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FPS게임추천을 받고 있는 카운터스트라이크 온라인2에서 카스2 좀비모드 공략시 샷건 Remington M870 순간화력을 이용하면 짜릿한 손맛을 보게 됩니다. 카스2 좀비모드 공략시 샷건 Remington M870은 산탄을 발사합니다. 카스2 좀비모드 초근접전에서 강력한 순간화력을 발휘하는 매력적인 샷건입니다. 카운터스트라이크 온라인2에서 4월 3일부터 좀비커맨더가 새롭게 오픈했어요. 노아의 방주 같은 인류의 희망을 안고 있는 기차와 함께 탈출하는 스토리를 갖고 있어요. 하이브에 있는 좀비코맨더를 파괴하면 끝~~ 다만 하이브까지가 접근하는데 여렵다는건 각오하시구요. ㅋㅋ 크로스파이어와 느낌은 비슷하지만 카스2가 좀 더 과격한 것 같아요.



FPS게임추천할만한 카운터스트라이크 온라인2의 카스2 좀비모드 공략는 2명의 좀비와 14명의 사람등 총 16명이 게임을 하게 됩니다. 좀비 두 녀석이 함정이나 트랩을 통해서 사람을 바이러스 지역으로 몰게 되니까 조심해야 합니다.




카스2 좀비모드 공략시 무기선택이 참 중요하다는 것은 두말하면 잔소리죠.ㅋㅋ 게이머의 공격패턴에 따라서 라드겠지만 중화기로 싹쓸히 하는게 좋은지 아니면 저격총이 좋은지 잘 모르겠더라구요.



딱 봐도 상대하기 어려울 것 같은 좀비는 역시 떨어져서 사격을 하는데 좋은 저격건이 좋더라구요. 실제로 저론 좀비를 만난다면 저격용보다는 중화기로 마꾸 쏴버릴 것 같아요



귀찮게 달라붙는 사냥개들도 역시 중화기로 제거하는게 일사불란하더라구요. 더구나 사람이 하이브까지 못가게 막는 2명의 좀비도 신경을 써야 하니 정신을 바작 차려야 합니다. 간혹 철로 주변에 있는 원판을 밟아 나동그라지는 게이머를 보게 될 수도 있으니 엄지 발가락에 힘을 단단히 주고 공격하는게 좋아요.ㅋㅋ



그리고 바이러스에 노출이 되었다고 자포자기하지 말고 기차에 탑승을 하면서 다음 기차가 올 때까지 버티는게 중요해요. 그냥 콱 죽어버리면 좀비가 더 힘이 세져 다른 사람들에게 치명타가 될 수 있거든요. 타격감은 역시 카운터스트라이크 온라인2의 강력한 매력입니다. ㅋㅋ



카운터스트라이크 온라인2 이벤트


FPS게임추천으로 카운터스트라이크 온라인2를 소개했는데요. 카스2 좀비모드 공략도 하고 『좀비를 조정하라』이벤트에도 응모해보세요. 좀비가 졸라 무섭네~~



이벤트는 4가지입니다. 최대 2천원의 낵슨캐시가 쌓이는 첫번째 이벤트는 넥슨에 회원으로 가입하고 카스온라인2 캐릭터를 만드는 이벤트랍니다.



두번째 이벤트는 좀비커맨더 모드에서 일정킬을 달성하는 이벤트입니다. 최대 5000킬을 달성하면 행운의 콜드 코인1개와 행운의 이벤트코인 20개를 받을 수 있어요. 단, 4인 이상 게임방에서 플레이해야 이벤트에 참여가 가능합니다.



세번째 카스 온라인2의 이벤트는 김민교마스크를 쓰고 사진찍는거랍니다. 재밌겠죠.  그런데 이미 4월6일까지 접속을 해야 했네요.ㅋㅋ 이벤트에 응모했던 사진을 보면 정말 재미나겠어요.



목요일부터 일요일까지 정해진 핫타임에 카스온라인2를 즐기면 경험치와 포인트가 2배로 쌓이니 기억하시면 좋겠죠.


이벤트 참여하기

신작온라인게임 크로스파이어 공략으로 슈팅게임 지존을 노려라!! 미쓰에이 수지 밀리터리 모델 룩 짱

[온라인게임, rpg게임, mmorpg게임] 최신온라인게임 중 재미있는게임 드라고나 성인게임

레오킹(레전드오브킹) 공략 그만하고 워밸리 공략에서 던전공략보다는 퀘스트공략이 더 재미있어

728x90
반응형
Posted by 사용자 핑구야 날자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아쿠나 2014.04.13 09:05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잼있는 게임에 대해서 알아보시는 분들에게
    유용한 정보가 될듯 합니다 ~
    저도 잘 보고간답니다 ^^

  2. 가을사나이 2014.04.13 09:23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재밌는 게임들이 많이 나오는군요

  3. 뉴론7 2014.04.13 11:24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스마트폰 출시이후에 게임이 정말로 많이 생긴거 같네염 잘보고 감니다.

  4. 건강정보 2014.04.13 11:28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이거 남자분들 엄청 좋아할만한 게임인데요^^

  5. Hansik's Drink 2014.04.13 11:46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재미나 보이는 게임이네요 ^^
    잘 보고 갑니다~ ㅎㅎ

  6. 신선함! 2014.04.13 11:54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재밌어 보이는데요~ ^^ 잘 보구 갈께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