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불멸의전사 모바일액션RPG!!불멸의전사 등급표,유물탐사모드로 공략이 즐거운 모바일전략RPG

by 핑구야 날자 2014. 5. 7.
반응형

불멸의전사 모바일액션RPG!! 불멸의전사 등급표, 유물탐사모드로 공략이 즐거운 모바일전략RPG입니다. 불멸의전사 5성 등급표, 유물탐사모드로 RPG게임에 더 중독되는 듯 해요. 연휴의 시작이라 여유있게 모바일액션RPG 불멸의전사를 즐기면서 시간을 보내고 있어요. 블멸의 전사는 최근 업데이트로 멀티모드에 유물탐사 모드를 새롭게 추가했을 뿐만 아니라 6성 영웅 신규 4종을 함께 선보입니다. 유물탐사 모드를 간단히 설명하면 자신의 영웅 한 명이 솔로잉으로 던전을 클리어합니다. 또한 스테이지 진입을 하기전에 영웅의 추가스킬을 선택하게 됩니다. 뿐만아니라 친구 영웅 2명까지 합세시켜 최대 3인의 파티로 던전을 클리어할 수 있습니다.



불멸의전사 설치


안드로이드의 구글플레이와 아이폰의 앱스토어에서 불멸의전사를 조회해서 설치하면 됩니다. 카카오으로도 서비스가 되니 참고하시군요. 기존 사이즈는 36.82MB 입니다.




불멸의전사 등급표


아래의 불멸의전사 6성등급표는 노블레스길드 랑스테일님의 자료입니다. 캐릭터위주로 분석을 하신 자료로 모바일액션RPG 불멸의전사를 즐기는데 도움이 되실겁니다. 6성급 영웅을 세팅한 분들은 정말 대단한 것 같아요. 지인의 스샷을 보면서 은근 중독증세가 더 심해지는 거 있죠.ㅋㅋ



영웅을 초월하기 위해서는 메인으로 사용할 30레벨의 영웅과 +5강화를 끝낸 1개의 영웅이 존재해야 합니다. 재료로 사용할 등급이 같은 동일한 영웅이 필요하다는 것도 잊지 마세요.


불멸의전사 6성등급표


불멸의전사 공략해보니


불멸의전사 모바일액션RPG을 혼자서 4개의 영웅을 조작하는 파티플레이 전투를 즐기다가 기존의 차별화된 전투를 즐길 수 있는 유물탐사모드를 해보려구요.



이번에 업데이트  되면서 서비스를 시작했답니다. 불멸의전사는 요즘 인기있는 핫한 게임이라 많이들 해보셨을 겁니다. 화면을 압도하는 화려한 3D그래픽이 몰입도를 높혀주죠.



불멸의 전사는 인간계와 발할라 모두 베이미르와 그의 하수인들인 서리거인족의 침략을 받게 됩니다. 그런데 영웅들이 타락하여 악행을 일삼게 됩니다. 영웅들을 구하는 유일한 길은 그들과 맞써 싸워 이기는 길 뿐이라는 스토리로 시작을 하게 됩니다.



영웅들은 여러 종류가 있는데요. 꼭 데리고 다녀야 하는 영웅이 있죠. 치유형은 위급한 상황에서 아군의 체력을 채워주는 동료이죠. 그래서 껌딱지라고 부르죠.ㅋㅋ  불멸의 전사는 스토리모드, 멀티모드로 구성이 되어 있구요. 최근 멀티모드에 유물탐사보드로 추가로 구성이 되었죠. 스토리모드는 영웅을 성장시키고 아이템 및 강력한 영울을 획득 할 수 있죠.



불멸의전사 모바일액션RPG의 스토리모드는 총35개로 구성된 ACT로 이루어졌어요. 1개의 ACT당 3개의 스테이지가 존재합니다.



멀티모드 영웅대전, 보스디펜스, 길드레이드, 무한의탑 그리고 최근에 추가된 유물탐사로 구성이 되어 있어요. 영웅대전은 서로의 진영을 통해서 겨룰 수 있고 무한의탑, 보스디펜스를 통해서 스킬능력들을 키우며 자신의 한계를 도전할 수 있습니다. 매주 일요일마다 진향되는 길드레이드는 길드에 가입해서 타 플레이어와 소틍을 통해 레이드를 즐길 수 있어요.



보스디펜스를 선택해 먼저 각 파티를 구성을 합니다. 화면에는 총 15단계로 구성된 영웅대전 보상 리스트가 우측에 보여집니다. 영웅대전에 참여한 모든 유저의 전체랭킹, 영웅대전에 참여한 친구들의 랭킹 그리고 지난 영웅대전의 점수 및 랭킹을 보여줍니다.



역시 초반이라 보스디펜스에서는 박살이 나버리네요. 아직은 스토리모드에서 내공을 더 쌓아야겟어요. 이대로는 열받아서 못하겠더라구요. ㅠㅠ



불멸의전사 모바일액션RPG의 멀티모드에서 추가된 유물탐사모드는 최소 4성에 30레벨이상이 되어야 참여할 수 있어요.



유물탐사모드는 영웅 1명만으로 스테이지을 진입해 전투를 할 수 있기 때문에 스토리모드와는 다르답니다. 물론 친구의 영웅과 함께 할 수 있어요. 따라서 친구가 많으면 많으수록 좋겠죠.ㅋㅋ 4명이서 같이 전투를 할때와는 느낌이 확 다를 것 같아요.



불멸의전사 유물탐사 업데이트 이벤트


5월 한달동안 불멸의전사 유물탐사 업데이트를 기념해서 이벤트가 진행중입니다. 얼른 레벨을 올려야 겠어요.



평일과 주말의 시간대가 다르니 참고하셔서 다양한 아이쳄 선물을 챙겨보세요.



불멸의전사 모바일액션RPG 동영상을 보시면 스마트폰게임이 맞는지 놀라실 겁니다. 불멸의전사 등급표,유물탐사모드로 공략이 즐거운 모바일전략RPG 불멸의전사로 즐겜하세요.


유토피아 여왕의 부름 직업추천 받아 공략한 MMORPG게임, 역시 대작게임같은 섬세한 그래픽에 놀라

스톤왕 초대코드 확인방법, 신작게임 스톤왕은 색다른 방식의 퍼즐RPG로 스마트폰게임추천

웹게임 추천을 받은 용문전!! 레이싱모델 한가은과 함께 지원쿠폰 발급으로 재미있는게임 용문전 공략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