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무한도전 정형돈 패왕별희 패러디 속 모바일게임 쟁의나라 선국을 공략 무한도전~~

by 핑구야 날자 2014. 7. 5.
반응형

무한도전 정형돈 패왕별희 패러디 속 모바일게임 쟁의나라 선국을 공략을 하고 있습니다. 무한도전의 정형돈이 쟁의나라 선국의 모델인줄 몰랐는데~~ ㅋㅋ 무한도전의 정형돈의 인기를 실감하게 됩니다. 무한도전의 정형돈이 이렇게 뜰 줄을 몰랐어요. 무한도전의 정형돈을 보면 역시 사람 팔자는 모른다는 말이 딱 맞네요. 무한도전 정형돈은 다양한 분야에서 끼를 발산하고 있죠. 정형돈이 출현했던 프로그램만해도 30여개가 넘는 것 같아요. 헐 대박~~ 무한도전은 다 아실테고 우리동네 예체능, 런닝맨, 바라던바다등등의 지상파와 종편은 어렵쇼, 연애전당포, 눈썰미등등 참 많네요. 특히 최근에 쟁의나라 선국의 모델로 황동하면서 촬영한 동영상이 압권이네요.



정형돈의 몸값이 장난이 아니겠죠. 모바일게임 쟁의 나라 선국의 모델로 활동하면서 서버명에도 정형돈의 애칭 도니가 사용될 정도니 인기를 실감하게 됩니다.




쟁의나라 선국의 모델인 무한도전 정형돈의 패러디도 재미나지만 게임자체도 흥미진진합니다. 화려한 그랙픽과 탈것으로 쟁의나라 선국은 무한도전만큼이나 재미를 느끼게 합니다.



무한도전 정형돈의 쟁의나라 선국의 화려한 스킬로 펼쳐지는 전투장면을 홀딱 빠지게 하고도 남죠. 손가락 하나로 화면을 움직이면서 확대하면 묘한 관음증을 자극하게도 만듭니다.



다양한 스킬을 가끔흔 한번씩 뿜어보는 재미도 쏠쏠합니다. 죄측의 퀘스트를 선택해서 자동전투로 즐기고 있는데요. 편하게 게임을 즐기면서 스칼만 조정한답니다.ㅋㅋ



쟁의나라 선국을 공략을 하면 할수록 스킬의 매력과 캐릭터가 휘두르는 검의 손맛이 일품입니다. 지하철이나 영화관에서도 선국의 모델로 열심히 활동하고 있으니 보게 되면 생각이 나실겁니다.



쟁의나라 선국의 다양한 이벤트


쟁의나라 선국은 정형돈을 모델로 활동시키면서 풍성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어요. 첫번째 이벤트는 『형돈이를 찾아라』입니다. 정형돈을 다양한 대중 매체에서 정형돈이 출현한 선국 광고를 만나면 인증샷을 찍어서 '형돈이를 찾아라 참여' 게시판에 등록하시면 푸짐한 보상을 받을 수 있어요. 대신 촬영한 인증샷은 서버명/캐릭터명/목격 장소를 기재셔야 합니다. 보상되는 상품은 아래와 같아요.



▼귀속금화 지급

 - 1건 등록 시 : 300냥

 - 2건 등록 시 : 600냥

 - 3건 등록 시 : 900냥

 - 4건 등록 시 : 1정 200냥

 - 5건 등록 시 : 1정 500냥

 - 6건 등록 시 : 2정



▼문화상품권 지급

 - 3건 이상 등록 : 랜덤 추첨 20명 / 문화상품권 5천원권 지급

 - 4건 이상 등록 : 랜덤 추첨 10명 / 문화상품권 1만원권 지급

 - 5건 이상 등록 : 랜덤 추첨 5명 / 문화상품권 2만원권 지급

 - 6건 이상 등록 : 랜던 추첨 3명 / 문화상품권 3만원권 지급



두번째는 까페에 가입만 하면 되는 이벤트입니다. 주차별로 진행하는데요. 7월30일까지 진행하지 놓지지 마세요.


 - 1주차: 07/03 ~ 07/09(상품지급 07/10)

 - 2주차: 07/10 ~ 07/16(상품지급 07/17)

 - 3주차: 07/17 ~ 07/23(상품지급 07/24)

- 4주차: 07/24 ~ 07/30(상품지급 07/31)


세번째는 무한도전 정형돈 패왕별희 패러디 속 모바일게임 쟁의나라 선국을 공략 해서 렙업만 하면 자동으로 보상을 받은 이벤트입니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 보기



오늘도 무한도전에서 활약한 정형돈을 보니 지난달부터 계속 하고 있는 쟁의나라 선국이 달라보이는 거 있죠. 이게 바로 정형돈의 힘인 것 같아요.  무한도전 정현돈의 동영상을 보면서 스트레스를 날려보세요.


‘본 포스팅은, RNTS 미디어로부터 고료를 지원받아 작성된 포스팅입니다’

꿀쟁 쟁의나라 선국으로 3D 던전과 사운드의 매력을 모바일게임으로 즐겨보니

미소녀게임 카와이헌터 공략!! 서유리 교복 착용과 짜릿한 손맛을 주는 모바일게임

비너스 모델 레이싱걸(허윤미,조세희,류지혜)과 함께 게임도 즐기고 월드컵 응원도 신나게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