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디펜스게임 라인레인저스 공략해보면서 아기자기한 맛에 다양한 스킬이 매력

by 핑구야 날자 2015. 1. 27.
반응형

디펜스게임 라인레인저스 공략해보면서 아기자기한 맛에 다양한 스킬이 매력적이었어요. 라인 레인저스는 2014년 2월 28일 서비스를 시작해서 전세계 2,000만 다운로드를 돌파하는데 6개월밖에 걸리지 않았을 정도로 인기를 누리고 있는 디펜스게임입니다. 글로벌 모바일 메신저 라인의 로그인ID로 즐길 수 있어 더욱 접근성이 높았던게 아닌가 싶습니다. 모바일 디펜스게임 『라인 레인저스(LINE Rangers)』시즌2는 기존의 스토리와 콘텐츠를 더욱 강화하는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라인 레인저스는 브라운, 코니, 문, 제임스등 다양한 라인프렌즈 캐릭터들이 등장해 외계인과 전투를 벌이는 디펜스 게임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어요.



라인레인저스 설치


라인레인저스는 안드로이드, 애플 모두 지원하기 때문에 구글플레이나 앱스토어에서 『라인레인저스』를 조회해서 설치하면 됩니다. 기본 사이즈는 42.77MB입니다.




라인레인저스 공략


디펜스게임 라인레인저스는 시즌2를 통해 대규모 업데이트가 있다는 것은 인트로화면을 통해 공지가 되고 있습니다. 달라진것은 신규지역이 추가 되었은데요. 매번 업데이트가 될때마다 새로운 지역과 캐릭터들의 등장은 디펜스게임 라인레인저스의 매력을 실망시키지 않았어요.



드디어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서 외계군단에 납치된 샐리를 구할 수 있게 되어 디펜스게임 라인레인저스들에게는 즐거운 일이 아닐 수 없습니다. 또한 진화스템과 더불어 6성에서 8성까지 스페셜 레인저들도 흥미진진하게 만듭니다. 별이 많을수록 EXP를 주고 MAX레인저의 경우는 한번에 만랩을 만들 수 있는 스페셜한 레인저입니다.



디펜스게임 라인레인저스 시즌2의 업데이트로 6성 레인저와 신규 진화레인저가 추가되어 진화가 가능한 레인저들이 생겼습니다. 기본은 6성이지만 8성까지 진화가 가능한 도사제임스를 관심있게 보면 도움이 될 겁니다. 진화한 각 캐릭터마다 스킬을 얻게 되는데 스킬은 전투에서 짜릿한 손맛을 느끼게 합니다.



디펜스게임 라인레인저스의 팀을 구성할 수 있어요. 단 레인저스는 서로 달라야 합니다. 같은 레인저스끼리는 안되거든요.



메인스케이지에서 단계별로 공략하는 재미가 성취욕을 자극합니다. Endless, Battle, Special Stage등은 각각 40레벨, 30레벨, 20레벨이상이 되어야 도전할 수 있어요. 



적군을 막아내면서 미네랄을 목표치까지 캐면서 상대의 참호를 파괴하면 승리합니다. 하단에 있는 레인저스들을 출동시키는 것을 소홀히 하고 미네랄만 캐면 위험에 처할 수 있어요.



더구나 상대편의 레이저스가 강력한 공격을 당하면 끝장이죠. 일단은 우리편의 레이저스를 많이 출동시키는게 중요합니다. 뿐만 아니라 미사일게이지가 차면 타이밍을 잘 맞춰 공격하는 것도 필요합니다. 필요없이 발사를 해버리면 낭패를 볼 수 있어요.



제가 구성한 팀입니다. 아기자기한게 넘 귀엽죠. ㅋㅋ 피코가 제일 애착이 가지만 문의 덩치에 많이 의지하게 됩니다.



이렇게 구성된 팀의 전력을 위해 진화도 필요하구요. 미네랄을 캐는 속도와 최대한도를 늘려주는 것도 중요합니다. 그리고 미사일의 공격도~~ 이러한 다양한 전술과 전력을 통해서 짜릿한 승리의 쾌감을 느낄 수 있어요. 물론 초반에는 이런거 없이도 이길 수 있지만요.



친구의 도움도 받을 수 있어요. 그렇다고 친구에게만 의존하면 안되죠. 하루에 50번까지만 도움을 받을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우리팀의 레인저스들이 돌격 앞으로~~ 미네랄을 Max까지 끌어 올리는 것도 중요하지만 득템한 미네날 범위에서 레인저스들을 충분히 확보하는게 중요합니다. 미사일 게이지도 꼭지까지 차네요. 이번의 공격으로 우리팀이 승리를 할 수 있어요.



디펜스게임 라인레인저스 공략은 상단좌측에 있는 다양한 스킬을 통해서 보다 효과적으로 진핼할 수 있어요. 스킬이 많다고 한번에 다 써버리지 말고 적재적소에 사용하는데 유리하겠죠.



디펜스게임 라인레인저스 시즌2 업데이트를 통해서 콜렉션에서 마스터를 찍은 레이저스는 루비를 5개씩 받을 수 있는 탭이 추가 되었어요. 콜렉션을 통해서 레이저스의 진화 상황도 확인할 수 있어요.



더욱 강력한 레인저스가 되려면 각 스테이지별로 보물을 모두 구성하면 보물아이템이 열립니다. 예를들면 바람의 계곡에서 3가지 보물을 모두 모으면 미네랄 생산속도를 증가시킬 수 있는 북풍의 파초선을 얻게 됩니다.



적군의 거대한 캐릭터가 공격해도 다양한 스킬을 적절히 활용하면 무서울게 없죠. 그리고 각 레인저스는 진화시스템을 통해서 평상시 힘을 기르는게 중요한데요. 현질도 필요하면 해야겠죠. ㅋㅋ



디펜스게임 라인레인저스 공략하는 동영상을 통해서 레인저스들의 활약을 느껴보세요. 전세계적으로 인기를 끌고 있고 지곳적인 업데이트로 풍부한 콘텐츠가 무료한 시간을 달래줄 겁니다.


[관련글]

닥터잭 글로벌 디펜스게임이 애니팡2 , 캔디크러쉬사가와 비교해 색다른 방식이 박진감 넘쳐

몰래하기 좋은 게임 발키리 컨플릭트!! 미소녀카드 수집의 카드RPG게임!! 카카오톡게임의 재미는?

홍석천 추천 두근두근레스토랑으로 신작모바일게임을 즐겨보니 호텔 요리사가 되고 싶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