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폰

LG G4 후기로 6가지 자연과 3가지 도시를 보았다. G4의 특징을 잘 표현한 인포그래픽 한장

by 핑구야 날자 2015. 4. 29.
반응형

LG전자의 최신스마트폰 LG G4 후기가 올라오기 시작했네요. 개인적으로 주목할 점은 디자인과 사진이라고 봅니다. 물론 단점도 있겠죠. 엘지 지4 후기를 보면서 예전처럼 스펙에 무게중심을 두는것 보다는 디자인이나 실생활에서 많이 사용하는 기능위주로 바뀌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됩니다. 좋은것과 사용하는 것은 분명 차이가 있기 때문이죠. 그럼 그동안 소문으로만 무성했던 엘지전자의 최신스마트폰은 지4의 스펙은 어느 정도는 맞고 또 다른 부분도 있었어요. 중간에 LG G4가 노출되는 사고가 있어 아쉽기는 했지만 그래도 예전과 다른 모습을 볼 수 있어 좋았어요. 천연가죽으로 화려한 뒤태를 보여준 다양한 컬러의 LG G4에 인포그래픽으로 간단하게 보겠습니다.



6가지 자연과 3가지 도시


LG전자는 최신스마트폰 LG G4를 출시하면서 천연가죽으로 뒤태를 뽐내며 6가지의 다양한 컬러를 선보였습니다. 디지털 디바이스에 아날로그 감성을 담아내며 개성넘치는 젊은이들에게는 컬러로 유혹하고 있습니다. 중장년층에게는 가죽제품에 대한 로망을 깨우며 자극하고 있습니다. 제작기간만 12주가 걸린다고 하니 정성이 대단하죠.




가죽보다는 플라스틱 타입을 선호하는 분들을 위해 3가지 컬로도 준비해서 선택의 폭을 다양화했습니다. 확실히 프리미엄 스마트폰다운 뒤태입니다. 천연가죽은 자연을 담았다면 플라스틱은 도시를 담아냈다고 보고 싶습니다.




G4의 특징을 잘 표현한 인포그래픽


다양한 스펙과 기능에 대해서는 앞으로 사용해보면서 정리해보려고요. 특히 카메라의 기능은 기대는 했지만 사용해본 결과 기대이상이라는 소식에 빨리 사용해보고 싶어집니다. LG G4의 특징을 잘표현한 인포그래픽을 보면 잘 알 수 있어요.



글씨가 작아서 잘 안보이죠. LG G4의 특징을 간단히 정리해보면 카메라는 전면카메라 800만화소, 후면카메라 1600만화소에 조리개 F1.8 그리고 전문가모드로 사용하면 셔터스피드 속도가 30~1/6000초로 나옵니다.


▲ 셔터스피드를 이용한 촬영 : LG G4


그리고 16MP의 컬러 스펙트럼센서를 적용하여 고화소를 즐길 수 있어요. 손떨림방지기능을 한단계 업그레이드한 OIS2를 탑재하였습니다. 화면을 켜지 않아도 후면키 더블클릭으로 빠르게 촬영할 수 있는 퀵샷등의 기능도 제공됩니다.


▲ LG G4로 촬영


G3보다 20%향상된 퀀텀디스플레이, 충전 걱정없는 탈착형 배터리 3,000mAh 2개가 제공이 됩니다. 그리고 12주간 동안 제작기간이 소요되는 천연가죽 후면 커버, 외장 SD카드 Slot 제공, 대용량 데이터를 저장할 수 있는 구글 드라이브 2년간 무상제공합니다.


[관련글]

LG워치 어베인LTE과 엘지워치 어베인이 다른점은 뭘까?

캐논DSLR 구매하면 좋은 이유 EOS100D를 사용해보니!! 아쉬움도 있지만~~

기아자동차 신형K5 SX스타일과 MX스타일의 디자인 차이!! 기아자동차가 중형세단의 트렌드를 읽고 있는가?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