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몬스터친구들 직업추천으로 재미있는 캐주얼게임!! 몬친 사전등록으로 RPG게임추천 분위기 느껴

by 핑구야 날자 2014. 8. 16.
반응형

몬스터친구들 직업추천으로 재미있는 캐주얼게임!! 몬친 사전등록으로 RPG게임추천 분위기 느껴집니다. 몬스터친구들의 사전등록 사이트에 공개된 캐릭터들을 보니 너무 귀여운 거 있죠. 신경을 많이 썼더라구요. 특히 캐주얼게임 몬스터친구들에서 어떤 캐릭터를 직업추천하면 좋을까 고민이 됩니다. 인기가 있어 RPG게임추천을 받기 시작하면 많은 게이머들이 몬스터친구들을 즐길텐데요. 이럴때 미리 몬스터친구들 사전등록을 통해서 푸짐하고 다양한 선물을 받아 두는게 큰 힘이 됩니다. 특히 아이패드미니가 욕심이 납니다. 현재 몬스터친구들의 사전등록자가 무려 6만여명을 향해 달려가고 있어요. 몬스터게임은 어떤 재미가 있는지도 함께 알아 보았어요.



몬스터친구들은 어떤 게임인가?


몬스터 친구들이 공게한 스크린샷을 보면 일단 화려한 그래픽이 시선을 집중시킵니다. 최근 출시되는 3D그래픽으로 구현하지 않고 스마트폰에 좀 더 가볍게 구동되는 2D로 구성이 되었습니다.




3D그래픽보다는 역동적인 캐릭터의 맛이 덜 하겠지만 귀여운 캐릭터와 화려한 스킬을 통해 충분한 만족감을 선사합니다. 또한 몬스터친구들은 편하고 익숙하게 즐길 수 있는 게임으로 캐주얼게임의 제대로 느끼게 만들었어요.



RPG게임 몬스터친구들은 캐릭터들의 성장을 통해 게임을 지속할 수 있는 동기를 부여해 다소 중독성이 높은 편입니다.또한 몬스터친구들은 캐릭터와 스테이지를 통해 짜리손 쾌감을 느낄 수 있을 것 같아요.



몬스터친구들 직업추천을 뭘 하는게 좋을까? 고민을 하면서 살펴보았어요. 캐주얼게임 몬스터친구들의 캐릭터는 검사, 마법사, 도적, 궁수4명입니다. 각 캐릭터들은 방어, 지원, 다능, 공격 등으로 구성되었으며 접근성이 높은편입니다.



몬스터친구들의 캐릭터와 함께 하는 인간형 55종과 몬스터형 370종이 준비만으로도 RPG게임추천을 많이 받을 것으로 기대되는 게임입니다. 몬스터친구들의 캐릭터와 몬스터의 조합에 따라 스테이지를 클리어하여 빨리 최종 지역에 입성을 하는 쾌감을 느껴보면 어떨까 싶어요.



몬스터친구들 사전등록 이벤트


카카오게임 몬스터친구들은 츨시전까지 2가지 이벤트를 진행하니다.



핸드폰번호를 입력하면 사전등록이벤트는 끝~~ 너무 쉽죠. 등록한 전화번호로 몬스터친구들 아이템 다이아30개를 받을 수 있습니다.



몬스터친구들이 사전등록자수가 6만명을 향하고 있는데요. 이미 4성 캐릭터는 지급이 확정되고 4성무기도 기대해 볼 만 하죠.



2번째 몬스터친구들의 이벤트는 엽기사진를 업로드하고 많은 댓글을 받은 인기로 선물을 받을 수 있어요.



애플의 아이패드 미니와 베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롤의 행운을 노려보시면 어떨까요.


모바일게임 국대떡볶이 카카오게임 순위 기대~~ 우리동네 떡볶이 맛집인 줄 알았는데

달리기게임추천 받은 쿠키런 만큼 색다른 신규게임추천 쥬시런 공략후 다이어트 도전해야 할 것 같은

스포츠게임 빅피쉬2로 즐기는 낚시게임 - 프리미엄 낚시대로 즐기는 손맛은?

본 포스팅은, ‘네오아레나’로부터 고료를 지원받아 작성된 포스팅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