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액션RPG게임 액션강호 for kakao!! 사전예약을 통해 득템할 수 있는 출시예정게임

by 핑구야 날자 2015. 2. 7.
반응형

액션RPG게임 액션강호 for kakao을 해볼까 생각중입니다. 일단은 사전예약을 통해 득템할 수 있는 출시예정게임이라 아이템을 확보두어야 겠어요. ㈜추콩코리아가 새롭게 출시한 모바일 액션 RPG '액션강호 for Kakao는 사전예약이벤트를 시작으로 만날 수 있게 되었어요. 특히 액션RPG게임 액션강호 for kakao는 게임명에서 느껴지는것처럼 수묵화의 분위기가 느껴지는 화면구성의 시선을 모읍니다. 액션RPG게임 액션강호 for kakao는 정통 무협 횡스크롤 액션 게임으로 총 8명의 캐릭터가 개성을 뽐내며 펼치는 극한의 콤보 연계로 짜릿한 손맛을 느끼게 해줍니다. 역시 액션게임은 손맛이 제대로 느껴져야 제맛이죠.



무협지를 만나는 듯한 액션RPG게임


액션RPG게임 액션강호 for kakao는 수묵화의 분위기와 더불어 마지 무술을 직접 배우는 듯한 느낌을 잘 살려냈다는 평가입니다. 모바일게임에서는 좀처럼 보기 힘든 그래픽스타일입니다.




100여 종의 초식, 품세, 심법 시스템과 다양한 강화를 지원하거든요. 특히 액션강호 for kakao의 1인 1무기 시스템은 액션RPG게임을 좋아하는 분들에게 어필할것 같아요.



액션RPG게임 액션강호 for kakao의 케릭터들을 보면 무협지에서 나오는 스타일로 흥미를 더합니다. 개인적으로는 바람을 가르는 명품액션의 신선캐릭터가 마음에 듭니다. ㅋㅋ


▲ 혼을 담은 스타일 액션 영필

▲ 바람을 가르는 명품액션 신선

▲ 막무가내 파괴액션 광창

▲ 아찔한 칼질액션 암살자


액션강호 for kakao 사전 예약 이벤트


액션강호 for kakao는(홈페이지)와 사전 예약 전문 앱 겜셔틀에서 사전예약이벤트를 진행합니다. 지난 1월27일부터 런칭시까지입니다. 액션RPG게임 액션강호 for kakao의 사전예약이벤트는 모두 3가지입니다.



사전 예약 이벤트를 통해서 풍성한 아이템을 획득하게 됩니다. 신청만 하면 100% 당첨인데요. 신청자 전원에게 원보, 은화, 체력, 수련과 진기단 등 게임 내 주요 자원을 받을 수 있어요.



아이템을 금액으로 환산하면 2만원 상당입니다. 사전예약 신청가가 10만명을 달성하면 원보X100을 선물로 받을 수 있어요.



두번째는 『친구초재 준비됐지?』이벤트로 SNS를 통해서 소식을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다양한 선물을 받을 수 있어요. 도미노피자, CGV 주말관람권, 스마트폰 조이스틱은 물론 각종 게임 아이템을 받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액션강호 for kakao는의 홈페이지에서 진행하고 있는 세번째 이벤트는 『카페가입 준비됐지?』이벤트입니다. 이벤트 기간동안 공식기간 동안 공식카페에 가입하고 응원댓글을 남기는 이벤트입니다.



상품은 게이머 전원에게 100 원보를 지급하고 응원댓글을 남진 게이머 중 선착순 100명에게 추가로 100원보를 주고 추첨을 통해 매일 10명에게 신라면 소컵을 준다고 합니다.


액션강호 for kakao 사전예약 페이지

액션강호 for kakao 공식카페

[관련글]

UD온라인 어른을 위한 MMORPG!! 게임순위에 오른다고 추천게임 될까?

사우전드 메모리즈 공략전 캐러링크RPG를 알아보니~~ 8등신의 늘씬한 미소녀를 변신시킨 캐주얼게임

디펜스게임 라인레인저스 공략해보면서 아기자기한 맛에 다양한 스킬이 매력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