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들 간식 본젤라또 아이스크림으로 즐거웠던 주말을 보냈어요. 막내와 아내가 좋아하는 본젤라또 취향이 달라 다양한 종류로 구매를 한 보람이 있네요. ㅋㅋ 아이스크림은 여름에 많이 먹게 되지만 은근 겨울에도 아이스크림을 찾게 됩니다. 아마도 본젤라또의 달콤한 맛과 향 때문이겠죠. 물론 입맛에 따라 가끔은 다른 아이스크림을 먹을때도 있지만요. ㅋㅋ 젤라또는 이탈리아어로 아이스크림을 말합니다. 1972년 이태리인 오델로 카타브리카 젤라또 기계를 개발하면서 젤라또가 아이스크림이 된 것 같아요. 젤라또는 천연재료만을 사용해서 만든 아이스크림으로 오늘날 롯데제과와 같은 기업을 통해서 누구나 즐길 수 있게 되었습니다.
먹고 싶은게 많은 아이들
아이들이 늦은 시간까지 학원에 다니면서 힘들게 공부하는 모습을 보면 정말 안타까워요. 그렇다고 안시킬수도 없구요. 냉장고에 아이스크림을 채워주면 얼마 가지는 않지만 막내가 가끔 찾아서 채워 놓습니다.
이번에는 본젤라또로 준비해 주었어요. 아내가 좋아하는 아이스크림도 몇개 준비했답니다.
아내는 냉장고에 늘 먹을것이 부족하지 않게 채워지면 좋겠다고 말합니다. ㅋㅋ 그러나 매번 그렇게 되기는 어렵구요. 그래도 본젤라또 듀오 치즈&블루베리나 본젤라또 치즈베리는 한번에 다 먹지 않아서 오래가는 편이죠.ㅋㅋ
간식으로 아이스크림이 좋은 이유
우리 아이들은 적당량을 먹으면 더 이상 먹지 않아요. 체중관리를 알아서 하더라구요. 그래서 아이스크림도 생각보다는 오래 냉장고에 남아 있답니다. 공부하는 아이들에게는 시원한 아이스크림이 맛도 좋지만 차가워 정신이 버쩍들어 졸음을 자연스럽게 쫒아주기도 해서 좋아요.
아내가 막내와 같이 먹으려고 오랜만에 아부를 합니다. ㅋㅋ 냉장고에 있으니 꺼내 먹으라고 하면 되는데 말이죠. 가끔은 쇼(Show)도 필요하죠. 아이들은 부모님의 관심을 먹고 살죠.
막내가 본젤라또 바닐라 소프트초코를 꺼내서 먹습니다. 바닐라의 부드러운 맛고 달콤한 초콜릿이 입안에서 사르르 녹는 맛이 좋은데요. 아이들이 맛은 더 잘알죠.ㅋㅋ
아내는 본젤라또 마카롱 블루베리&치즈 아이스크림을 먹었는데요. ㅋㅋ 사실은 막내가 본젤라또 마카롱 블루베리&치즈 아이스크림을 먹길 바랬답니다. ㅋㅋ
아내도 본젤라또 바닐라 소프트초코를 좋아하거든요.ㅋㅋ 막내 녀석이 배신한거죠.ㅋㅋ 이번에 새로 출시된 마카롱이 먹고 싶다고 해놓고 말이죠. 미소가 은근 엄마를 약올리는 듯~~~ ㅋㅋ
본젤라또 마카롱 블루베리&치즈 아이스크림은 달달한 맛이 강해서 기분이 꿀꿀할때 좋아요. 여자들은 기분이 다운되면 달달한 걸 찾잖아요.
새벽에 본젤라또를 들고 나온 이유
큰 아들은 음대를 준비해서 밤낮없이 연습실에서 살고 있어요. 힘들지만 장남이라 그런지 내색을 하지 않아요. 새벽 2시나 되야 집에 오기 때문에 얼굴보기도 힘들어요.
밤 12시가 되어갈때 쯤 본젤라또 초코&블렉베리와 본젤라또 초코&치즈베리를 가지고 갔어요. 연습실에 피아노과 편입을 준비하는 누나가 있다고 해서요. 그래서 살짝 두고 나왔습니다. 무슨 맛인지는 ㅋㅋ
다음날 큰애에게 아침에 물어보니 잘 먹었다고만~~ㅋㅋ 짜식 시크하기는~~ 콘타입의 아이스크림은 콘의 바삭한 맛과 함께 먹을 수 있어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죠.
본젤라또의 포장 디자인이 바뀐 듯
이번에 본젤라또의 디자인이 바뀐것 같아요. 지난번에 먹을때 보다는 틀린것 같거든요. 젤라또가 천연재료로 만든 아이스크림이라~ 천연의 느낌을 살린 디자인으로 바꾼 것 같아요. 아내가 말해줘서 알았어요.
우리 가족 모두 좋아하는 본젤라또 치즈베리와 본젤라또 듀오 치즈&블루베리 컵스타일입니다. 본젤라또는 블루베리, 치즈, 초코가 꼭 들어는 특징이 있어요.
아이들과 소통를 하게 되는
좋아하는 이유는 또 하나, 온 가족이 둘러 앉아 먹을 수 있기 때문이죠. 먹는 속도가 빠른 아이들이 유리하기도 하죠. 그래서 더 좋아하는지 모르기만~~ ㅋㅋ
블루베리가 몸에 좋은 건 아시죠. 블루베리, 바나나, 우유를 넣고 갈아서 자주 먹는 편이랍니다. 끔찍할 정도로 몸을 챙기는 막내가 제일 많이 찾아요. 그래서 고1인데도 키가 190Cm정도 되는지 모르지만요.
블루베리를 바로 갈아서 먹었을때의 맛과 함께 본젤라또의 부드러운 아이스크림이 입안에 착 감기네요. 치즈의 향도 살짝 느껴져 개인적으로는 추천하는 아이스크림입니다. 아이들과 아이스크림을 먹으면서 평상시 못나눈 이야기도 나눌수 있는 시간이 되어 좋습니다.
새롭게 출시된 본젤라또 듀오 치즈&블루베리가 입맛에 맛는지 포장 디자인부터 자세히 쳐다보네요. 역시 아내의 눈썰미는 알아줘야 합니다. 오늘도 큰 아이는 연습실에 있다보니~~ 우리 셋이서만 먹게 되네요.
[관련글]
우결 방송 맛집 청계산의 청계냇가집에서 백숙과 도토리묵으로 보양 제대로 하고 왔어요.
경주 유명한 빵집의 황남빵과 천안 호두과자 본점 학화호두과자의 공통점과 다른점!! 아쉬운 점이 있다면?
김포 한강신도시에서 얼큰한 갈비와 전골을 맛있게 하는 집 이촌옥에서 먹은 이촌전골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