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폰

업로드 속도가 빠른 G플렉스2!! 유플러스에서 구매하면 업로드속도이외에 받을 수 있는 혜택은?

by 핑구야 날자 2015. 2. 16.
반응형

업로드 속도가 빠른 G플렉스2로 더욱 편리한 일상이 되고 있어요. 진정한 곡면 스마트폰 G플렉스2의 매력으로 구매를 고려하고 있는 분들이 많을텐데요. G플렉스2의 업로드 속도는 위치마다 차이는 있겠지만 평균적으로 타사에 비해 2배나 빠르게 나옵니다. 업로드 속도가 빠른 G플렉스2를 가지고 다니는 분들이 보이기 시작합니다. 곡면으로 만들어진 스마트폰으로 독특한 스타일에도 관심이 많은 것 같아요. 업로드 속도가 빠른 G플렉스2는 전 버전에 비해 크게 향상된 모습을 보여주었어요. 특히 스냅드래곤810을 장착해서 세계 최초로 LTE보다 4배나 빠른 3밴드 LTE-A를 경험할 수 있게 되었죠. 통신사별로 3개의 주파수 대역의 차이로 인해 G플렉스2의 빠른 업로드 속도는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G플렉스2 스펙과 가격


G플렉스2의 업로드속도가 빠른 것은 각 통신사별로 제공하는 3밴드LTE-A 서비스때문입니다. 3밴드LTE-A는 3개의 주파수를 묶어서 사용하는 통신기술입니다. 그런데 유플러스를 비롯한 통신사들이 3개의 주파수가 어떻게 구성이 되었느냐에 따라 속도의 차이가 있게 됩니다.



현재 유플러스가 가장 넓은 주파수를 사용하고 있어 속도의 차이가 발생하게 됩니다. 그리고 이러한 빠른 속도는 스냅드래곤810 이상의 성능을 가진 AP를 장착해야 합니다. LG전자의 최신 모델 G플렉스2가 스냅드래곤810을 장착한 최초의 폰으로 LTE보다 4배나 빠른 속도를 내죠. 1GB영화를 다운로드 받는데 27초밖에 걸리지 않아요. 대박이죠.


크기 : 149.1 x 75.3 x 7.1~9.4mm

무게 : 152g

색상 : 플래티넘 실버/플라멩코 레드

네트워크 : 3Band LTE-A

칩셋 Qualcomm Snapdragon 810 Processor (2.0GHz Octa-Core, 64bit)

디스플레이 : 5.5인치 풀HD (1920x1080, 403ppi)

카메라 : 13MP 후면 카메라 (레이저 오토 포커스, OIS플러스),2.1MP 전면 카메라

배터리 : 3,000mAh/일체형, 고속 충전 가능

메모리 : 2GB LPDDR4 RAM, 16/32GB eMMC ROM, microSD slot 지원 (up to 2TB)

운영체제 : 안드로이드 5.0.0 롤리팝

연결성 : Wi-Fi (802.11 a, b, g, n, ac), Bluetooth 4.1, NFC, USB 2.0

기타 : 제스처 뷰, 글랜스 뷰 등

출고가 : 89만9천800원


G플렉스2의 빠른 업로드 속도를 경험하려면


곡면 스마트폰 G플렉스2를 각 통신사별로 판매를 하고 있는데요. 현재 3밴드 LTE A(3band lte-a) 서비스는 각 통신사별로 서비스를 하고 있고 유플러스의 공식명칭은 LTE8X4입니다.



LTE보다 4배의 빠른 속도를 내는 것은 데이터를 주고 받는 통로가 넓어졌다고 생각하면 됩니다. 유플러스는 2.6GHz광대역 전용주파수를 사용하는 반면 타 통신사는 기존 LTE주차수를 확장해서 서비스를 하기 때문에 속도의 차이가 나게 되는 겁니다.



