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행사

카카오톡빵이 있네요. 헐~~ 빵터지고 빵받는 이벤트 핵심은 유플릭스로 무제한 영화보는 방법이네요

by 핑구야 날자 2014. 7. 27.
반응형

카카오톡빵이 있네요. 헐~~ 빵터지고 빵받는 이벤트 핵심은 7천원으로 무제한 영화보는 방법입니다. 카카오톡빵이 있는 줄 몰랐어요. 카카톡의 힘은 대단하네요. 광대역LTE-A서비스가 시작되었습니다. 통신속도가 LTE에 비해 3배나 빠른 세상이죠. 연말이 되면 유플러스가 LTE보다 최대 4배나 더 빠른 3밴드LTE-A 서비스를 시작하게 됩니다. 이렇게 빠른 통신환경은 우리들의 일상을 많이 바꿔줄 겁니다. 1GB짜리 영화를 다운로드 받는 시간이 LTE가 110초 걸렸는데 LTE-A는 37초 밖에 걸리지 않아요. 대박이죠. 이러한 환경에서 유플릭스의 무제한 영화보기 서비스는 시의적절한 서비스라고 할 수 있습니다. 월 7천원이면 12,000편의 영화를 무제한으로 볼 수 있다니 놀랠 노자입니다.



유플릭스는 어떤 서비스인가?


유플릭스는 영화를 저렴한 이용료로 무제한 볼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12,000편의 상상초월~~ 영화 콘텐츠를 보유한 유플릭스입니다. 코피터지게 봐도 볼 수 없는 어마어마한 영화 콘텐츠입니다. 극장에서 놓쳤던 영화, 전문가들이 선정한 감동의 영화를 이젠 걱정없이 볼 수 있게 되었어요. 더구나 크롬캐스트가 미러링서비스가 되기 때문에 대형TV로 즐길 수도 있을 것 같아요.




LG G3와 같은 쿼드HD의 초고화질폰으로 영화를 즐기면 출퇴근길이 심심하지 않겠죠. 더구나 PC로 본 영화를 끊기지 않고 모바일 디바이스나 스마트폰으로 바로 이어서 볼 수도 있으니 너무 편하죠. 이게 바로 스마트라이프가 아닌가 싶어요.



영화가 12,000편이라고 하지만 말이 12,000편이니 뭘 먼저 봐야할지 고민스럽게 됩니다. 유플릭스는 상황, 주제별VOD추천, 개인의 성향별로 큐레이션을 해주어 선택의 접근성이 높고 이러한 시스템이 가미된 테마추천을 즐기면 출퇴근이 기다려지고 주말이 기다려지겠죠.



한달에 7천원이면 국내 최다 12,000편의 영화를 보유하고 있는 유플릭스를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어요.ㅋㅋ 모바일과 PC로 즐기면 월 7,000원, TV로도 유플릭스를 이용한다면 9,900원입니다.



빵터지고 빵 받는 이벤트


카카오톡빵이 있다는 걸 유플릭스의 빵터지고 빵 받는 이벤트때문에 알게 되었답니다.


이벤트명 : 빵 터지고 빵 받는 이벤트

이벤트기간 : 2014. 7. 17 ~ 2014. 8. 17  

당첨자 발표 : 2014. 8. 19 

이벤트설명 : 빵! 터지는 유플릭스 무비 영상 공유하면 선물이 빵빵! 



SNS로 빵터지는 유플릭스 무비영상을 8명 이상 공유하면 선착순 1000명에게 선물을 줍니다. 카카오톡으로 공유하면 카카오톡 빵을 페이스북으로 공유하면 스타벅스 라떼컵을 받을 수 있어요. 카카오톡이나 페이스북으로 동시에 응모하면 확률이 더 높아지겠죠. 빵터지는 유플릭스 무비영상을 1회 이상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서  LG Full HD TV 1명, 유플릭스 무비 1개월권을 200명에게 쏩니다.

빵터지고 빵받은 이벤트 참여하기


빵터지는 유플릭스의 무비영상은 총 2편입니다. 즐겁게 빵터지는 영상을 보시면 이벤트에 참여해보세요.


[유플릭스 무비 #1] 소의 현란한 혀놀림

[유플릭스 무비 #2] 응답하라 롤 (LOL) 방청객


골라골라 입맛대로 경품받자 유플릭스 무비 공유 이벤트


유플릭스의 두번째 이벤트는 골라골라 입맛대로 경품받자 유플릭스 무비 공유 이벤트로 퀴즈에 따라 경품을 받는 유쾌한 이벤트입니다. 한우세트가 은근 욕심이 나는군요.


이벤트기간 : 2014. 7. 15 ~ 2014. 7. 28  당첨자 발표 : 2014. 8. 04 

이벤트설명 : 퀴즈에 따라 골라골라 경품 받자



퀴즈는 2가지입니다. 소 영상 퀴즈 정답시 한우세트 3명, 롤 영상 퀴즈 정답시 문화상품권 3명에게 행운이 돌아갑니다. 물론 행운이 따라주지 않아도 아쉬워 마세요.ㅋㅋ 공유만 해도 팔도 비락식혜를 200명에게 쏜다고 하니 말이죠.



문제는 쉬워요. 동영상만 보면 답이 나오기 때문이죠.ㅋㅋ



2번째 퀴즈는 응답하라 롤 (LOL) 방청객중에 박수를 제일 많이 친 사람을 고르면 됩니다. 동영상을 조금만 봐도 알수 있어요. 졸다가 엄청 쳐대는 1인을 확인할 수 있을 겁니다. 졸다가 박수치는 모습이 정말 웃겨요.ㅋㅋ



마지막으로 유플릭스 뮤비영상을 가장 많이 공유한 분에게 특별한 선물을 준다고 합니다. SNS친구가 많은 분들은 해볼만 할 겁니다. 의외로 먼저 포기하고 지원을 하지 않은 경우가 많거든요. 카카오톡빵은 무슨 맛인지 궁금하네요.ㅋㅋ

골라골라 입맛대로 경품받자 유플릭스 무비 공유 이벤트

유플릭스 서비스로 무제한 영화보기

광대역LTE-A가 되는 하반기 최신스마트폰은? 3밴드 LTE-A 서비스 제공되기 전 마지막 불꽃?

광대역LTE-A 서비스로 무엇이 좋아질까? 최신스마트폰으로 1000MB영화 다운로드 받는 시간은?

[밀회 다운로드 응급남녀 다운로드] 광주 전남대, 충장로에서 광대역LTE 속도측정 빠른 통신사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