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폰

롤(롤챔스) 재미있는 동영상!! 리그오브레전드 작골형제의 빵터진 롤 동영상 유플릭스와의 관계는?

by 핑구야 날자 2014. 7. 7.
반응형

롤(롤챔스) 재미있는 동영상을 소개합니다. 리그오브레전드 작골형제의 빵터진 롤 동영상ㅋㅋ 유플릭스와의 관계는 뭘까요. ㅋㅋ 비슷한 경험이 있기는 하지만 화들짝 놀래면서 반응을 보인 모습이 저절로 빵 터지게 만들어요. 롤 재미있는 동영상이 뭔가 했어요. 롤은 롬챔스를 줄여서 부르는 말이고 롤챔스는 HOT6ix LOL 챔피언스 섬머의 약어입니다. 그러니까 롤은 HOT6ix LOL 챔피언스 섬머를 확 줄인말이네요.ㅋㅋ 이것도 대박이죠. 롤챔스2014는 총상금 2억7천만원이 걸린 게임리그입니다. 롬쳄스의 결승전은 8월6일입니다. 7월12일까지는 조별리그가 한참 벌어지게 됩니다. 롤의 8강은 7월16일~7월25, 롤의 4강은 7월30일~8월1일입니다. 올해은 어느팀이 리그오브레전드의 롤쳄스가 될까요.



작골형제가 내게 웃음을 줬어~~


롤(롤챔스)의 재미있는 동영상 『응답하라 롤 방청객』을 보시면 빵터진 이유를 아실겁니다. 무엇 때문에 재미있는 리그오브레전드를 보면서 졸았을까요. 밤새 공부, 밤샘게임, 재미없는 리그오브레전드ㅋㅋ 요즘 시험기간이라 아무래도 시험준비를 했기 때문이겠죠. 동영상이 찍힌 장소는 롤챔스 윈터 개막 기념 ‘나는캐리다’의 방송현장입니다.





동영상 보니 어떠세요. 학생이 귀엽죠. ㅋㅋ 둘이서 졸다가 양사이드에 있는 친구들의 훅~~에 눈이 번쩍 작골형제의 빵터진 동영상은 이렇게 완성이 된거랍니다. 


소의 혀놀림보다 표현이 압권


이번에는 소의 현란한 혀놀림을 통상 외국영상 패러디로 한번 더 실소를~~ ㅋㅋ 소가 혀를 내둘르는 소리가 자막으로 표현되는데 어찌 그리도 잘하는지 뙬리름뢀를므믐 롸를들르믐얄랴뱜~~



동영상이 준 설레임과 반가움


재미있는 동영상으로 월요일아침 유쾌해지셨나요.ㅋㅋ 작골형제의 롤(롤챔스) 재미있는 동영상과 소의 현란한 혀놀림 동영상에서 보면 『눈이 번쩍』, 『혀를 내두를』이라는 표현으로 유플러스의 한국형 넷플릭스 서비스인 유플릭스를 소개하고 있는데요. 작골형제에 살짝 나오는 미녀모델이 눈이 확 들어오는 거 있죠. ㅋㅋ



그리고 롤(롤챔스) 재미있는 동영상에서 사용하고 있는 LG G3골드가 보여서 반갑더라구요. 유플릭스의 비디오를 qhd초고화질폰 LG G3로 봐야 더 맛나겠죠.



하반기 최신스마트폰 전쟁


올 하반기는 스미트폰제조사들의 최신스마트폰 대결도 볼만합니다. 상반기 기준으로 보면 삼성의 갤럭시S5가 광대역LTE-A를 최초로 서비스 했지만 하반기로 넘어자면서 LTE-A 전용폰으로는 구형폰이 되죠.ㅋㅋ 하반기 광대역 LTE-A전용 최신스마트폰은 스냅드래곤 805를 장착한 LG G3 LTE-A, 팬택의 LTE-A, 삼성의 갤럭시노트4가 출시준비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기존의 LTE 스마트폰을 이용해 유플러스의 광대역LTE-A를 사용하면 225Mbps는 나오지 않지만 150Mbp까지는 즐길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 LG전자

▲ 삼성전자


▲ 팬택


하반기 통신사들의 속도경쟁으로 멀티미디어 활짝


하반기 최신스마트폰 경쟁만큼이나 치열한 전쟁이 바로 통신사들의 속도경쟁입니다. LTE에 비해 3배가 빠른 광대역LTE-A와 올해 연말께 서비스 예정인 3밴드 LTE-A는 LTE 보다 4대나 빠른 속도를 자랑합니다.



