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전자제품

일산 액정필름 전문점 폰트리 일산점에서 G워치R에 힐링쉴드로 부착, 아이폰6 플러스 케이스 구경

by 핑구야 날자 2014. 11. 4.
반응형

일산 액정필름 전문점 폰트리 일산점에서 힐링쉴드 필름을 G워치R에 부착하고 왔어요. 일산 액정필름 전문점에 간김에 아이폰6 플러스와 아이폰6의 케이스도 구경하고 왔어요. 일산 액정필름 전문점은 일산 라페스타 C동 2층에 있어요. 지하주차장에 주차하고 휘리릭~~ 일산 액정필름 전문점 라페스타 폰트리 일산점에서 액정필름을붙힐 디바이스는 G워치R입니다. ㅋㅋ 그냥 차고 다닐까 하다가 그래도 액정필름을 붙히는게 좋을 것 같았어요. 다른 디바이스는 이미 액정 필름을 모두 붙혔거든요. 의외로 일산에는 액정필름 전문점이 눈에 많이 띄지 않았어요. 밤이라 그런지 몰라도 말이죠.



초저녁이라 일산 라페스타를 찾은 분들이 많았어요. 폰트리 일산점이 이정도에 있겠다 싶었어요. 그런데 C동은 좀 더 위로 올라가야 하더라구요.




프리미엄 보호필름 부착전문점이라고 간판이 보이네요. 매장은 작지도 않고 크지도 않은 적당한 규모였어요.



일산 액정필름 전문점의 영업시간은 혹시 찾는 분들에게 도움이 될까 사진에 담았어요.



일산 액정필름 전문점은 보호필름이외에도 다양한 악세사리를 판매하고 있어요. 각종스마트폰 케이스들이 알록달록~~ㅋㅋ 



태블릿PC 케이스도 있네요. 아이패드 에어, 아이패드 미니등등이 보입니다.



그러고 보니  입구쪽에도 다양한 악세사리들이 있었군요. ㅋㅋ



LG G워치R의 민낯입니다. 얼마나 깔끔하게 잘 붙히는지 궁금해지네요. 잘못붙혀 먼지가 들어가는 경우도 있거든요.



라페스타 폰트리 일산점에서 액정필름을 붙히기 위해서 작업대 위에 올라가 있네요.ㅋㅋ



LG전자의 스마트워치 G워치R에 붙힐 힐링쉴드 보호필름입니다,.



폰트리의 힐링쉴드는 최고급 일본 광학용 PET원단과 프리미엄 실리콘 점착제 사용으로 부착이 쉽다고 설명이 되어 있어요. 또한 오일방지 코팅으로 손쉬운 이물질제거와 동시에 자문방지 효과를 맛볼 수 있습니다. 힐링쉴드는 고선명 고급 디지털기기의 디스플레이에 적합한 밝고 선명한 화질을 제공한다고 했으니 기대해봐야 겠어요.



먼저 LG전자 G워치R 디스플레이 표면에 먼지를 에어로 먼지를 제거하고 2차로 스카치테입으로 제거를 하네요. 액정필름은 쉬울거 같은데도 막상해보면 잘 안되더라구요.



열심히 먼지를 제거하시는 모습을 보니 전문가에게 맡기기길 잘했다 싶어요. 일전에 스마트폰에 액정필름을 붙히다가 결국은 먼지  2~3개때문에 전문점으로 갔던 생각이 나는군요. 



폰트리 힐링쉴드를 열고 계십니다.ㅋㅋ



필르과 헝겊에 있지만 사용하고 있는 헝겊과 스카치테이프로 ~~ㅋㅋ 혹시 직접 액정필름을 붙일때는 스카치테이프가 꼭 필요하니 미리 준비하시는게 좋을 것 같아요.



스마트워치 G워치R은 풀 써클타입이라 액정 보호필름도 동그랗네요.ㅋㅋ 당연한거죠. ㅋㅋ



일산 액정필름 전문점 라페스타 폰트리 일산점에서는 의미있는 일을 하고 있어요. 수익금의 일부를 아프리카 어린이를 돕는데 사용하고 있어요. 박수를 보내고 싶네요.



잠시 한눈을 판사이에 보호필름을 G워치R에 붙히기 시작했네요. 



손 떨려서 붙히는데도 땀이 나던데. ㅋㅋ 액정필름 전문점답게 일사불란하게 붙히시네요.

 


헝겊으로 G워치R의 표면을 잘 눌러주면서 닦아 줍니다. ㅋㅋ 간단하면서도 의외로 공정이 좀 되죠.ㅋㅋ



마지막으로 이쑤시게로 미ㅔ한 기포를 잡아주네요. 요런 신공은 첨 보네요.



거의 다 되었다 싶어 매장을 다시 들러보니 셀카봉이 보입니다. 하나 구매할까 하다가~ 참았어요.



일산 액정필름 전문점 라페스타 폰트리 일산점에서는 WiFi를 사용할 수 있도록 암호를 탁자 위에 올려 놓았어요. 커피 자판기라도 있으면 좋았을텐데~~ㅋㅋ



스마트폰이 뜨거워지면 열을 식혀주는 Cooling pop나 커버클린을 보여 주셨어요. 의외로 힐링쉴드 제품들이 많죠.



아이폰6플러스 케이스를 보니 컬로도 참 다양하네요. 아이폰6보다는 아이폰6 플러스가 더 많이 팔렸다는 소식이 들립니다.



아이폰6 플러스와 아이폰6의 케이스입니다.



아이패드2의 액정필름입니다. 고가의 디바이스일수록 보호필름을 꼭 사용하는게 좋을 것 같아요.



일산 액정필름 전문점 라페스타 폰트리 일산점에서는 무료주차를 3시간권을 주는 거 있죠. 대박~~ 라페스타에 들를때 적절히 사용하면 도움이 되겠죠.



액정보호필름을 깔끔하게 붙힌 LG전자 G워치R 어떤가요. 좀 더 선명해지고 지문이 잘 뭍지 않아 깔끔하게 쓸 수 있게 되었어요,



오는길에 도로에서 본 라페스타(Lafesta)가 참 예쁘더라구요.



일산 액정필름 전문점 라페스타 폰트리 일산점의 사장님이 액정보호필름의 종류와 특징을 잘 설명해주셔서 도움이 되었어요. 동양상으로 담아왔으니 참고하세요.


일산 액정필름 전문점 라페스타 폰트리 일산점 블로그


아이폰6 플러스 128G 문제점 발동동~ 염색게이트, 무한리부팅으로 밴드게이트에 이은 입방아에 올라

알뜰폰 추천받는 스마트폰 종류와 7모바일 알뜰폰의 싼 요금제 비교!! 알뜰폰 아쉬운점은?

최신스마트폰 페르소나 폰 LG전자의 아카(AKA)폰의 스펙과 가격보다 매력적인 부분과 의미는?

본 포스팅은 폰트리로부터 고료를 받고 체험하여 작성한 글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