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테크정보

의료실비보험,암보험 가입전 비교사이트 활용법 다이렉트보험원에서 질병이력 있어도 가능한지 점검하자

by 핑구야 날자 2014. 3. 16.
반응형

의료실비보험, 암보험 가입전 비교사이트 활용법을 다이렉트보험원에서 질병이력이 있어도 가입이 가능한지 점검해보면 도움이 될 것 같아요. 의료실비보험, 암보험 가입이 무슨 필요가 있냐라고 말하는 분들은 아마도 많지 않을 겁니다. 월급을 제자리고 물가는 오르는 월급쟁이는 어디 아프기라도 하면 정말 경제적인 타격이 이만저만이 아니죠. 그나마 국가에서 하는 건강검진이라도 제때 받아 건강을 체크하면 다행입니다. 살아가는게 퍽퍽해서 건강검진도 못받기도 하고 피검사만 하는 건강검진 뭐하러 받냐며 무시하는 분도 있죠. 요즘에는 그렇지 않아요. 그리고 생활여건이 좋지 않더라도 의료실비보험이나 암보험 둘 중에 하나만이라고 가입을 하는게 좋아요.



보험은 가입해야 하는데 판단이 서지 않아


의료실비보험, 암보험은 보장이 많으면 보험료가 비싸죠. 나중에 환금액이 없는 보험을 가입하면 보장만 받는 순수보장형은 보험료가 조금 더 저렴하죠. 그리고 보험료가 늘어나지 않는 비갱신형보험도 있으니 자신의 생활여건에 맞춰 가입하며 좋습니다.



또 하나 요즘은 100세시대입니다. 그래서 60세나 70세 아니면 80세까지 보장하는 보험보다는 100세까지 보장하는 보험이 유리하겠죠. 그런데 문제는 보험료입니다. 좋은걸 누가 모르겠어요. 그리고 보험사도 삼성생명,IBK연금보험,AIA생명,메리츠화재,LIG손해,흥국화재등등 참 많지요.



보험종류도 보면 의료실비보험, 암보험은 물론 어린이보험, 태아보험, 운전자보험, 상해보험, 연금보험, 저축보험, 종신보험, 정기보험, 부모님보험, 건강보험, 치아보험등 무엇을 어떻게 가입을 해야 할지 막막하죠. 그래서 주변 지인들에게 물어보기도 하지만 뾰적한 방법은 아니죠.



한국인의 사망원인 1위가 암이라죠. 남자의 퍙균수명은 77세 여자의 평균수명은 84세입니다. 결국 80세가 평균수명이라는 말인데 100세 보험으로 보험료가 비싸면 80세까지 보장하는 보험을 생각하면 좋겠죠.


보험사 직원을 만나면 거절하지 못해 불편


보험을 알아만 보고 싶어도 보험사 직원이 계속 찾아보거나 전화를 하는게 불편해서 싫은 분도 있을 겁니다. 그리고 설명을 친절하게 해주었는데 나중에 가입할께요라고 말하지 못하는 우리의 정서가 망설이게 합니다.



보험비교사이트가 참 많은데요. 그중에 다이렉트보험원을 이용해보시면 어떨까 싶어요. 일단 다이렉트보험원을 통해 많은 분들이 상담을 받고 있어 안심이 되구요. 그리고 특정보험사의 보험상품만을 가이드하는게 아니라 다양한 보험사의 정보를 통해 무료견적을 받아볼 수 있으니 선택하기 편하겠죠.



다이렉트보험원에서 비교해보지 않아도 아시는데가 있으면 의료실비보험, 암보험은 꼭 가입을 하는게 좋습니다. 아프면 본인만 서럽고 불쌍해지는 겁니다. 건강은 건강할때 챙기는거랍니다. 아프면 보험도 못들어요. 지난달에 가입을 할껄~~ 후회해봐야 소용이 없거든요.


다이렉트보험원의 보험 비교견적 무료서비스는


다이렉크보험원에서 원하는 보험 이를테면 의료실비보험이나 암보험 아니면 간병보험이든 쉽게 선택이 가능하게 되어 있어요. 보험료까지 설정하게 되어 있어 편하더라구요. 먼저 보험사 무료 비교 견적 서비스를 받기 위해 간단한 신상내용을 입력합니다. 연령에 따라 보장내용이나 보험료에 차이가 있을 수 있거든요. 그리고 원하는 보험종류를 선택합니다. 의료실비보험, 암보험, 어린이보험, 태아보험, 운전자보험, 상해보험, 연금보험, 저축보험, 종신보험, 정기보험, 부모님보험, 건강보험, 치아보험중에서 선택을 합니다. 2개 이상이면 비교견적을 받아볼 때 말하면 됩니다.



다음은 희망보험료를 입력해서 보다 효과적인 상담을 받는게 좋겠죠. 희망보험료가 좀 더 세분화되면 좋을 것 같기는 해요. ㅋㅋ



마지막으로 원하는 보장내역을 선택합니다. 복수개로 선택이 가능하니 참고하시구요. 운전자보장은 별도구요. 보장을 같이 해주는 보험사가 있을려나~~ ㅋㅋ 그리고 비교견적 신청하기를 누르면 끝~~ 쉽죠.



아차~~ 혹시 비교견적을 받고 보험을 가입하게 되면 첫번째 보험료 50% 현급구폰을 꼭 챙기시구요. 그렇다고 부담되는 비싼 보험료를 덜컥 가입하지는 마시구요. 자신의 생활여건을 고려해서 가입을 하는게 중요하니까요. 나중에 보험료가 부담스러워 해약하면 손해니까요.

다이렉트보험원 무료비교

자동차 무사고 운전 연수별 보험료할인과 교통사고 후 보험처리시 손해는?

봄나물 비빔밥 맛있게 먹는 방법 찾다가 고소한 백설 리그닌 참기름 효능 중 몰랐던 사실!!

함초파는곳에서 함초소금, 함초환을 명절선물로 구매 했어요. 함초의효능과 함초다이어트가 관계가 있나?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