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전자제품

LG전자 2014년형 로보킹 100m 상공에서 청소를~~ 아내의 완소아이템 로봇청소기 로보킹 체험단모집

by 핑구야 날자 2014. 2. 4.
반응형

LG전자 2014년형 로보킹 100m 크레인 위에서 청소를~~ 아내의 완소아이템 로봇청소기 로보킹 체험단모집에 도전을 해볼랍니다.ㅋㅋ 새아파트로 이사온지 1년 넘었네요. 그때 동생이 로보킹을 선물로 사준다고 했는데 극부 만류한게 정말 후회되는 요즈음입니다. 왜냐구요. 사내아이만 둘을 키우다보니 청소하는 아내의 노고가 이만저만이 아니랍니다. 가끔은 도와주지만 아내의 성에 차지 않아요. 특히 먼지에 민감해 더 그렇답니다. 비염으로 민감한 아내와 큰 녀석때문이죠. 그나마 이젠 고학년이라 학원을 늦게까지 다니느라 덜한게 다행이죠. 2014년 LG전자 로보킹이 다양한 이벤트를 한다고 해서 도전을 하려고 기웃기웃~~ 여러분도 함께 도전해보세요.



LG전자 로보킹을 12개월 무이자로 그냥 확 사버릴려다가 1월말에 47인치 TV를 구매하는 바람에~~ 일단 릴렉스해야되서 이벤트에 응모를 하게 되었어요. 로보킹은 지난번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린 CES2014에서 선보인 LG전자의 홈챗서비스로 더욱 완소아이템이 되었죠. 가까운 미래를 보여주는 획기적인 서비스죠.




외출하고 귀가할 시간에 맞춰 미리 청소를 시킬 수 있는 LG전자 로보킹~~ 아내에게 정말 사랑받을 만하죠. 남편보다 낫다고 할 것 같아요. 거실청소를 해보면 알겠지만 쉬운게 아니더라구요. 허리도 아프고~~ 제대로 한다고 해도 늘 아내의 핀잔을 물리칠 수 없죠. 그래서 손쉽게 청소를 할 수 있는 로보킹을 눈독 들이게 되었죠.



LG청소기 로보킹 극한청소 도전


최근에 LG전자는 로보킹과 함께 살벌한 실험을 했어요. 보는 것만해도 후덜덜~~ 센서가 제대로 작동을 하는지를 보여주는 자신감있는 테스트같아요. 그렇게 하지 않고 우리집에 들어와 청소만 해줘도 되는데..ㅋㅋ



인천 송도에서 오후1시에 지상100m에서 로보킹을 테스트하였습니다. 로보킹 테스트는 정말 쉬운일이 아닌것 같아요. 바람이나 기울기를 잘 맞춰야 하니까요. 처음 테스트에서 기울기가 맞지 않아 장난감 자동차가 추락~~ ㅠㅠ 그래서 소중한 로보킹이 무사히 테스트를 마칠 수 있었죠.



보기만 해도 후덜덜~~ 깔끔하게 청소하는 로봇청소기 로보킹~~ 드디어 Mission Clear~~



로보킹이 몸으로 청소를 기억해요


LG전자 로봇청소기 2014년형 로봇청소기는 어떤 특징이 있을까요. 일단 스마트폰과 연동되어 제어가 가능하고 LG스마트폰이라면 Q보이스로 음성명령을 할 수 있어요. 그리고 로보킹이 청소한걸 기억해요~~~ㅋㅋ 스마트폰과 연동에 되다보니 로보킹의 이상유무 및 조치방법을 확인할 수 있어 편리합니다.



로보킹는 상단과 하단에 카메라가 장착되어 있는 듀얼아이시스템으로  빈틈이 거의 없을 정도로 청소를 하게 됩니다. 또한 사이드브러쉬가 1.5Cm 길어서 타사와 비교가 되죠.



로봇청소기 로보킹은 초음파센서를 통해 감지영역을 전면 180˚로 범위가 넓어요. 그래서 부딪힘 횟수도 기존 모델에 비해 2.4회로 60% 감소했죠. 자기위치를 기억하고 다양한 청소모드로 만족스런 청소를 도와줄 겁니다.



우리집 상륙작전 이벤트


2월3일부터 3월4일까지 메일 한대씩 총 30대의 로봇청소기 로보킹을 쏘는 대박이벤트에 응모했어요.~~



LG청소기 로보킹에 당첨이 되어도 제세공과금도 LG전자에서 부담을 한다고 하니 되면 대박이네요.ㅋㅋ 꼭 되야 할텐데~~ 동영상3편을 먼저 보시면 감이 오실겁니다.


▲ 유준상의 로보킹 활용기_듀얼아이 2.0 편


▲ 유준상의 로보킹 활용기_코너 마스터 편


▲ 유준상의 로보킹 활용기_청소 다이어리 편

우리집 상륙작전 이벤트 자세히 보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