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컬쳐

응답하라 1994 드라마 콘서트 후기 - 응사와 1994년의 추억을 사랑했던 사람들, 쓰레기 정우 노래 잘하네

by 핑구야 날자 2014. 2. 16.
반응형

응답하라 1994 드라마 콘서트 후기입니다. 응사와 1994년의 추억을 사랑했던 사람들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왔어요. 쓰레기 정우 노래 잘하더라구요. CJ가 제일 잘하는 것 중에 하나가 바로 문화사업입니다. 응답하라 1994은  tvN에서 10.43%의 놀라운 시청율을 자랑하며 2013년 국내 시청자들의 마음에 소중한 추억을 선물한 드라마입니다. tvN이 공중파였다면 아마도 50%이상의 시청율을 달성하지 않았을까 생각해봅니다. 응사와 1994년의 추억을 사랑했던 사람들과 함께 응답하라 1994 드라마 콘서트로 또 한번 1994년을 떠올리게 되었어요. 응사드라마 콘서트는 2월15일 경희대 평화의 전당에서 열렸어요. 관객들이 어찌나 많던지 10.43%의 시청율을 실감하게 되었어요.



응답하라 1994 드라마 콘서트는 4시와 20시 2번 180분간 공연을 했어요. 20시 공연이지만 서둘러 준비를 해서 출발했어요. 18시 40분경 도착을 했는데 와우~~ 경희대학교 평화의 전당 앞 마당에는 축제 분위기였어요.




1994년의 추억을 떠올리는 부스들이 즐비하게 늘어서고 1994년의 추억을 떠올리며 CJ(제일제당)에서 무료로 나누어 주는 추억의 먹거리와 타사의 부스와 함께 신나는 시간이었어요. 햐~~ 1시간 20분이나 남았는데도 이렇게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다니 놀랍네요.



여기도 줄~~ 저기도 줄~~ 손에 쥔 선물들~~ 이런 행사는 처음입니다. CJ E&M이 대박을 쏜 것 같아요. 그닥 춥지도 않았지만 기다리면서도 이렇게 즐거울 수가 있다니~~ 우리도 놓칠 수 없죠. ㅋㅋ 맥스봉 쏘시지가 먹기도 편하지만 제일 맛나더라구요.ㅋㅋ



드디어 응답하라 1994 드라마 콘서트 압장~~ 앞자리라 더 빨리 들어 가고 싶어~~ ㅋㅋ



경희대학교 평화의전당의 홀에도 응답하라 1994의 추억을 사진에 담느라 또 줄~~ 응답하라 1994 드라마 콘서트는 볼거리와 먹거리까지 정말 즐거운 시간이었어요.



쓰레기 정우, 성나정 고아라, 삼천포 김정균 ㅋㅋ 그리고 조윤진 도희는 어라~~ 사진이 목 찍었네요. ㅜㅜ 찍었다고 생각했는데~~ 이승기의 퍼스트룩을 막내와 내것 2벌을 구입해서 올 겨울 정말 따뜻하게 보내고 있어요.(바로가기)



와우 성나정 고아라가 하연 원피스를 입고 조명을 받는데~~ 느낌이 다르네요.~~ 참 예쁘네요.



조윤진 도희와 삼천포 김정균의 달콤한 하모니~~ 귀요미 조윤진~~ 완전 알토란 같은 매랙이~~ 작고 귀여운~~ㅋㅋ



쓰레기 정우가 나올 타이밍~~ 그러나 진행자로 참석한 윤종신~~ 지난번 HP런칭쇼에서도 봤는데~~ 노래 짱~~



능숙한 윤종신의 진행으로 응답하라 1994 드라마 콘서트가 진행되었어요. 자신들의 인기를 아직 실감하지 못하는 듯~~ 겸손한 모습이 보기 좋았어요.



응답하라 1994이후 각자의 광고촬영수로 인기를 실감하는 대화가 오고가면서 삼천포 김정균은 단발의 광고가 불안한 속내가 살짝 비춰지기도~~ 조윤진 도희는 처음 연기를 했는데도 놀라운 연기력을 보였는데 계속 연기가 하고 싶다는 간절한 마음을 보여 주었어요.



응답하라 1994가 오늘의 인기에 있게 한 팬들을 위한 선물을 주는 깜짝 이벤트가 진행이 되었어요. 

 


쓰레기 정우의 웃는 모습이 참 보기 좋네요. 그 뒤로 고아라의 후광이 ~~

 


조윤진 도희는 문제를 맞춘 팬들에게만 선물을 준게 아니고 당첨자와 같은 라인에 있는 분들에게 보두 선물을 주는 대박 선심~~



그 중에 남녀노소 누구나 즐기는 맥스봉 쏘시지를 선물하는데 너무 막 퍼주는게 아닌가 싶더라구요.

 


응답하라 1994에서 나오던 노래를 부른 홍대광의 감미로운 목소리~~



고아라~~ 또 나오는데~~ 참 노래가 달콤하게 들리는 이유를 모르겠더라구요.ㅋㅋ



응답하라 1994로 수혜를 입은 가수들이 참 많네요. 015B도 오랜만에 무대에서 보내요. 여가수는 이름이 생각이 안나네요.~~



015B가 팬들을 일으켜 세워~~ 정말 신나는 무대를 만들어 주었어요.~~



김조한~~ 이밤의 끝을 잡고~~ 참 그때는 살아있던 턱선이~~ 새월을 어찌할 수 없네요. 그래도 노래만은 그때 그대로 인듯 해요.



디제잉을 하는 모습이 참 대박이죠. 구준엽인줄 알았는데.. 아니네요. 가끔 콘서트나 이벤트 행사장에 가면 구준엽이 보였는데...ㅋㅋ



김조한이 빤짝이 블링블링~~ 반팔로 부대를 후끈 후끈하게 만들었어요. 모두 스탠드업해서는~~ 응답하라 1994 드라마 콘서트 를 마음껏 즐기면서 1994년을 기억하는 것 같아요.



깜찍이 신윤진 도희가 서태지보이스로 신나게 끼를 발산하는데~~~ 열정과 매력을 흠뻑 느끼게 해주었어요.



180분간 정신없이 지나간 응답하라 1994 드라마 콘서트를 즐기고 늦은 시간이었지만 모두 즐거운 미소는 떠나지 않은 것 같아요. 응사와 1994년의 추억을 사랑했던 사람들 속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고고씽~~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