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폰

봄나들이 준비물 뭐가 있을까? 맛난 김밥처럼 챙겨가면 더 즐거운 휴대용 IT기기 5종 세트

by 핑구야 날자 2015. 4. 15.
반응형

봄나들이 준비물 뭐가 있을까요. 속이 꽉찬 맛난 김밥은 빠질 수 없겠죠. ㅋㅋ 봄나들이 준비물로 챙겨가면 더 즐거운 휴대용 IT기기 5종 세트가 있어요. 홀가분하게 떠나는 봄나들이가 좋다구요. 그렇다면 스마트폰만 가져가도 좋지만 보조배터리는 꼭 챙기는게 좋습니다. 그런데 막상 홀가분하게 떠난다고 봄나들이를 떠나 놀다보면 아쉽게 됩니다. ㅋㅋ 봄나들이에 챙겨가면 좋은 휴대용 IT기기 5종세트는 말 그대로 휴대하기 편하기 때문에 짐처럼 느껴지지 않는 답니다. 물론 제가 추천하는 휴대용 IT기기 5종 세트를 모두 챙겨가지 않아도 됩니다. 요즘에는 휴대용IT기기들이 성능이 좋고 가격적인 부담도 적은 편이랍니다.



휴대용 IT기기로 즐거운 봄나들이


스마트폰은 봄나들이를 떠나는 가족 대부분 가지고 있을 겁니다. 요즘에 출시되는 최신스마트폰은 무손실음원도 제공이 되어 사운드를 즐기는데 그만이죠. 그런데 무제한 데이터 요금제를 사용하는 가족이 있다면 걱정이 없는데요. 그렇지 않다면 데이터 요금제때문에 망설이게 되죠.



▲ LG전자 G플렉스2


WiFi가 잘 터지지 않는 곳에서 도움을 받을 수 있는 휴대용IT 기기가 있어요. 바로 WiFi를 사용할 수 있게 하는 에그입니다. 에그 중에서도 콤팩트에그 하이브리드H를 추천합니다. 예전에 에그들은 지방에서는 WiFi가 잘 잛히지 않아 불편했죠. 특히 보조배터리 역할도 하기 때문에 아쉬울때는 효자랍니다.ㅋㅋ


▲ 콤팩트에그 하이브리드H


두번째로 봄나들이 준비물로 챙겨가야 할 휴대용IT기기는 보조배터리입니다. 최근에 출시되거나 예정인 아이폰6, 갤럭시S6, G플렉스2등등이 배터리가 일체형이라 더욱 필요하게 됩니다. 이왕이면 대용량 보조배터리를 가지고 가는게 좋겠죠.


▲ 보조배터리 아이해브 10,000mAh


세번째는 포터블 스피커입니다. 봄나들이에 음악이 빠지면 재미없죠. 다같이 떠난 봄나들이니까 부모님이 좋아하는 트롯트 내 나이가 어때서~~도 듣고 아이들을 위해서 요즘 인기있는 아이돌 노래도 좋구요.ㅋㅋ 아이들의 춤 솜씨도 구경하면 더 재미있는 봄나들이가 되겠죠.


▲ LG전자 포터블 스피커 NP7550

▲ 로지텍 X300


네번째로 미니빔프로젝터를 가져가면 어떨까요. 스마트폰과 연동해서 영화도 볼 수 있게 TV도 볼 수 있는 제품이 많이 출시 되었거든요. 10만원대부터 가격도 다양해서 사용할만 합니다.


▲ 뷰웨이 피코프로젝터

▲ LG전자 휴대용 빔프로젝터 PH250


마지막으로 스마트폰과 연동해서 사진을 인화할 수 있는 휴대용IT기기를 챙긴다면 이쁨 받을 겁니다. 가벼운 DSLR도 좋은데요. 카메라는 스마트폰으로 촬영해도 멋진 추억을 남기는데 문제가 없어요. SD카드를 micro SD카드를 이용을 추천합니다. 스마트폰에 꽂아 사용하면 여러가지로 편하거든요.


▲ 캐논DSLR EOS100D


스마트폰과 무선으로 연동해 사진을 인화할 수 있는 LG전자의 포켓포토를 추천해봅니다. 같이 여행간 가족들의 스마트폰에서도 전송하면 쉽고 빠르게 인화가 되기 때문에 사용하기 편리하답니다.


▲ LG전자 포켓포토2


아이들이 좋아하는 게임도 같이하고 부모님이 좋아하는 트롯트도 같이 듣고 스마트폰으로 다운로드 받은 영화를 미니빔으로 본다면 너무 재미나겠죠. 봄나들이를 갈때 WiFi를 사용할 수 있게 도와주는 에그, 빵빵한 보조배터리 그리고 포터블 스피커, 포켓포토2, 미니빔까지 가지고 가고 부피는 얼마되지 않아 부담없죠. 즐거운 가족여행 더욱 즐겁게 만들어줄 휴대용IT기기였습니다.

[관련글]

서울근교 청평 가족풀빌라펜션 더안에서 럭셔리한 하룻밤!! 독채팬션 이정도는 되야~~

휴대용 빔프로젝터(PH250)로 서울근교 펜션에서 즐거웠던 만추여행!! LG 미니빔TV로 밀월여행 기분나게

포포2(포켓포토2) 스티커 인화용지 괜찮은데~ 잠실야구장 여신보다 즐거운 여대생들의 스티커용지 응원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