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RPG게임 천하제일용병단 사전예약 이벤트를 보면서 폰게임추천할말한지 살펴보니

by 핑구야 날자 2015. 1. 24.
반응형

RPG게임 천하제일용병단 사전예약 이벤트를 보면서 폰게임추천할말한지 살펴보았어요. RPG게임 천하제일용병단의 사전이벤트 소식을 알려드리기전에 게임에 대해 간략하게 정리해보았어요. RPG게임 천하제일용병단은 일반 RPG게임의 2배속 보다 2배나 빠른 최대 4배속까지 지원이 됩니다. 이러한 배속시스템은 RPG게임 천하제일용병단을 하면서 짜릿한 속도감을 느낄 수 있어 더욱 재미를 더할 것 같아요. 그리고 RPG게임 천하제일용병단은 친구와 함께 하는 실시간 월드보스 레이드, 감성적인 스토리로 흥미를 더합니다. 여성게이머에게도 귀엽고 아기자기한 캐릭터를 통해 충분히 어필할만 한 것 같아요.



천하제일용병단 사전예약 이벤트


카카오게임이면서 RPG게임인 천하제일용병단의 사전등록과 2가지의 특별이벤트로 되어 있어요. 사전등록은 천하제일용병단이 런칭되기 전에 자신의 핸드폰번호를 입력하고 다양한 아이템을 선물로 모두 받는 100%당첨 이벤트입니다. 단, 현재는 안드로이드OS에서만 지원되고 있다는 것은 알고 계셔야겠죠.




핸드폰번호만 입력하면 되니 너무 쉽죠. 선물은 수정 150개, 에너지 1000개, 티켓40장 그리고 A급 용병뽑기권 2장을 받을 수 있어요.



RPG게임 천하제일용병단의 첫번째 이벤트는 2개의 설문에 답하면 됩니다. 그러면 참여만해도 A급 용병 화산의 예티, 사미르, 왕도둑 지스, 케인중에 한명을 받을 수 있어요. 



모바일 RPG의 노가다는 어제 오늘일이 아닌데요. 설문으로 보면 RPG게임 천하제일용병단은 노가다를 덜 하게 될 것 같은 분위기가 느껴지네요.ㅋㅋ



두번째 RPG게임 천하제일용병단의 이벤트는 카톡이나 페이스북을 통해 친구를 초대입니다.



핸드폰번호를 입력하고 확인하는 것은 잊지 마시구요. 친구초대 이벤트로 받은 선물은 수정과 골드를 받을 수 있는데요. 하후 5회씩 최대 20회까지 가능하니 인맥을 자랑해보세요.ㅋㅋ

천하제일용병단 페이스북


사전예약이벤트이외에 공식카페 응원글 남기기 이벤트가 진행중입니다. 응원게시판에 응원글을 등록해야 합니다. 엉뚱한 게시판에 등록하면 안됩니다.(자세히보기)


이벤트 기간 : 2015년 1월 21일 ~ 2015년 1월 26일 24:00

이벤트 내용 : 이벤트 > 응원 게시판에 천하제일용병단 응원 글을 남겨 주시면 추첨을 통해 아래 상품이 지급 됩니다.

이벤트 상품 : 해피머니온라인상품권 5천원 10명

이벤트 당첨자 발표 : 2015년 1월 27일

RPG게임 천하제일용병단의 프리뷰 동영상소개를 보시면서 사전예약이벤트 응모하시고 좋은 아이템 얻어보아요.ㅋㅋ

천하제일용병단 카페

[관련글]

더히어로 공략의 핵심을 찾다보니 재미있는게임 무지막지영웅전이 생각나네요.

극지고R 시간때우기 좋은 웹툰기반 게임!! 슬링샷 극한지옥 알까기로 인기핸드폰게임될까?

액션게임 메탈슬러그 레볼루션 공략의 맛은 롤플레잉의 재미!! 카톡 무료 조석이모티콘 받아보니 웃기네

본 포스팅은 추콩코리아에서 소정의 고료를 받아 작성되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