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무료어플App

망고애니원 애니메이션앱으로 드래곤볼Z 카이 나루토 질풍전 보기 19세이상 콘텐츠는 암호설정 필수

by 핑구야 날자 2014. 10. 28.
반응형

망고애니원 애니메이션앱으로 드래곤볼Z 카이 나루토 질풍전을 즐겨보세요. 단, 혹시 19세이상 콘텐츠를 보실 경우는 암호설정은 필수입니다. 꼭 기억해두시구요. 애니를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망고애니원을 벌써 알고 계실지도 모르겠네요. 아이들을 키우는 분들도 애니메이션을 아이들에게 많이 보여주기도 하는데요. 망고애니원을 활용해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물론 적당히 망고애니원을 이용하는데 좋겠죠. 그런데 아이들을 키우다보면 쉽지는 않을 겁니다. 그리고 요즘 아이들은 우리때하고는 달라서 학습능력이 상당히 좋아서 스마트폰 사용을 부모보다 더 잘 하기도 합니다. 따라서 무조건 막을게 아니라 함께 하는것이 좋은 대안이 되겠죠.



망고애니원 설치하기


망고애니원은 안드로이드폰에서 제공되는 애니 관련 무료앱으로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망고애니원』을 조회하여 설치하면 됩니다. 기본 사이즈는 6.96MB입니다.




망고애니원 사용방법


24시간 애니를 제공하는 망고애니원은 크게 3가지 카테고리로 나뉘어 있어요. 망고애니원에서 추천하는 애니와 인기있는 애니 그리고 망고애니원에서 진행하는 이벤트로 나뉘어 있답니다.



망고애니원에서 제공하는 애니의 세부 카테고리는 코믹/명랑, 순정/드라마, 호러/스릴러, 판타지/SF, 액션/모험, 유아/교육등 6개로 구성이 되어 있습니다.


▲ 메뉴화면, 코믹/명랑


▲ 순정/드라마, 액션/모험


원하는 카테고리의 애니를 즐기면 됩니다. 각 카테고리별로 업데이트순이나 타이틀순으로 찾아보시면 됩니다. 아니면 특별히 보고 싶은 애니가 있다면 망고의 검색시스템을 이용해 찾아보셔도 되구요.



단편은 최저 500원하는 애니도 있지만 10,000원 하는 애니도 있어 월정액으로 이용하는게 훨씬 저렴합니다. 



망고애니원 효율적인 사용방법


망고애니원은 남녀노소 누구가 이용할 수 있는 앱입니다. 요즘에는 어른들도 좋아해서 많이들 봅니다. 출퇴근길이나 무료한 시간에도 즐기지만 망고애니원에서 드래곤볼Z 카이나 나루토 질풍전 같이 시리즈물이 인기가 있다보니 의외로 애니를 좋아하는 분들이 많더라구요.



망고애니원에서 나오는 애니를 함께 보는 것도 좋구요. 아이들의 관심사를 같이 공유하는게 좋습니다. 그리고 아이들과 함께 본 애니에서 재미있던 부분을 이야기 나누면 좋습니다. 그럼 아이들이 상상의 날개를 펼치는데 훨씬 신이 날테니까요. 그리고 혹시 설명이 필요한 부분이나 현실감이 떨어질 수 있는 부분에 대해서는 좀 더 세심하게 언급을 해주는 것도 좋습니다.


망고애니원 활용을 아이들이 울고 불고 때를 쓸때만 방편으로 사용하는 것보다는 일상에서 보상으로 활용해도 좋을 것 같아요. 숙제를 마치거나 착한일을 하거나~~ 뭐 이럴때 이용하게 해주는 것도 방법이 될 수 있겠죠. 처음이 힘들어서 그렇지 왠만한 아이들은 가능하리라 생각이 됩니다. 


하루에 정해진 시간에 망고애니원과 같은 애니 제공앱을 이용할 수 있도록 아이를 납득시켜주는 것도 고려해보면 좋을 것 같아요. 같은 또래 아이들이 애니 제공 앱을 보기 때문에 무조건 사용을 못하게 하는 것도 어렵습니다. 처음에 때를 쓰겠지만 아이들을 위해서 좀 더 따끔하게 사용에 관한 선을 긋는게 좋습니다.


부모님이 구매를 해서 보관함에 넣은 것만 볼 수 있으니 안심이 될 겁니다. 혹시 19세이상만 볼 수 있는 콘텐츠를 감상할 경우는 반드시 시청암호를 설정합니다.



망고 애니원에서 좋아하는 애니 3선 + 3선


개인적으로 망고 애니원에서 좋아하는 애니는 짱구는 못말려, 나루토 질풍전, 라바입니다.ㅋㅋ


▲ 짱구는 못말려


▲ 나루토 질풍전


▲ 라바


아이들이 좋아하는 애니는 뭐가 있을까요. 역시 또봇이겠죠.ㅋㅋ또봇은 변신자동차로 유명한 장난감입니다. 


▲ 또봇


남자아이들은 파워레인저 다이노포스를 좋아하겠는데요. 


▲ 파워레인저 다이노포스


여자아이들은 치링치링 시크릿쥬쥬는 어떨까요. 힘께 보면서 같이 동심으로 돌아가는 것도 즐거운 일이겠죠.


▲ 치링치링 시크릿쥬쥬


망고 애니원 오픈 이벤트


망고애니원의 월 이용가격은 6,900원입니다. 그런데 이번에 망고애니원 OPEN기념으로 50%할인을 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어요. 월 3,500원이면 망고애니원에서 제공하는 많은 애니를 무료로 볼수 있죠. 자신의 보관함에 저장하고 두고두고 보시면 좋겠죠. 기간은 10월10일부터 10월31일까지 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