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TCG게임 오베론사가 공략해보니 시간때우기 좋은게임!! 스마트폰게임추천 해볼 만 한가?

by 핑구야 날자 2014. 9. 7.
반응형

TCG게임 오베론사가 공략해보니 시간때우기 좋은게임이네요. 스마트폰게임추천 해볼 만 한지 판단해보세요. 시간을 때우기 좋은 게임을 찾는 분들이 있을텐데요. 추석연휴가 길어 가족끼리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계시죠. 잠시 멍때리거나 가족들과 놀만큼 놀아 애매한 시간이 생길때가 있잖아요. 그럴때 TV를 보기도 하지만 TCG게임 오베론사가를 해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재미있다고 TCG게임 오베론사가를 오래하면 좋지 않구요. 적당히 즐기면 부담없이 시간때우기 좋은게임이 바로 TCG게임 오베론사가입니다. TCG게임이 심플하잖아요. 그럼 TCG게임 오베론사가는 어떤 게임인지 한번 볼까요.ㅋㅋ



오베론사가 설치


오베론사가는 12세이상 가능한 안드로이드게임으로 구글플레이에서 『오베론사가』를 조회하여 설치하면 됩니다. 요즘에는 애플용게임이 그리 많이 보이지 않네요. 마니아들만 아이폰을 사용하는 추세라 그런가봐요. 기본사이즈는 44.16MB입니다.




오베론사가 공략


오베론사가의 가장 큰 매력은 카드거래시스템이 있다는 겁니다. 현질을 통해서 카드를 빠르게 많이 수집하고 이를 다시 오베론사가의 카드거래시스템을 통해 판매를 할 수도 있어 마니아들에게는 매력적인 TCG게임입니다.



세중정보기술의 듀얼오브페이트의 후속작이기도 한 오베론사가는 소환사들끼리 물, 불, 나무의 속성을 가진 카드가 있는데 봉인된 몬스터를 소환해서 대전을 펼치는 심리 카드배틀 게임이라 쪼는 맛이 일품입니다.


▲ 오베론


▲ 불을 제압하는 물


▲ 나무를 제압하는 불


▲ 물을 제압하는 나무


전작과 기본 궤를 같이 하지만 상성 대전 방식의 업그레이드로 심리을 압박하는 재미를 극대화한게 매력입니다.



시간때우기 좋은게임 오베론사가는 물, 불, 나무 3가지 속성의 상성 몬스터카드를 가위바위보 하나빼기 룰 방식으로 두 장을 선택하게 됩니다.



상대방의 카드를 확인 후, 상대방이 낼 카드를 예상하여 최종 한 장으로 승부를 가리는 방식입니다. 바로 이러한 심리전에서 자신이 보유한 전략카드을 얼마나 적절하게 사용하느냐가 관건이죠.



심리전을 이용한 TCG게임 오베론사가는 좀 더 스피디한 게임진행을 위해 싱글 플레이와 PvP 모드를 비롯한 다양한 콘텐츠가 도입되어 지루할 틈이 없습니다. 보통은 3분정도면 한판이 끝납니다.



머리를 써야 하는 TCG게임으로 스트레스를 받을 수도 있겠지만 룰만 알면 시간때우기 좋은게임이 바로 오베론사가입니다. 카드끼리 먼저 전투를 벌이고 승리하는 게이머의 카드가 플레이어를 공력해서 체력을 제로로 만들면 이기는 게임방식입니다.



TCG게임 오베론사가는 일반카드 게임과는 달리 캐릭터들이 비중있게 화면을 채우기 때문에 마치 일본만화영화를 보는 듯한 느낌도 줍니다. 1회성 카드를 초반에 이용하는게 좋아요. 파워풀한 카드를 보여주는 것은 손해일 수도 있어요. 물론 심리전이기 때문에 반드시 맞다고 볼 수는 없지만요.



2장의 카드를 선택하고 그 중에 1장의 카드를 선택할 수 있는데 처음 2장을 선택할때 상대방의 카드를 확인할 수 있어요. 선택한 1장의 카드로 배틀을 하게 됩니다. 물은 불보다 강하고 나무에는 약합니다.  불카드를 상대방이 내면 같은 불카드를 내야 선공격을 유지할 수 있죠. 



물카드와 불카드를 가지고 있는 상대방이 내가 나무와 불카드를 갖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기 때문에 한수만 봐서는 안되고 두수 세수를 생각해야 합니다. 물론 너무 복잡하게 생각하면 당할 수도 있구요.ㅋㅋ



상대방이 나무카드를 낼 것이라고 생각해서 불카드를 낸다면 아마도 물카드에 당하게 될 수도 있는 결과를 맞이하게 되죠. 이게 바로 TCG게임 오베론사의 심리전의 매력입니다. 벌써부터 머리에 쥐가 난다구요.ㅋㅋ



또한 다양한 스킬을 통해 내 몬스터의 체력이 증가하거나 상대방의 물, 불, 나무와 관계없이 시너지효과가 증가하기도 합니다. 결국 스킬이 또 하나의 변수가 되는 셈이죠.



그리고 매직카드가 있는데 소모성카드입니다. 일시적인 체력을 회복하는등의 변수가 있죠. 그리고 아직은 강력한 카드가 얼마나 있는지 파악이 되지 않지만 TCG게임 오베론사를 할수록 더욱 스펙타클한 상황이 벌어지게 될 것 같아요.



오베론사가의 카드거래시스템을 통해 같은 카드라도 비싸게 거래를 할 수 있는 경매시스템도 관심거리입니다. 게이머마다 성향이 다르지만 능력치와 스킬을 적절히 판단해서 거래하는게 중요합니다.



TCG게임 오베론사가는 머리를 써야하는 심리전 때문에 몰입하면 시간때우기 좋은게임이 될 수 있습니다. 심리카드배틀게임의 매력이 있는 오베론사가가 스마트폰게임추천으로 해볼 만 하겠죠.


몰래하기 좋은 게임 발키리 컨플릭트!! 미소녀카드 수집의 카드RPG게임!! 카카오톡게임의 재미는?

소셜게임 드래곤시티 교배와 번식으로 공략하는 재미~~ SNG게임 드래곤시티 1억 다운로드 대박

월드오브다크니스 직업추천으로 손맛으로 즐기는 RPG게임 !! 횡스크롤게임이라 더욱 리얼~~

본 포스팅은 세중정보기술 로부터고료를 지원받아 작성되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