이렇게 통신속도가 빨라지면 멀티미디어시장이 더욱 활성화 될 것으로 기대됩니다. 동영상, 음원등 대용량의 데이터를 송수신하는데 걸리는 시간이 짧기 때문이죠. 유플러스의 광대역LTE-A로 1000MB영화를 다운로드시간이 36초밖에 걸리지 않으니까요. 물론 통신비의 부담은 살짝 걱정은 되지만 WiFi로 사용하면 걱정없겠죠.



영화관에 한번 갈 돈으로 12,000편을 


한국형 넥플릭스서비스인 유플릭스는 월7,000원으로 무려 12,000편이 영화를 PC와 모바일에서 즐길 수 있습니다. 통신서시스가 받쳐주지 않으면 영상을 다운로드 받을때도 기다리는 시간이 길고 재생시에도 매끄럽지 않아 아쉬움이 있게 되죠. 그러나 광대역LTE-A서비스를 이용하면 걱정없이 마음 편하게 영화를 즐길 수 있게 됩니다.



1번 영화관에 갈 돈으로 12,000편이나 되는 방대한 영화를 스마트폰으로 볼 수 있는 유플러스서비스를 통해 다양한 장르의 영화로 부족했던 문화생활를 즐겨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아직은 서비스 되고 있지 않지만 크롬캐스트에서 미러링기능이 제공된다면 대형TV화면으로도 즐길 수 있게 될 겁니다.



물론 신작을 보려면 영화관에 가야겠죠. ㅋㅋ 볼만한 영화를 엄선해서 제공하는 유플릭스의 테마추천과 신규업데이트되는 영화들만 봐도 주말이 너무 짧겠는데요.



작골형제를 찾아보니


롤(롤챔스) 재미있는 동영상을 제공한 작골형제을 찾는다는 롤 동영상속 메일주소가 보여 결과가 어떻게 되었는지 궁금해져 뒤져봤어요. 온게임넷에서 2013년 부산의 벡스코에서 진했했던 롤챔스 윈터 개막전 나캐리 이벤트에 관람시 촬영된 재미있는 동영상이었어요.



결국 연락이 닿았다고 해요. ㅋㅋ 한명은 입대를 했다네요. 작골형제가 리그오브레전드의 선수는 아니었지만 롤(롤챔스) 재미있는 동영상으로 많은 분들에게 웃음을 주어 복 많이 받을 겁니다.ㅋㅋ



유플러스의 광대역LTE-A보다 더 빠른 3밴드LTE-A


유플러스가 광대역LTE-A 서비스로 1000MB 영화를 다운로드 받는데 36 초 밖에 걸리지 않게 된다고 하니 놀랄 따름입니다. 한국형 넷플릭스인 유플릭스를 롤(롤챔스) 재미있는 동영상과 엮어서 재미있게 보면서 앞으로 빨라진 통신속도로 일상에도 적지 않은 변화가 예상됩니다. 더구나 유플러스는 LTE보다 3배가 빠른 LTE-A이외에도 LTE보다 4배나 빠른 3밴드LTE-A도 올해 말에 서비스한다고 하니 더욱 놀랄 일입니다.

광대역LTE-A 서비스로 무엇이 좋아질까? 최신스마트폰으로 1000MB영화 다운로드 받는 시간은?

MS 스마트워치 전쟁에 동참!! 변변한 스마트폰 없는 마이크로소프트의 스마트워치의 승부수는?

엘지 지워치 사용후기 - LG G워치 관심은 미니멀리즘과 콜라보레이션, 안드로이드폰과 뛰어난 호환성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