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폰

아카폰 캐릭터와 걸스데이 멤버의 궁합은? 최근 문화아이콘으로 거듭나는 AKA폰 소식과 가격인하

by 핑구야 날자 2014. 12. 16.
반응형

아카폰 캐릭터와 걸스데이 멤버의 궁합은 어떨까요. AKA폰이 혜리폰으로 알려졌죠. 이젠 걸스데이폰이라고 불러야 하나봐요. LG전자는 지난 12일 베스트샵 강남본점에서 『아카(AKA)』의 체험존을 오픈하면서 AKA 전속 모델 『걸스데이』와 함께 오픈 기념 행사를 했어요. 또한 롯데백화점 영등포점 갤러리에서 『아카(AKA)』 아트전시회를 열어 아카폰 케이스의 다양한 활용을 선보였습니다. 우리집에도 아카폰이 있지요. ㅋㅋ 막내가 너무 좋아하는 아카폰의 캐릭터는 에기입니다. 공교롭게 약정이 2개월 남짓 남은 시점이라 위약금도 없이 아카폰으로 교체를 했죠. 2년 약정과 12%의 통신사 요금할인까지 받았답니다.



혜리야 놀자~~ 걸스데이의 아카폰


걸스데이 혜리는 진짜사나이에서 애교 한방으로 핫이슈가 되었죠. 그녀 만큼이나 다른 걸스데이 멤버도 인가가 많죠. 유라도 우결(우리결혼 했어요)에서 상큼발랄한 매력을 마음껏 발산했어요. 소진과 민아도 다방면으로 활동하면서 걸스데이의 인기를 실감나게 하고 있습니다.




LG전자의 페르소나폰 아카폰은 금방 욱하는 우키(흰색), 금방 사랑에 빠지는 에기(노란색), 감성이 충만한 소울(검은색), 도도한 요요(분홍색)로 이루어졌습니다.



걸스데이 4명의 멤버와도 인원수가 딱 맞네요. 처음부터 걸스데이를 염두해두고 아카폰의 캐릭터를 만들었나?



걸스데이가 베스트샵 강남본점에서 펜싸인회를 하면서 아카폰을 들고 찍은 사진을 보니 잘 선택한 것 같아요. 아카폰과 걸스데이 멤버의 궁합을 그럴듯하게 연결한 것 같죠.



아카폰에 관심 있는 사용자들은 누구나 베스트샵 강남본점에 방문하면 자유롭게 아카폰을 체험할 수 있어요. 체험존운영은 오는 12월19일 금요일까지 운영합니다.



자신만의 아카폰 케이스를 만들자


최신스마트폰이 나오면 같은 스타일때문에 식상해 하시는 분이 있을 겁니다. 가끔 보면 자신의 스마프폰 후면을 이렇게 저렿게 알록달록 꾸미고 다니는 사용자들을 보면 놀랄때가 많아요. 



그만큼 스마트폰 꾸미기에 대한 니즈가 있다는 말이겠죠. 아카폰은 전면 케이스를 통해 각자의 개성도 연출하고 화면도 보호하는 케이스를 달고 나왔죠. 기본적으로 스티커도 들어 있지만 개성넘치는 분들에게는 만족스럽지 않죠.



LG전자는 지난 9일부터 2015년 1월4일까지 롯데백화점 영등포점 갤러리에서 『아카(AKA) 아트전시회』를 열고 있어요. 저도 시간내어 막내와 함께 가볼 생각인데요. 학원시간때문에 아직 날짜를 못잡고 있어요.



『아카(AKA) 아트전시회』는 주목받고 있는 현대미술가 15인이 아카( AKA) 스마트폰을 소재로 해서 회화, 조각, 조형 등을 표현해 다양한 작품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스마트폰도 이렇게 바뀔 수 있구나 생각이 들었어요.



아카를 패션과 애니메이션에서도 만나다


모자전문브랜드 햇츠온과 콜라보레이션을 해서 만든 아카 캐릭터 모자도 판매하고 있답니다. 우리는 막내가 우키(흰색) 모자를 쓰고 있어요.ㅋㅋ



그리고 애니메이션 제작사 투바앤과 아카(AKA) 캐릭터를 주인공으로한 애니메이션 로터리파크를 공동제작하기도 했답니다.



아카폰으로 즐기는 문화


LG전자는 아카폰을 문화아이콘으로 키울 생각인것 같아요. 걸스데이 펜싸인회와 체험존을 비롯해 『아카(AKA) 아트전시회』를 통해서 스마트폰을 통신수단이외에 즐기는 문화로 만들어가고 있습니다.


아카폰 체험존(베스트샵 강남본점) : 12월12일(금) ~ 12월19일(금)

아카(AKA) 아트전시회(롯데백화점 영등포점 갤러리) : 12월9일(화) ~ 2015년 1월4일(일)



아카폰은 전면 슬라이드 커버 마스크를 적용해 화면의 1/4에 움직이는 눈동자로 재미있게 만들었어요. 아카폰은 5인치 HD(1280x720) 화면, 1.2GHz 쿼드코어 프로세서, 800만 화소 후면 카메라(전면 210만 화소), 2610mAh 배터리, 16기가바이트(GB) 내장공간, 1.5GB 램, 안드로이드 4.4 킷캣 등을 탑재했습니다.



세계 최초 성격있는 스마트폰(페르소나폰) 아카(AKA)폰은 기존 출고가를 399,300원으로 약 25% 인하를 했어요. 가성비가 좋은 개성넘치는 스마트폰 아카폰으로 부담없이 즐겨 보시면 어떨까요.


혜리폰 엘지 아카폰(LG AKA)의 소셜미디어데이!! 캐릭터 인형 상한가 LG전자 표정관리 안돼

엘지 아카폰 카메라기능에서 캐릭터와 함께 촬영하는 즐거움!! 아트토이이외에 카메라 기능은?

아이폰6 64G 실버 무료구매 및 개봉기 및 아이폰을 처음 사용하는 안드로이폰 유저가 알아야할 점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