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밸리 공략해보니 레전드오브킹 공략을 해 본 게이머라면 스마트폰MMORPG게임추천하겠는데요. 워밸리를 공략하면서 최신스마트폰들이 사양이 좋아서 스마트폰MMORPG게임들도 시스템들이 강력해지는 것 같아요. 워밸리는 레전드오브갓(레오갓)을 선보이면서 주목을 받았던 인크로스의 차기 런칭작이기도 합니다. 워밸리는 온라인게임에서나 해 볼 수 있었던 대규모 공성전을 즐길 수 있어요. 또한 세력전과 길드전등등 전투시스템도 다양해서 워밸리가 온라인게임인지 스마트폰게임인지 헷갈리게 됩니다. 워밸리는 전투중심의 모바일 3D 다중접속 역할수행게임(MMORPG)으로 자동사냥과 자동전투가 적용되어 너무 재미있게 즐길 수 있어 당분간 홀릭될 듯 합니다.
워밸리 설치
워밸리는 안드로이드폰 구글플레이에서 『워밸리』를 다운로드 받으면 됩니다. 혹시 워벨리로 조회하지는 말구요.ㅋㅋ 워밸리의 기본사이즈는 3.12MB입니다.
워밸리 공략
워밸리가 자동전투와 자동사냥이 되다보니 금방 중독이 되는 거 있죠. PVP와 PVE모드가 지원이 되기 때문에 MMORPG의 매력에 더 빠지게 됩니다. PVP는 게이머간의 대결로 Player VS Player의 약자입니다. PVE는 게이머와 환경과의 전투를 말합니다. PVE는 Player VS Environment의 약자입니다.
워밸리는 낚시, 펫, 탈것, 채집, 경매장, 결혼, 주택, 사제 시스템등 즐길 거리가 많다고 해서 기대를 하면서 하게 되었어요. 100명이 동시에 참여하는 대규모 공성전도 가능한데 6인치 스마트폰 G플렉스로 해서 더 좋았어요. 워밸리의 캐릭터는 사제, 검사, 기사, 마법사등 4종류로 각각 남여로 나뉘어 8명의 캐릭터가 있어요.
사제는 빛과 어둠의 존재로 소개되고 있는데요. 신앙의 힘으로 치유와 파괴의 능력을 사용하죠.
무기는 지팡이와 경전을 사용하는 캐릭터로 여사제를 캐릭터로 선택을 했답니다.ㅋㅋ
사실 검사 캐릭터가 워밸리에 가장 적합할 것 같은데 게임 스타일이 각양각색이니~~
워밸리의 검사는 일단 민첩한 사냥꾼으로 높은 생명력이 특징이예요. 워밸리를 공략하다보면 생명력이 긴게 유리할때가 많거든요.
여사제보다는 노랑머리의 여검사가 더 매력적인 캐릭터이기는 해요. 비주얼상으로는 말이죠.ㅋㅋ
기사는 다른 캐릭터에 비해 무기가 대박입니다. 특히 근거리 전투에서는 최고죠.
워밸리에서 캐릭터들이 소개되면서 3D보여지는 대검은 상당히 위력적으로 보입니다.
특히 여기사의 도끼는 장난이 아니죠. 실제로 이런 무기로 현실에서 싸운다면 보기만해도 기겁을 할 겁니다.
워밸리의 귀요미 스타일의 마법사 캐릭터는 누구나 한번은 꿈꿔보는 직업군이죠. 특히 마법봉이 전투에서 어떤 기술을 보여줄지 기대도 되구요.
마법사가 들고 있는 낫은 과히 살인적인 비주얼의 무기가 아닌가 싶어요. 거리와 관계없이 강력한 파괴력으로 공성전에서 주목을 받는 캐릭터일겁니다.
귀요미 여마법사로 보이기는 하지만 우습게 보다가는 큰일 나겠죠. 주술저주와 적국약화의 암흑과 얼음 그리고 화염의 정기를 사용합니다.
워밸리를 공략하기 위해 기본적으로 알아야 할 화면의 기능을 살펴보고 진행하는게 좋습니다. 퀘스트추적과 공격키는 기본적으로 알아야겠죠,ㅋㅋ 워벨리가 온라인게임 같은 느낌은 꽉찬 화면의 우측 상단에 맵을 통해 전체적인 전장을 알 수 있게 해주는 것 같아요. 더구나 좌측하단의 이동키는 깨알기능이죠.ㅋㅋ
워밸리 공략화면에 제가 있죠.ㅋㅋ 아직은 분위기 파악하느라~~~ㅋㅋ 워밸리를 즐기는 게이머들이 엄청나네요~~
다른 전장으로 이동을 할 수 있는 통로들이 회오리구름모양의 별똥별이 보이네요. 풍차마을로~~고고씽하려면 다가가면 됩니다.
드디어 전투닷~~ 마을강도들과 한판 승부~~ 3/4를 처치하고 마지막 스퍼트를 냅니다.~~ 그런데 생명력이 딸리네요~~
사망을 할 수도 있어요.~~ ㅋㅋ 잠시 쿨타임을 갖으면서 회복을 하거나 아이템 또는 현질로 길고 강인한 생명력을 갖으면 되겠죠.ㅋㅋ
워밸리를 공략하면서 상점을 통해서 다양한 아이템을 구매하여 막강파워로 전투를 할 수 있어요. 제력비약을 45캐시로 구매하면 체력이 2000보충이 되네요.~~
퀘스트를 완료하면서 보상도 받고 아이템도 장착할 수 있으니 성질 급한 분이 아니라면 천천히 워벨리를 공략하면 될 것 같아요.
워밸리 공략하다보면 자신의 캐릭터 UI에 대한 전반적인 정보를 확인하게 되는데 쉽게 파악되도록 잘 구성이 되었어 많은 도움이 됩니다.
워밸리의 스킬트리는 MMORPG의 맛을 디테일하게 느끼게 해주는데요. 36레벨 전후로 구분이 되어있어 부지런히 달려야 겠어요. 다양한 스킬을 잘 선택해야 전투에 유리할텐데 아직은 방향을 못잡고 있네요.
워밸리 레벨별로 재미를 더해주는 맵입니다. 던전에 출정을 하고 싶어도 아직은 레벨이 어림없네요. ㅜㅜ 조금 더 달리면 일단 지옥화염소굴 던전부터 공략해 볼 수 있을 것 같아요. 퀴즈, 낚시, 동물경주등 다양한 컨텐츠가 준비되어 너무 궁금해지는 거 있죠.
워밸리는 레벨업도 비교적 빠른 편이라 성취감도 높은 편입니다.ㅋㅋ 풍요의 숲에 오니 숲 호랑이들이 무시무시하네요.
저도 이동할때는 탈것으로 이동합니다.ㅋㅋ 주변에 대주술사가 보이지만 일단 릴렉스~~ ㅋㅋ
아직은 게임 초반이기는 하지만 레전드오브킹 공략에서는 느낄 수 없는 짜릿함도 맛보게 되었어요. 워밸리 공략해보니 레전드오브킹 공략을 해 본 게이머라면 스마트폰MMORPG게임추천하지 않을까 생각도 들구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