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폰

LG G3(엘지 지3)로 HiFi 고음질 원음 듣는 방법과 원음을 무료로 듣는 방법

by 핑구야 날자 2014. 7. 4.
반응형

LG G3(엘지 지3)가 원음을 재생할 수 있습니다. LG G3의 원음재생기는인 HiFi는 16bit의 CD급 음원을 재생하는 기존 스마트폰과는 달리 24Bit/192KHz의 생생한 고음질 음원을 별도의 변환없이 감상할 수 있는 기능입니다. 이어폰을 꽂아서 들으면 됩니다. LG G3로 원음을 듣게 되면 음향 전문기기로 듣는 음원을 저음부터 고음까지 디지털 방식으로 충실하게 전달받아 원음에 가깝게 들을 수 있게 되는 겁니다. 아날로그 원음을 디지털로 전달하면서 압축하는 MP3와 같은 방식으로 재생되는 사운드와 HiFi를 비교해서 들어보면 확실한 음질의 차이를 느끼게 됩니다. 그러나 음원이 일반 MP3보다는 음원단가보다는 비싸지만 원음을 무료로 듣는 방법이 있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HiFi를 들으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LG G3(엘지 지3)로 원음을 듣는 방법은 간단해요. 제일 듣기 편한 방법은 LG G3(엘지 지3)에 설치된 음악앱을 실행시켜 기본적으로 제공되는 HiFi음원을 선택해서 들으면 됩니다. 




그러나 듣고 싶은 음원이 있겠죠. 각종 음원 사이트에 보면 원음을 제공하고 있답니다. 물론 제공하지 않는 사이트도 있더라구요. 멜론의 경우는 원음전용관에서 원음을 제공하고 있어요.



구글의 동영상 사이트인 유투트브에서 FLAC를 입력해서 조회하면 원음들이 조회됩니다. 무료로 들을 수 있어 유투브를 통해서 가끔 조회해서 듣곤 합니다.



LG G3(엘지 지3)로 HiFi 고음질 원음을 무료로 듣는 방법이 또 있는데요. LG SmartWorld 모바일 버전을 설치해서 매달 제공되는 무료원음을 들을시면 됩니다. LG SmartWorld의 Hi-Fi음원(MQS) 카테고리를 선택해서 원하는 원음을 들으시면 됩니다.



다운로드 받는 방법은 단단해요. 원하는 원음곡을 섵택해서 다운로드를 누르면 됩니다. 다운로드 받은 무료 원음앱은 LG G3(엘지 지3)의 음악앱(위 사진)에서 저장이 되니 이어폰을 꽂고 들으시면 됩니다.



LG G3(엘지 지3)의 HiFi기능은 원음을 듣고 싶을때 원음을 제공하는 포터블 스피커와 연결하지 않아도 되기 때문에 편합니다. LG G3는 HiFi원음을 이어폰만 꽂으면 생생한 사운드를 언제 어디서나 들을 수 있어 스마트폰에서도 이렇게 좋은 사운드를 들을 수 있구나 하실겁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