유플러스의 자료를 보면 타 통신사의 3밴드 LTE A(3band lte-a)에 비해 업로드 속도가 2배나 빠른데요. 이는 2.6GHz의 광대역전용 주파수인 반면 S사나 K사의 경우는 35MHz로 5MHz를 이용할 수 없어 유플러스보다 업로드 속도가 2배나 느리죠.



유플러스는 주파수 대역이 가장 넓은 3밴드 LTE-A를 서비스하고 있습니다. 또한 업로드 속도가 빠르고 1GB영화를 다운로드 받는데 27초 밖에 소요되지 않아 동영상등 스트리밍 서비스를 찾는 수요가 증가할 것으로 예상이 됩니다.


유플러스의 비디오 LTE 서비스


업로드 속도가 빠른 G플렉스2를 통해 유플러스의 다양한 비디오LTE서비스를 즐길 수 있어요. 유플러스는 1만4천여편이 넘는 다양한 영상콘텐츠를 제공하는 유플릭스 서비스를 일찌감치 준비했습니다. 유플릭스는 스마트폰, 태블릿, PC등등에서 이용할 수 있어요.



애플과 안드로이드 모두 유플릭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에서 유플릭스 무비로 영활르 보다가 집에서는 PC로 이어서 볼 수 있어요. 반대로도 마찬가지구요. 물론 태블릿PC로도 같은 방식으로 이어서 볼 수 있어요.



업로드 속도가 빠른 유플러스에서는 U+ HDTV는 실시간TV, TV다시보기, 영화 무료콘텐츠, 대박영상까지 한방에 시청할 수 있습니다.



LG G플렉스2 구매혜택 프로모션


G플렉스2를 유플러스에서 신청하면 얼마나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을까요. 신학기 새학년을 맞이해서 스마트폰을 선물로 생각하고 있다면 유플러스의 G플렉스2 구매혜택 프로모션을 고민해보셔도 좋겠죠.



구매가를 확인하고 이벤트에 응모를 하는 프로모션으로 행사기간은 2월11일부터 3월11일까지 입니다. 스마트폰을 고르고 있다면& 업로드 속도가 빠른 G플렉스2의 구매가도 알아보고 이벤트에 응모해서 LG그램PC, 캐논EOS M2, 티쏘 PRC200등 푸짐한 경품을 노려보세요. 응모수는 제한이 없어요.ㅋㅋ



마음에 들어 구매를 하면 4가지 푸짐한 혜택도 챙길 수 있어요. 지원금도 더 많이 받을 수 있고~ 휴대용 배터리팩도 선물로 주네요. 이왕 구매하려면 다양한 경품을 주는 통신사로 결정해도 좋겠죠. LTE음성무한자유69로 업로드 속도가 빠른 G플렉스2를 유플러스에서 구매하면 어떻게 되는지 확인해보았어요.



아래와 같이 모든 경우를 적용하면 업로드 속도가 빠른 G플렉스2를 매월 통신비와 함께 73,180원(부가세 별도)로 이용할 수 있네요.



신청자마다 상황은 다르지만 추가 혜택까지 챙긴다면 36,500원을 더 할인받게 되는군요.ㅋㅋ LG U+ 현대카드M Edition2가 제일 혜택이 많았어요.



유플러스로 업로드 속도가 빠른 G플렉스2의 가격을 알아보는 응모는 공짜니까~~응모했어요. 일단 LG PC그램을 노려봅니다. ㅋㅋ 차라리 안전빵으로 300명이나 주는 스타벅스 커피를 할까 고민을 했지만 이왕이면~~ ㅋㅋ


[관련글]

지플렉스2 모델누나보다 더 강렬한 매력을 가진 G Flex2!! 오래가는 배터리이외에 추천기능과 단점

소니 엑스페리아Z4 울트라 스펙에서 놀라운 것은? 아이폰6도 무릎을 꿇게 한 Xperia Z4 Ultra의 단점

화웨이 X3 스펙과 가격으로 본다면 아쉬움은 있지만 사용해볼만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