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전자제품

통신사 영업중지 기간 개통하는 방법? 유플러스에서 G프로2 개통할때 통신비 절감방법은?

by 핑구야 날자 2014. 3. 20.
반응형

통신사 영업중지 기간 개통하는 방법은? 유플러스에서 G프로2 개통할때 통신비 절감방법에 대해 공유해봅니다. 통신사 영업중지 기간이 무려 45일이다보니 타격이 크겠지만 유플러스에서 G프로2, 홈서비스 상담만 해도 주는 선물을 주는 이벤트로 소비자는 좋지요.ㅋㅋ 더불어 통신비 절감방법도 알아보았어요. 지난주에 어머니 핸드폰을 LG Gx로 교체해드렸거든요. 드디어 울 엄니도 스마트폰세대가 되신거죠. LG Gx는 유플러스 통신사에서만 사용할 수 있는 모델이기도 하고 어머니가 유플러스를 사용하고 계셨기 때문에 훨씬 수월했어요. 덕분에 고생한 것은 아내죠.ㅋㅋ 어머님에게 스마트폰 사용법을 가르쳐드리느라~~ ㅋㅋ 지금은 전화와 메세지 사용을 마스터 하셨답니다.


▲ 집에 오자마자 LG Gx 열공중 ㅋㅋ


영업정지 기간에도 유플러스 매장은 정상영업?


통신사 영업중지 발표로 서둘러 개통을 했었는데 살짝 후회가 되더라구요. 왜냐구요. ㅜㅜ타 통신사 영업중지 기간에도 유플러스 매장은 정상영업을 하기 때문이죠. 잠시 착각을 했답니다. ㅋㅋ 스마트폰은 나중에 개통하고 홈서비스를 상담하면 통신비를 절감할 수 있겠더라구요. 유플러스 매장에서 방문고객을 대상으로 이벤트도 진행 중이구요.



유플러스에서 어떤 이벤트를 하나?


유플러스는 『인터넷, TV, 070 가입 대축제 방문만 해도 선물이 팡팡』이벤트를 통해 고객유치에 나섰습니다. 요럴때 가입을 해야 더 이득인거 아시죠. 사는게 타이밍 싸움이잖아요.



무슨 이벤트인지 자세히 살펴보았어요. 유플러스 이벤트 기간이 3월13일부터 4월4일까지 23일간 입니다. 유플러스 이벤트기간 동안 유플러스매장에 가입상담이나 서비스체험을 하기만 하면 샤프란1.6L를 받을 수 있어요. 김연아를 이렇게 보니 기분이 좋네요.ㅋㅋ 김연아 포에버~~



그런데 우리동네에 가보니 샤프란이 아니고 티슈를 주더라구요. 아마도 지역마다 선물의 차이가 있나봐요.



그런데 샤프란이나 티슈보다는 개인적으로는 레드캡투어의 호텔패키지를 은근 땡깁니다. 봄이라 놀러갈일이 많잖아요.ㅋㅋ



유플러스 홈상품이 뭘까?


일반 가정에서 인터넷과 인터넷전화는 기본으로 많이 사용을 하고 있잖아요. 그리고 인터넷TV도 이용하구요. 최근에는 유플러스에서 선보인 홈보이까지도 이용하는 분들이 계시죠. 홈보이는 집안의 CCTV기능, 네비게이션, TV액자, 세컨TV, 오디오 등등 다양한 기능을 한번에 해결해 주는 똑똑한 녀석이랍니다. 상요하고 있는 스마트폰이 홈보이와 연동되는지 확인해보시구요. 유플러스의 할인형 결합요금표를 보면 인터넷, IPTV, 홈보이, 인터넷전화등을 따로따로 이용하는 가격이 69,190원입니다. 그런데 결합의 형태에 따라서 저렴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어요.



결합상품에는 homeBoy 제품 가격, TV STB 임대료가 포함되지 않았어요. 또 하나 결합할인요금은 3년약정 기준입니다. 여기에 인터넷 요금제를 스마트요금제로 변경하면 월 사용료는 더 부담해야 하지만 무약정에 따로다로 사용하는 것보다는 50%이상 저렴하게 사용할 수 있어요.


부모님에게 스마트폰을 사드려야 하는 이유


부모님에게 스마트폰을 사드려도 배우기 어려워 무용지물이라고 생각하시나요. 노령인 부모님이라면 그럴수 있겠죠. 그러나 70대라도 배우면 가능합니다. 제 어머님을 보면 알 수 있으니까요. 피처폰도 새거야~~ 내 나이에 무슨~~ 이렇게 말씀하시는 걸 믿으시나요~~


부모님도 눈이 있죠.~~ 친구들은 스마트폰을 손가락으로 휙~~ 화면해제를 하는 모습을 보시면서 부럽지 안았을까요. 손바닥만한 징남감 같은 피처폰을 좋아할리가 있을까요. 비록 전화하고 메세지 받는 기능만 사용하더라도 최신 스마트폰을 갖고 싶은 것은 마찬가지랍니다. 이번에 LG Gx로 교체해드리면서 어찌나 좋아하시던지~~ 통신비도 제 카드로 결제해드렸어요.



통신비와 스마트폰비용 부담이 되죠. 건강하게 살아계실때 효도해야지 나중에는 아무 소용이 없답니다. 다달이 나가는 어머님 통신비와 스마트비용 부담이 왜 않되겠어요. 그러나 그 돈 없어도 살아진답니다. 어머님 손 잡고 유플러스에 가셔서 기분좋게 최신스마트폰 G프로2로 개통해드리면 좋지 않을까요. ㅋㅋ 유플러스가 아니라도 좋고 G프로2가 아니라도 좋습니다. ㅋㅋ


매장찾기

유플러스에서 어머님 스마트폰을 개통하면서 친절하게 상담해준 직원들이 인상적이어서 유플러스를 추천하게 되었어요. 그리고 이벤트도 하고 있으니 딱이죠. 혹시라도 통신사 영업중지기간이라면 집안에서 개별로 사용하고 있는 통신기기들을 결함하는 홈상품(인터넷+집전화)을 통해서 통신비 절약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죠. 나중에 영업중지가 풀리면 절약한 통신비로 부담없이 개통해드릴 수 있을테니까요.

엘지 지프로2 노크코드 원리와 필요한 사람은? 갤럭시S5 가격,QHD 디스플레이가 아닌 이유가 궁금해

지프로2 모델은 누굴까? 지프로2 모델이 보여준 노크코드와 추천하고 싶은 지프로2 카메라의 매직포커스

엘지 지프로2 노크코드 원리와 필요한 사람은? 갤럭시S5 가격,QHD 디스플레이가 아닌 이유가 궁금해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