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액션게임 메탈슬러그 레볼루션 공략전 사전예약!! 코스프레 전문팀 레브와 리꼬와 오락실게임을

by 핑구야 날자 2015. 1. 1.
반응형

액션게임 메탈슬러그 레볼루션 공략을 위한 사전예약 이벤트가 진행중입니다. 특히 코스프레 전문팀의 섹시한 홍보모델 레브와 리꼬의 활동도 기대되는 오락실게임이라 기대하는 분들이 많으르텐데요. 오락실게임은 쉽고 단순한 구성때문에 재미있을 듯해요. 메탈슬러그 레볼루션 for Kakao의 홍보 모델로 코스프레 전문팀 RZ Cos의 대표 코스튬 플레이어 레브(강수빈)과 리꼬(민지연)의 활동은 메탈슬러그 레볼루션 공략전 사전예약 이벤트부터 후끈한데요. 마니아들 사이에서는 인기가 많다고 해요, 얼마나 인기가 좋은지 아케이드게임 메탈슬러그 레볼루션 사전예약 이벤트 페이지를 보니 인기가 있을만 하더라구요.



메탈슬러그 레볼루션 for Kakao의 홍보 모델


레브(강수빈)는 메탈슬러그 레볼루션에서 멤피스의 폭탁녀로 불리는 카사모토 에리를 맡아 폭발물 취급의 프로로 활동하게 됩니다. 리꼬(민지연)는 메탈슬러그 레볼루션에서 군인 명문가 제르미가의 외동딸 피오리나 제르미(애칭 피오)를 코스프레하면서 2편부터 등장하며 인기팬을 모으고 있어요.




메탈슬러그 레볼루션 사전예약 이벤트


아케이드게임 메탈슬러그 레볼루션 공략을 위해 4가지 이벤트를 모두 참여하면 좋겠네요. 사전예약, 장비뽑기, SNS공유, 경품참여등등입니다. 기간은 2014.11.19 ~ 런칭시까지입니다.



사전에약은 휴대폰번호만 남기면 되기 때문에 어렵지 않습니다. 보석30개를 비롯해 아케이드게임 메탈슬러그 레볼루션 공략을 위해 필요한 아이템을 받을 수 있습니다.



두번째 이벤트는 자신의 휴대폰번호로 조회한 뽑기권으로 빵빵한 전투장비를 특템할 수 있는 이벤트랍니다. 보석과 골드가 눈에 확 들어 오네요.



세번째는 더 많은 전투장비를 뽑고 싶은 게이머를 위한 이벤트랍니다. 네이버 공식카페 가입후 가입인사를 하면 뽑기권을 받을 수 있고 페이스북, 트위터 그리고 카카오스토리로 공유를 하면 SNS계정당 뽑기권 1개를 더 받을 수 있어요. 그러니까 총 4장의 뽑기권을 받을 수 있게 되는거죠.



마지막 이벤트는 친구를 초대하고 무려 100만원의 당첨금을 받을 수 있는 핫한 이벤트랍니다. 다른 상품은 눈에 들어오지도 않네요. ㅋㅋ 설마 박카스가 되는 건 아니겠죠. ㅋㅋ


메탈슬러그 레볼루션 이벤트 참여하기


아케이드게임 메탈슬러그 레볼루션의 개성넘치는 캐릭터를 보면서 오락실게임 느낌이 나서 기대가 많이 됩니다.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오락실게임 메탈슬러그 레볼루션이 빨리 런칭이 되면 해보고 싶어집니다. 150여종의 다양한 스테이지로 즐겜할 꺼리가 많거든요.



액션게임 메탈슬러그 레볼루션 공략 동영상을 보시면 정말 해보고 싶어질 겁니다. 사전예약 이벤트도 참여해서 행운도 노려보고 코스프레 전문팀 레브와 리꼬의 매력에도 빠져보세요.


[관련글]

신작게임 미니파이터 공략해보니 터치파이터 로스트사가 공략 만큼이나 재미있는 대전액션게임이네

재미있는카톡게임 날아라붕붕 공략법은? 슈팅게임 날아라붕붕 카톡게임 순위 진입 가능할까?

카카오게임 점핑테일 공략하면서 그리코리아(GREE)의 캐주얼게임 매력을 느껴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