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

전기면도기순위 1위 브랜드, 필립스5000시리즈(S5370) 남자면도기 신제품을 사용해보니

by 핑구야 날자 2015. 9. 12.
반응형

전기면도기순위 1위 브랜드, 남자면도기 필립스5000시리즈 신제품을 사용해보았어요. 전기면도기 제품들의 특징은 비슷비슷하다고 생각을 할텐데요. 막상 사용해보니 비슷한 부분도 있지만 차별화된 기능이 좀 더 자유로운 면도를 할 수 있도록 도와 주었어요. 필립스5000시리즈(S5370)은 습식면도가 가능해서 세안을 먼저 해도 부담 없이 면도를 할 수 있어 좋았어요. 깔끔한 면도로 하루를 시작하는 게 참 중요하죠. 첫인상을 좌우하기 때문에 마케팅부서에서 일하는 분이 아니라도 자기관리를 잘하는 것은 사회생활을 위해서 필요한 경쟁력이기 때문이죠. 요즘에 남자들도 화장을 하잖아요. 면도가 제대로 되지 않은 모습은 자기관리를 잘 못하는 사람으로 비춰질 수 있죠.



아침 5분도 아까운 시간 깔끔한 면도로 자기관리를


수염은 남자의 특권이라고도 하지만 평생을 면도해야 하는 귀찮은 일이죠. 그래서 제모를 하기도 하지만 빠른 면도가 가능하고 말끔한 턱선을 살려줄 수 있다면 전 후자를 선택합니다. 지저분한 수염은 좋지 않은 첫인상을 남길 수 있고 직장상사에게는 자기관리에 철저하지 못한 사람으로 보일 수도 있죠.




아침에 5분은 천금 같은 시간입니다. 깔끔하고 빠른 면도로 시간을 절약해 주는 전기면도기가 답이죠. 물론 주말에는 사우나를 가기 때문에 날면도기를 이용하지만요. 그러나 주중 출근준비로 바빠 밥 한술 못 뜨는 아침에 날면도기로 면도를 하다보면 오랜 면도 경력에도 불구하고 베일 때도 있어요.



날면도기로 베이는 날은 정말 짜증나죠. 그래서 바쁘고 시간이 없을수록 전기면도기를 이용하게 됩니다. 피부자극도 줄어 피부트러블이 발생할 확률도 적죠. 물론 날면도기 만큼의 면도는 아니지만 기술이 좋아져서 만족스런 면도를 할 수 있게 되었죠.



그리고 습식면도가 지원되는 필립스5000시리즈(S5370) 덕분에 보다 상쾌한 면도를 할 수 있게 되었어요. 기술이 많이 좋아져 예전 같지 않죠.


필립스5000시리즈 S5370을 사용해보니


필립스5000시리즈 S5370은 유선형바디가 그립감을 높여 편하게 면도를 할 수 있어요. 면도기 목 부분에 미끄럼 방지를 위해 도트무늬로 마무리를 해서 필립스의 디테일한 디자인에도 만족스러웠어요.




개인적으로는 습식면도가 가능하다는 게 매력 포인트인데요. 샤워하면서 면도를 할 수 있으니 시간을 절약할 수 있죠.ㅋㅋ 그러나 그 정도로 빠듯하게 출근준비를 하지는 않아요.ㅋㅋ



파워 부스트 버튼을 누르면, 터보 모드로 전환하여 10% 더 강력한 면도가 가능해서 면도시간도 빠를 뿐만 아니라 빽빽한 수염을 보다 손쉽게 제거할 수 있습니다. 동영상을 통해 파워의 차이를 확인해보세요.



면도 전후의 모습입니다. 빠르게 면도하는 편인데요. 시간을 재보지는 않았지만 체감시간으로는 1분도 걸리지 않아요. 좀 더 신경을 써야 하는 상황이면 좀 더 보기는 하지만요.


