에 가시면 버튼만 클릭하면 PC사양을 검사해 줄겁니다.(바로가기)



한빛소프트가 그동안 오디션시리즈에서 그래픽, 기획, 서버등 개발등에 참여했던 핵심개발자들이 참여했기 때문에 기대를 더 많이 하고 있습니다. 오디션은 자신이 듣고 싶은 다양한 음악을 선정하고 아바타를 조작해 춤 경연을 벌이는 온라인게임입니다. 오디션 1탄과 오디션2탄이 2012년 기준으로 오디션 1탄은 전세계 50개국 이상에서 서비스되고 있고 800만 명 이상의 이용자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대단하죠.



World In Audition의 CBT에 여자응모자가 더 많은 이유 중에 아기자기한 시스템들도 한 몫 하는 것 같아요. 예를 들면 스튜디오 시스템이라고 해서 8명이 어울려 게임 친목 모임를 구축하게 되며 게이머들간 개인의 화원을 꾸미고 요정 보조캐릭터와 친밀도를 쌓아 혜택을 받는 페어리 가든등등이죠. 이렇게 여자게임 오디션3가 새롭게 선보이는 아기자기한 시스템들이 실제 오디션을 경험하는 듯한 느낌 때문에 먼저 게임해보고 싶은 CBT응모자가 계속 많아지는 것 같아요.


월드 인 오디션 이벤트



오디션에 대한 추억과 그리운 친구들에 대한 추억의 글을 남기면 됩니다. 게시글 작성을 할깨는 [이벤트]를 말머리에 꼭 넣구요. (이벤트 참여하기)



두번째는 페친, 트친, 미친에게 WIA(World In Audition)을 알리는 이벤트네요. 오디션3의 CBT에 지원하는 분들은 꼭 참여해서 행운도 얻으면 좋겠죠. 


월드 인 오디션 CBT 참여하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