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스마트폰게임추천 받아 점핑테일 공략해보니 그리코리아(GREE)의 캐주얼게임의 분위기는

by 핑구야 날자 2013. 8. 21.
728x90
반응형

스마트폰게임추천 받아 점핑테일 공략해보니 그리코리아(GREE)의 캐주얼게임의 분위기는 동화책을 읽은 듯한 느낌이었어요. GREE에서 만든 점핑테일을 왜 스마트폰게임추천을 했는지 조금은 알겠더라구요. 막상 그리코리아의 캐주얼게임 점핑테일을 해보니 캐주얼게임이라 부담이 없었어요. GREE의 캐주얼게임 점핑테일은 귀여운 그래픽과 오락실게임 같은 캐주얼한 게임향이 어릴적 향수를 자극하더라구요. 그리고 캐주얼게임 점핑테일은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카카오게임이라 무료함을 달래주는데 딱입니다. 특히 남녀노소 누구가 즐길 수 있는 쉬운 접근성이 매력이라고 하겠습니다. 그리드코리아는 점핑테일처럼 아이자기한 게임을 만드는 회사가 재미있게 만드는 회사인가봐요.



점핑테일 설치하기


안드로이드폰의 구글스토어에서 『점핑테일』을 조회해서 설치하시면 됩니다. 사이즈는 22.48MB 입니다.




점핑테일은 예전에 즐기던 보글보글과 너구리 같은 모던게임입니다. 전자오락실에서 했던 게임이라 지금도 너구리가 뒤뚱뒤뚱하면서 스틱에 따라 움직이는 소리가 들리는 듯 해요. ㅋㅋ 



점핑테일은 쉬운 캐주얼게임이면서 귀엽고 아기자기한 동화풍이라 느낌이 좀 다르죠. 특히 동화풍의 너구리, 토끼, 호랑이, 판다, 베이비, 펫등등이 여성게이머들의 감수성을 자극하고 11종의 캐릭터, 25종의 맵, 5종의 펫 등 풍부한 콘텐츠 보유가 남성게이머들에게도 흥미를 주는 게임이랍니다.



여성게임 점핑테일은 깜찍한 동물캐릭터가 점프를 하면서 몬스터로부터 귀여운 친구들을 무사히 구출시키는 게임입니다. 



스마트폰게임추천 받아 해 본 점핑테일은 사운드와 함께 즐기면 더 재미있죠. 특히 점프 하나로만 게임을 할 수 있을 정도로 간단하고 직관적인 방식이라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을 것 같았어요. 전진과 후진 버튼을 누른 상태에서 우측하단의 점핑버튼만 누르면 되거든요.



스마트폰게임추천 받아 해 본 점핑테일 공략하면서 동화책을 읽는 듯한 느낌의 그래픽이 보면 볼수록 매력적입니다. 기존의 게임과는 달리 파스텔톤의 분위기로 느낌이 좋았어요. 



졸졸졸 따라다니는 귀여운 캐릭터들 때문에 대장이 된 듯한 기분이 들어요.ㅋㅋ 스마트폰게임추천 받아 해 본 점핑테일 공략시 여우나 꽃게를 잘 피해서 이동해야 하지만 가끔은 힘으로 밀어 부치는 재미도 있어요.



아직은 점핑테일 공략 초반이지만 컬러가 참 예쁘고 귀여운 캐릭터들이 여성의 감성을 자극하게 되었있어 인기가 많을 듯 해요. LUCKYSTAR 알파벳을 먹으면 뭔가 나올 것 같은데 아직은 도전 중이랍니다. 뭔가 대단한게 나올 것 같은데.. 정말 기대하면서 캐주얼게임 점핑테일 공략을 하고 있어요. 



게이머들은 현질없이 조금은 길게 오직 실력만으로 즐기는 타입이 있는가하면 적절한 결재로 게임의 재미를 빨리 느끼려는 성향의 게이머도 있기 마련이죠. 전~~ 주로 전자이지만요.ㅋㅋ 



캐릭터와 펫 업그레이드등 1회성 아이템등등 다양한 과금요소가 있으니 참고 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다행히 금화가 3,960 정도 있어서 1회용 아이템을 구매했어요. 일단 이동속도 증가 아이템을 구매해서 30%의 이동속도 증가를 하게 되었지요.



그래도 금화가 2,960이나 남아서 경험치2배인 별을 구매했답니다. ㅋㅋ 스마트폰게임추천 받아 해 본 점핑테일 공략하는 맛이 더 나겠죠. 향후 카카오플랫폼에 릴리즈 예정이라 더 많은 분들이 즐길 수 있겠죠.



캐주얼게임 공략시 기본적으로 5개의 하트가 주어지는데 모두 소모하면 5분을 기다려야 합니다. 그럼 하트가 하나씩 생겨요. 게임중에 5개 이하인 경우 게임시간 5분 경과시도 하트가 하나씩 생긴답니다. 



기다리기 지루한 분은 항점에서 그동안 모른 알사탕으로 구매를 해도 됩니다. 전 아직 2개 밖에 모으질 못해서 시간을 죽이면서 하트를 기다린답니다. ㅋㅋ



그리코리아 공식카페가 만들어져 있구요 카페 관리를 잘 되는 회사라고 하니 기대해봐야 겠죠. 점핑테일이 스마트폰게임추천 받을 만 한지 점핑테일카페에 들러보셔도 좋을 것 같네요. (점핑테일 팬카페 바로가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