필립스 5000 시리즈 사용 중 가장 편리했던 부분은 바로 5방향으로 유연하게 움직이는 무빙헤드인데요.


얼굴과 목의 모든 곡선을 따라 움직이기 때문에 인중이나 아래 입술과 같이 면도하기 불편한 부분도 손쉽게 밀착시켜 면도할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기존에 사용했던 필립스 면도기에 비해 면도망과 면도날이 업그레이드되어 아주 매끈하게 면도가 되었는데요.


특별히 디자인된 멀티 프리시젼 면도망의 홀이 수염을 면도하기에 가장 적합한 위치에 오도록 하여 적은 움직임으로도 효과적인 면도가 가능하도록 하였고, 첫 번째 날이 수염을 들어올려주면 두 번째 날이 그 수염을 깎아주는 필립스 만의 기술이라 할 수 있는 수퍼 리프트 앤 컷 시스템이 적용되어 매끈하게 면도할 수 있도록 도와주었습니다.



그리고 제가 한 구렛나룻 하거든요. ㅋㅋ 필립스5000시리즈 S5370는 스마트클릭 프리시젼 트리머가 있어 깔끔한 정리가 가능해서 좋았어요. 심지어 프리시젼 기술이 적용되어 피부에 자극은 덜하고, 보다 더 깔끔하게 면도할 수 있었지요.



구레나룻은 매일 자르지는 않는데요. 거울보고 잘라야겠다 판단이 설 때마다 자르는데요. 필립스5000시리즈 S5370의 스마트클릭 프리시젼 트리머를 쉽게 장착해서 자를 수 있어 편했어요.



필립스5000시리즈(S5370)는 건식면도 이외에도 습식면도가 가능해서 쉐이빙 폼이나 쉐이빙 젤 아니면 비누칠을 하고 면도를 해도 가능하죠. 민감한 피부를 가진 분이라면 더 좋겠죠. 피부에 자극이 적어지니까요.


제가 직접 면도하면서 촬영을 해봤으니, 필립스 5000 시리즈의 성능을 직접 확인해보세요.




그리고 방수가 되니 물로 세척을 하면 됩니다. 습식면도를 하지 않더라도 3~4주에 한번씩은 세척을 하는 게 좋습니다. 필립스5000시리즈(S5370)으로 깔끔하고 자극 없이 면도를 할 수 있겠죠.



필립스5000시리즈 S5370는 면도 헤드를 떼어내고 스마트클릭 프리시젼 트리머와 같은 악세서리를 부착해서 이용할 수 있어요. 예를 들면 클렌징 브러시는 포함되어 있지 않지만 별도 구매해서 면도기 바디에 끼워 전동 클렌저로 사용하실 수 있어요.



필립스 SensoTouch와 Philisahave도 사용 중 인데요. 필리쉐이브는 구레나룻을 자를 수 있게 일체형으로 되어 있어요. 그리고 센소터치는 거치대가 있지만 거치대 없이는 충전이 어려워요. 반면 필립스5000시리즈 S5370은 스마트클릭 프리시젼 트리머를 장착해서 구레나룻을 정리할 수 있죠. 그리고 센소터치처럼 거치대로 충전하는 것이 아니라 바로 충전이 가능해 정차 중 차 안이나 여행 중에도 손쉽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2가지 기능의 장점은 조합하면 더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필립스의 제품에는 있을지도 모르겠군요. 워낙 라인업이 다양해서 말이죠.


필립스5000시리즈(S5370) 자세히보기


[관련글]

응사 1994 정우의 명품피부 닮기 위해 정우 화장품 우르오스 사용해보니 남자 화장품 추천할 만~~

페브리즈 신제품 페브리즈맨!! 담배냄새제거, 땀냄새보다 바람피는거 안걸리는 방법으로 사용하면 않되요.

직장인여가 꿀팁, 호텔에서 보내는 1박2일등 핵잼 여가정보 Monthly CYL(컬러유어라이프)

반응형

댓글