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행사

연말을 잘 보내는 방법 크리스마스 소셜트리 돈을 내지 않는 클릭 한번으로 홀트아동복지회 기부하기

by 핑구야 날자 2013. 12. 20.
반응형

연말을 잘 보내는 방법 크리스마스 소셜트리 돈을 내지 않는 클릭 한번으로 홀트아동복지회 기부하기입니다. 유스트림코리아와 홀트아동복지회가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맞이해 의미있는 기부행사를 하고 있습니다. 크리스마스 소셜트리는 돈을 내는 기부가 아니라 검지 손가락의 힘만 필요한 기부입니다. 그런데도 남의 일인 것 처럼 의심의 눈초리로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마무리하신다면 정말 정이 없는 인생이 아닐까 싶습니다. 소셜트리의 공유와 시청자 수가 늘어날수록 불우한 아이들에게 기부금이 전달되는 방식의 행사입니다. 이벤트 참여자가 100명/1,000명/10,000명/100,000명/1,000,000명/ 달성 될 때마다 트리가 순차적으로 완성됩니다. 현재는 5만 달성을 코앞에 두고 있습니다.


크리스마스 소셜트리 참여 방법


유스트림과 홀트아동복지회가 공동으로 진행하는 크리스마스 소셜트리 기부이벤트 참여는 간단합니다. 먼저 이벤트 페이지로 가면 하단에 HOW, MAKE, LOVE가 보입니다.



유스트림 홈페이지 바로가기


HOW에 마우스 포인트를 올리면 이벤트 참여방법이 나타닙니다. 방법은 간단해요. 자신이 운영하고 있는 페이스북, 트위터등 SNS에 공유하면 됩니다. 


크리스마스 소셜트리 참여 후기


하단에 있는 페이스북 버튼을 눌렀습니다. 아래와 같은 화면이 나타나면 확인만 누르면 됩니다. 너무 쉽죠. 이렇게 기부가 쉬울 줄 몰랐답니다.



그럼 제 페이스북에는 어떻게 되었을까요. 731명의 페친들이 유스트림 쇼셜트리를 보면서 온정을 베풀지 않을까요. 전 믿어요.



트위터에도 역시 크리스마스 소셜트리를 공유했어요. 1,743명의 트친들이 응원의 박수를 보내줄 겁니다.



온정이 얼마나 채워졌나요.


MAKE에 마우스 포인터를 올려 놓아보세요. 지금까지 4%의 온전이 채워졌습니다. 이젠 속도를 내겠죠. 우리의 클릭으로 채워보자구요. 돈이 들어가는 것도 아니면 힘든 것도 아닙니다. SNS에 공유만 하면 홀트아동복지회의 불우한 어린이들을 도울 수 있습니다.



온정은 나눈 참여자와 실시간으로 만나자


LOVE에 마우스 포인트를 올려 놓았더니 시청자수와 기부금이 보였어요. 많은 온정이 모여 홀트아동복지회 아이들에게 전달된다면 아이들이 더 건강하게 성장하지 않을까요.



유스트림 소셜트리에 참여한 많은 시청자들이 실시간 채팅을 통해 여러 의견을 내놓고 응원을 하고 있어요. 여러분도 동참해보세요. 개인정보입력도 필요없어요, 공유만 하면 되는 기부행사랍니다.



시간따라 변하는 이벤트 배경화면


SNS로 이벤트 참여로 트리 상단에 있는 별에 불이 들어오며 산타가 등장합니다. 기대되는데요, 그리고 유스트림 크리스마스 소셜트리가 낮에는 화이트 배경으로 되구요. SNS로 이벤트 참여시 트리 상단에 있는 별에 불이 들어오고 산타가 등장하니 아이들과 함께 지켜보세요.


밤이 되면 블랙으로 바뀝니다. 재미있죠. ㅋㅋ 이벤트에 참여할때는 41,884명이었는데 벌써 5만을 넘었네요. 와우~~ 



연말을 잘 보내는 방법은 바로 크리스마스 소셜트리 이벤트에 참여하기 입니다. 돈을 내지 않는 클릭 한번으로 홀트아동복지회 기부하는 쉬운 이벤트로 당신의 온정을 보태주세요.

유스트림 크리스마스 소셜트리 기부하기


Live streaming video by Ustrea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